2017/06/10 12

트윈엔젤 브레이크 10화 리뷰

트윈엔젤 브레이크 10화 리뷰 산산이 부시진 마음 베일과 누이가 폭파된뒤 죄책감에 빠져 혼자 있길 바라는 메구루 괴로움에 빠진 메구루의가슴엔 어둠의 힘이 강해졌고메어리는 메달의 순도를 높여주는메구르안의 어둠의 힘을 이용해대마왕 제르시파를 부활하려고그녀를 납치해 치이지섬에서작업을 벌이고 있었다. 스미레는 메구루가 납치된지전직 트윈엔젤인 칸나즈키 사키에와칸나즈키 미사에에게 설명을 듣는다. 신의 힘을 빌어 악귀를 물리쳐세상을 지키던 하늘의 사자아마츠키 가 / 칸가즈키 가 / 미나즈키 가 어느날 악마의 꼬임에 빠져 아마츠키가는어둠의 힘을 간직하게 되었고키사레기가는 치이지 섬에 신사를세워 아마츠키가를 봉인하게 되었다. 원래라면 메구루는 트윈엔젤이 되면안되었지만 트윈엔젤의 특성상두명이 하지 않으면 안되기때문에스미레..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10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10화 리뷰The Way She Was 10년전 신을 죽이고 성녀로써의힘을 잃어버린 잔 다르크 샤리오스 17세가 즉위한후신을 숭배하고 마를 두려워하던시대의 종말을 선언하고인간을 위한 세상을 건설한 그는신전에 쳐들어가는걸 반대하던잔 다르크에게 자신을 따를지오를레앙 기사단 단장자리를내려놓고 떠날지를 고르라했고잔 다르크는 기사단을 떠나외부에서 농사를 짓고 잇었다. 미카엘에게 기도를 하다 뱃속에 빛을 잉태한 잔 다르크는 오드아이 천사 엘(성우 / 쿠기미야 리에)을 낳아 기른다.비오던 어느날 부상당한 소피엘을집안에 들인지 얼마뒤 들이닥친칠흑병은 소피엘의 위치를 대라며잔 다르크의 목에 칼을 들이댔고그 순간 엘은 힘을 발휘해칠흑병을 무력화 시킨다. 엘과 도망치다가 악마들이같힌곳에 숨어들은 잔..

소드 오라토리아 9화 리뷰

소드 오라토리아 9화 리뷰훈련과 질투 벨 크라넬에게 칼집을 돌려주고 던전에서 몬스터에 쫓기게 만든일을사과하는 아이즈 발렌슈타인은로키 파밀리아가 원정하기전까지 빠르게 성장하는 벨에게 전투를 가르치기로 한다. 벨을 가르치기 위해 떠나는 아이즈를 따라간 레피야는 훈련을 마치고 벨을 부축하던 아이즈와 둘 사이를 오해해의욕상실과 질투를 불태우고 별사이가 아니라는 해명을 들은 다음날엔 발차기에 나가떨어진 벨을 아이즈가무릎베게 해주는 장면을 보고던전에 가서 자기도 아이즈에게같은 강도로 훈련을 받았지만한방에 4연속 나가 떨어져 훈련을 제대로 할수 없었다. 디오니소스는 피르비스 셜리아에좋게 대해준데 대한 보답으로음식을 대접해주고 그녀와 레피야가같이 훈련할수 있도록 부탁한다. 피브비스는 병행영창을 하면서반격은 버리고 회피..

sin 일곱개의 대죄 8화 리뷰

sin 일곱개의 대죄 8화 리뷰풀려난 분노 벨리알은 제3의 대죄 분노의 마왕 사탄에게접근해 루시퍼가 병으로 허약해진벨제바브를 갖은수를 동원해몰아세웟다고 거짓된 정보를 알려줘사탄의 분노를 이끌어낸다. 루시퍼를 공격하러온 사탄은언니옆에 붙어있던 벨제바브에대한 분노를 사탄에게 표출해물공격을 퍼부었으나 통하지 않자훼이유를 동원해 사탄을 먹은뒤바다로 데려갔으나 오히려 역공격을받아 물속깊이 추락한다. 루시퍼는 해변가에서 찢어진 레비아탄의옷을 발견했지만 전투기 항공모함 잠수함을동원한 사탄의 공격을 당한다.벨제바브는 바닥에 가라앉아 정신을잃은 레비를 깨웠고 그녀의 분노는군함들과 전투기를 박살내버린다. 패배한 인간들의 분노를 받은 사탄은훼이유를 처리하고 장소를 우주로 옮겨벨리알이 가한 금제를 풀어주고 루시퍼를 일방적으로..

베르세르크 2기 10화 리뷰

베르세르크 2기 10화 리뷰불꽃의 여로 광전사의 갑옷 입은뒤 상처의 고통도 잊고피를 쏟아가면서 그룬벨드의 방패를 부슈고 포를 쏘며 공격을 하던 거츠그룬벨드는 자신에게 대항해서 거침없이 싸우는 거츠에게 거듭놀라며 결국드래곤으로 변신하였지만또다시 일격을 받는다. 위험하다 싶었던 시르케는거츠의 안에 들어가 자아를잃었던 거츠에게 싸우는 이유캐스카를 지키던 모습을 떠올리게하여 거츠의 자아를 불러낸다. 스승 플로라의 불꽃이 그룬벨드의추격을 가로막아 시르케와 거츠가도망갈 시간을 벌어준다. 미들랜드군 아크로기사단의 단장 라반은저항조직을 만나 왕녀 샤를로트가재생의 탑 최상층에 유페되어있다는 소식을 듣은지 얼마안되어물속에서 습격한 악어와지상에서 덮치는 코끼리 마물의습격을 받게되고 그때 검은갑옷을걸친 기사가 나타나 그들을 ..

정해하는 카도 9화 리뷰

정해하는 카도 9화 리뷰나노미스하인 신도 코지로와 술을 마시며자신이 우주에 내방하면서 4개의 물건을 준비했다며카도.왐.산사.나노미스하인을 보여주는 야하퀴 자슈니나 중력 관성 질량 등 일련의 제어를 하는물체 나노미스하인을 보여주며 생산이 소비를 영원히 초과없다는말을 하던 자슈니나는 신도에게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방의 차원수는 우주보다 37높으며37제곱 처리속도와 넓이를 가진 존재가 이방이며방대한 처리능력으로 정보를 순식간에 처리하고 있다.정보에 목이 발랐던 그들은 정보의 고치 우주를 만들어내고 실인 인류가 나타나길 기다려왔다. 나노미스하인은 우주의 설정에손을 대는 이방의 팔이엇다.신도에게 이방에 가지 않겠냐고권유했던 자슈니나는 신도가두려움을 느끼자 너무 일렀다는생각에 카도에 복사한 신도를 준비하고본..

클락워크 플래닛 10화 리뷰

클락워크 플래닛 10화 리뷰프로그레셔 자동인형을 잇는 자 류즈와 앙클 벨모시토C35 현무에 연결한 핼터를이용해 아마노미하시라를습격한 나오토와 마리는10시간내 멀티플 그리드 도쿄를붕락시킨다고 선언한다. 호시노미야 전하는 대신들에게 수도권에서 대피하길 권유했고야츠가하기는 모든 동력을주포충전하는데 쓰고 있었다. 아키하바라에 나타는 거대병기야츠가하기는 정부 쿠데타를 감행전자병기 야츠가하기에 의해아키하하바라 전체가 자기를 띠자거대병기를 배제하고 탈자시키려면아키하바라의 온도를 2천도로 올릴 필요가 있었고그게 가능한건 아마노 미하시라뿐이었다. 마리에게 설명을 들은 유럽 대학동창생후우코(호시노미야)가 나오토를위험인자로 분류해 제거하려고하자류즈와 앙클이 나서 막아낸다. 나오토를 화상입한것에 대해 미안함을 가졌던 류즈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