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9 13

날조 트랩 NTR Netsuzou Trap NTR PV2 7월 5일 방송개시

날조 트랩 NTR Netsuzou Trap NTR PV2 7월 5일 방송개시 TOKYO MX 7월 5일 매주 수요일 27:40 - 27:50BS11 7월 7일 매주 금요일 27:30 - 27:40 AT-X 7월 5일 매주 수요일 20:00 - 20:10 남자친구 있는 여자애들이 NTR하는 내용인가?백합인것 같기도? 10분짜리 애니인가보네OPED빼면 8-9분정도 하겠네그런데 본방할때도 이 영상처럼막 사선있는 상태는 아니겠지? 쓰레기의 본방에서 하나비랑 에바토 사나에 관계같네

트윈엔젤 브레이크 11화 리뷰

트윈엔젤 브레이크 11화 리뷰친구 12년전 시작된 아마츠키 메구루와키라사리 스미레의 인연존 가라부시의 공격을 받다가빌리가 등장해 그를 상대하는사이스미레는 메구루를 구출하러 갔지만메어리가 준비한 밀폐된 공간에 붙잡혀 수장될 위기에 처한다. 선대 트윈엔젤의목숨을 두고 움직이면 죽는다고 협박한것 스미레는 미루쿠짱만 먼저 통로로보냈고 비둘기 하토의 안내를 받은 미루쿠짱은 선대 트윈엔젤이자 쾌도천사 트윈엔젤을성스러운 에너지와 메달에너지로 해방시킨다. 아오이 / 쿠루미 / 하루카 하루카 (성우 / 노토 마미코)와아오이 (성우 / 타무라 유카리) 언니는질식사할뻔한 스미레를 구해화이트 엔젤 쿠루미(미루쿠)와 함께메구루를 구하러 달려간다. 자연의 힘이 모인 강력한파워스폿 오오카가미로메구루를 데려온 메어리는제르시파 부활을..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11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11화 리뷰Declaration of War (전쟁선포) 엘(무가로)의 잠들어 있는 신의힘을 해방하여 신을 믿는 인간에게다시 칭송받고 어머니 잔 다르크도구한뒤 평화로운 삶을 가져올수 있다고회유하던 가브리엘은 엘이 승낙하자금발에 날개가 돋아난 이전의모습으로 바꿔준다. 경기장에 나타나 샤리오스 17세에게뱃아간 물건의 반환을 요구하는 가브리엘샤리오스 17세는 성녀의 아이(엘)를믿고 우쭐대다간 죽음을 재촉한다고경고했고 가브리엘은 오히러 자기들이샤리오스 17세에게 죽음을 선사하겠다는말을 되돌려준뒤 돌아가버렸다. 샤리오스 17세는 탈출을 시도하던 성녀 잔 다르크와 니나 앞에자기에게 붙을것으라 회유했지만잔 다르크는 배신할수 없다며 거절한다.니나는 샤리오스 17세에게 반항하다가그가 이전에 같이..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24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24화 리뷰 크로와를 구속하고 거대 비행체로아르크투루스로 향하는 크로와나인올드위치가 봉인된그랜트리스켈을 해방시킨 크로와앞에는 볼품없는 나뭇가지 1개가 나타났다. 나뭇가지 한개가 세계 개변 마법이라는 것에 실망한 크로와는 우드워드 선생과함께사라지라고 명령했고, 크로와가 만들었던정육면체의 마물은 통제를 벗어나 그녀를 공격하였다. 크로와를 밀치고 잡아먹힌 샤리오(아슈라 선생)를도착한 앗코와 다이애나 일행이 구해냈고샤리오는 사과를했고, 앗코는 여기까지온건 모두 자기를 도와준 친구들과아슈라 선생님 덕분이라며자기가 만나고 싶었던 샤리오에게샤리오의 지팡이를 건내준다. 앗코가 자기 꿈을 이뤄줬다고말하던 샤리오.그와 동시에 지팡이엔7번재 빛이 났고 앗코는 자기 앞에 나타난나무가지를 들고 7번째 주문..

츠구모모 12화 리뷰 END

츠구모모 12화 리뷰 END파트너 스메라기 스나오의 공격을양손엮기로 흘려보내는 카즈야방어태세만 유지하면 이길수 있는카즈야는 그러지 않고 상대의모든것을 꺾은 승리를 원했다. 츠구모모가 도구라는것만은아니라는것을 알려주기 위해신들림을 사용해 스나오의비검 하바키리를 물리쳐패배를 안긴다. 코테츠를부실수 있었음에도 부슈지 않은카즈야에게 인사후 돌아가는 스나오 신들림 사용후 쓰러져 움직일수없던 카즈야에게 밥을 먹여주고목욕까지 시켜주던 쿠쿠리는잠에 골아떨어졌고 그사이 키리하는 상을 준다며 카즈야를 덮친다. 여기도 했네 햇어 스메라기 스즈리는 딸에게백전 무패 스메라기가에패배를 안긴것에 책임을 지고 카가미 카즈야와 결혼하라 명한다. 코쿠요우는 자신의 알바비로는신사 수리비를 감당할수 없다며카나야마에게 전액을 내달라고가보라 ..

ID-0 11화 리뷰 아이디 제로 11화 리뷰

ID-0 11화 리뷰 아이디 제로 11화 리뷰무구궤도 다친 케인 아리스가와(이도)를캡슐에 태워 스투르티호로 옮겨온카라와 미쿠리 마야모처럼 되찾은 몸에 위험을 무릎쓰고아담스 포르테 슈발리에를 막으러 아이머신으로 마인드 트랜스하는 이도 연맹은 군을 모아 오리하르트탄을사용해 라지브군을 전이시키는 작전을사용했으나 수많은 이동천체 라지브를 막기엔 역부족이었다. 이에 아담스는 오랄리언인 앨리스의 자료를 복제해자신의 수많은 몸을 라지브 중심에침투 자폭하는 계획은 성공하는듯보였으나 뒤늦게 나타난 이도는그건 불가능하다며 당장 공격을중지시키라 말린다. 학습하는 라지브는 자기들 내부로침투한 아담스에 대한 항체를생성해 다시 회복했고오리하르트를 포기하라는 이도를공격하는 아담스에게 앨리스는그만두라고 소리지른다. ID-0 12화 ..

앨리스와 조로쿠 11화 리뷰

앨리스와 조로쿠 11화 리뷰여왕과 마녀 사나가 원더랜드로 행방불명된뒤이치죠 조로쿠 사나에는사나를 찾으러 원더랜드로 들어간다.토끼에 의해 이치죠는 능력을 사용하자마자 구멍에 빠져버리고 조로쿠와 사나에는둘이서 사나를 찾아 돌아다닌다. 엄마가 원하던 초등학교 시험에실패한뒤 다른 초등학교에 입학한 하토리는 자기때문에 엄마와 아빠가 싸우게 되고 자기 같은건 없는게 나을거라며 돌아가지 않겠다고 말한다. 사나는 원더랜드에서 태어난자기 이야기를 들려주며자신도 세계와 인간에 대해알고 싶어하는 원더랜드가자기와 거울의 문을 만들어외부 세상에 대해 알려고 하는거라며 자신을 대신할건 얼마든지 있고자기도 필요없는 존재라고 말하며다른걸 좋아하는건 필요없을지도 모른다고 이야기하자 자신의처지와 같아보였는지 눈물흘리던하토리는 과거 엄마..

유정천 가족 2기 11화 리뷰

유정천 가족 2기 11화 리뷰텐구의 피 바보의 피 야시로가 쉬던사이 폭발사고를 일으킨킨카쿠는 텐마야가 판매한 2대재의가짜 도이칠란트제 공기총을 공장에서발견했다며 에비스가와 소운을 죽인 누명을 씌워 토센과 야시로를 가둔다 니세에몬이 결정되기전 킨카쿠가 나타나야이치로가 꾸민일이라고 몰아그의 니세에몬 취임을 중지시켰고쿠레이치로가 꾸민걸 알게된 야이치로동생이 너구리회때문에 벤텐의 분노를 사 도망치다가 잡혀서 잡아먹힐 위험에 빠졌는데도어쩔수 없다며 움직이지 않는 너구리회에분노의 말을 쏟아낸뒤 너구리 전골이 될 야사부로를 구하러 쿄쿠란과 함께 간다. 벤텐은 텐마야가 잡아온 야사부로를보더니 꿈속에서처럼 나에게 먹힐네가 불쌍하다며 눈물을 흘렸으나먹는걸 그만두진 않을거라는 말을 남긴다. 꿈속에서 만난 아버지텐구의 싸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