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 276

치마속은 짐승이었습니다 5화 리뷰

치마속은 짐승이었습니다 5화 리뷰 극성팬을 피해 호텔로 피신한 키리시마 료는진심으로 좋아한다고 코미나미 시즈카에게 고백한다.잘생긴 그의 외모로 한때 가지고 노는거라 생각하는시즈카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접근한건처음이라고 말하는 료 시즈카도 자신의 마음을 알수 없기에남자친구 후보로 마음이 정해질때까지 곁에있게 해달라는 료에게 남자가 무서워여장으로 있어달라 부탁하는 시즈카 료는 남자로 익숙해지면 대답해달라햇고시즈카는 네라고 대답하면서 마무리 치마속은 짐승이었습니다 6화 리뷰는 다음주에~ ▷ 이젠 하다하다 료의 성우도 여장해서 올라오는구나여장이 잘 어울린다. 여자중에도 남자같은 사람이있기 때문에 이 성우도 완전 여자같진 않지만몇가지만 빼면 여자같이 보이기도 한다.

블로그 총방문자수 43만명 돌파와 1년전 방문자수

7월 27일 블로그 총방문자수 3만명을 달성한지딱 1년 4일 지난 오늘 블로그 총방문자수 43만명을 달성하였다. 1년 4일 되는 기간동안 40만명이 더 방문해준것이다.작년엔 리제로가 거의 방문자를 이끌다시피 해서몇년만에 카야노 아이블로그에 다시붙어서 활동할수 있도록 도와준 애니중에 하나였다. 그때 주력해서 적던 리뷰가리제로 / 마장학원 HxH / 프리즈마 이리야 드라이였고나머지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정도였나?1개 더 적은것 같은데 비정기 리뷰였지만... 2016년 7월 27일 블로그 총방문자수 3만명 에밀리아 캡쳐샷이게 벌서 1년전이라니 세월 빠르네

Blog/기록실 2017.07.31

프린세스 프린서플 안제 프린세스 도로시 일러스트

프린세스 프린서플 안제 프린세스 도로시 일러스트 해가 지지 않던 제국 UK를 무대로한 애니메이션. 애니속에서 나오는 이름은 조금 다르지만 어차피 주 무대는 런던이니 별차이도 없다. 프린세스는 알비온 왕국과 공화국 사이에 생긴 장벽을 없애려 현재 왕위계승 4위인 서열을스파이인 안제와 도로시의 도움을 받아1위로 높이려고 하는 인물 글씨없는 그리고 개별적으로 세로로 긴일러스트가 올라왔으면 했는데

그루지아 조지아 Georgia

조지아 Georgia 그루지아현재는 조지아(Georgia)로 불리는 나라로미국 50개주중에 하나인 조지아주(州)와 이름이 똑같다. 과거 소비에트 연방(소련)을이뤘던 15개 공화국의 일원으로 1991년 독립하였다. 미국 동부에 위치한 조지아주 코카서스 산맥에 위치하여서쪽의 흑해 동쪽의 카스피해사이에 있는 3개국 중에 하나다.북쪽은 러시아 남쪽은 터키와 아르메니아남동쪽은 아제르바이잔과 국경을 인접하고있다.압하지아는 조지아와, 남 오세티아 지역은 조지아가 러시아와 국경분쟁중이다. 국기를 보면 퀘벡주와 잉글랜드의기가 연상되는 디자인이다. EBS에서 방송되는 세계테마기행에 조지아가 나오길래 관련글을 한번 적어봤다. UK 잉글랜드의 기 캐나다 퀘벡주의 기 조지아의 국기코카서스지방 소수 민족 분포도 (2007년) 조..

페이트 아포크리파 5화 리뷰

페이트 아포크리파 5화 리뷰하늘의 소리 지크의 심장이 뛰자기뻐하는 라이더 아스톨포하지만 기쁨도 잠시 대닉을 포함한다른 마스터와 서번트에 포위당해자초지종을 들은 블러드 공은지크를 넘겨주고 손을 잡자고 제안했으나 룰러 잔 다르크는 거부한다.아스톨포는 속박당해 끌려가기전지크에게 마을로 내려가 유쾌한 인생을 살아가라는 말을 남긴다. 어쌔신의 마스터 사가라 효마는 시체로 발견되고 대닉은 피오레 포르베지에게편지를 건낸다. 그가 건낸 문서엔 살인마 잭이 나타나 남동생 카우레스 포르베지와함께 시기쇼아라로 향하라는 것로드 엘멜로이 2세의 편지를 받은 시시고 카이리도 시기쇼아라로 향해야했다. 성배 자체에게 소환되는 존재 룰러 잔 다르크구현화 실패로 프랑스 소녀 레티시아에게 빙의된 잔 다르크는 재정자가 아닌다른 이유로 소환..

TYPE MOON/리뷰방 2017.07.30

카케구루이 5화 리뷰

카케구루이 5화 리뷰인간이 된 여자 5턴에 카와타리 쥰과 츠보미 나나미의사기 행각을 폭로하는 사오토메 메아리와쟈바미 유메코. 유메코는 너무 뻔히 보이는수라 오히려 패를 알리는 방법까지나나미에게 손수 가르쳐준다. 꽝임에도 고액배팅과 배짱으로8턴까지 쥰을 궁지에 몰아넣은 두사람9턴째 가축 나나미의 칩을 받은 쥰은1위자리를 차지한다. 마지막 10턴째좋은 패가 나온 나나미가 1등하는게싫었던 쥰은 판을 포기하라 다그쳤고유메코는 이 기회를 포기하고 가축으로 살것인지 아니면 인간으로 살것인지저항과 포기 찬스를 잡을것인가 안잡을것인가고민하던 나나미의 마음을 흔든다. 오랫동안 길러왔던 긴 머리를가축이 된뒤 쥰에게 잘린 나나미는억눌렀던 마음을 해방해 분노를 폭발마침내 다가온 찬스를 붙잡았다. 결과 발표1위 사오토메 메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