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0 14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8화 리뷰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8화 리뷰 린이 붙잡혔다!? 카렌이 숙제하는 사이에 외출 나갔던 린에리에게 접근해 페어리루에 대한 정보를 캐던아게하는 제미와 키리기리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오라 시키고 에리가 페어리루에게 선물로 받은 옷에다 페어리루가 좋아하는 향을 발라 벤치위에 놓아둔다. 린이 거기에 걸려들어 붙잡혔고페어리루에 대한 보물 아이템정보를 캐려던 아게하 일행은아는게 없던 린에게 실망한다. 에리는 페어리루가 붙잡혔다고카렌과 노조무에게 알려줬고마법의 거울로 위치를 알아낸카렌 일행은 다리밑으로 달려간다. 또다른 페어리루 립 로즈 히마와리 스미레를본 카렌은 사로잡아 정보를 캐낼생각에흥미를 가졋으나 노조무가 모래를걷어차 시야를 흐렸고 그사이립이 소용돌이 마법을 써린을 구해낸다. 아게하 제미 키리기리도페어리루..

페이트 제로 OST - 포인트 제로

페이트 제로 OST - 포인트 제로 페이트 제로 1화에서 서번트 소환할때BGM으로 흘러나오던 음악웅장함이 느껴지게 카지우라 유키가 만들었다.OST중에 가장 많이 들엇던 곡 그나저나 페이트 제로 리뷰를 적은지 5년지나니까토오사카 다음에 토키오미란 이름이 기억안나서 검색까지 하게 됐네토오사카 린은 기억이 잘나는데 말이야 토오사카 가는 역시 붉은색 옷이 부녀의 상징색인가 화염 마법을 쓰는 토오사카 토키오미

TYPE MOON/OP ED OST 2017.06.20

웃는 세일즈맨 NEW 12화 리뷰 END

웃는 세일즈맨 NEW 12화 리뷰 END 채팅방의 임금님 아미쿠모 츠요시(25.백수. 성우 / 스즈키 타츠히사)채팅방에서 말차드릴이란 대화명으로채팅을 하던 츠요시는 빛의 기사가자신을 모욕 무시하자 화를내게되어 채팅방에서 강퇴가 된다. UFO를 이야기하던 방에서 다시만난빛의 기사. 그는 또 도발을 하여츠요시를 화나게 만들었고그때 모구로가 등장하여모구로 USB를 건낸다 여자에게 점수를 매기는 빛의 기사행적을 까발려 그에게 망신을 준츠요시에게 모구로는 상대의 과거 발언행동을찾아 표시해주는 소프트웨어가 든 모구로USB를 질것같은때만 써달라 당부한다. 하지만 승리의 맛을 본 츠요시는멈출줄 몰랐고 결국 모구로에게발각되어 마법빔을 맞은후채팅방에 입장한 그의 얼굴과 이름과거행적이 까발려져 활동할수 없게되엇다. 일본 해..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11화 리뷰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11화 리뷰마녀와 마술사 1줄 요약 / 우리 13번이 달라졌어요 천재와 노력파의 대결제로의 마법은 13번의 마법을압도했고 너는 살인할필요가 없다며용병은 13번을 감싸 그 공격은 제로에게타격을 입혀 쓰러져버린다. 뒤늦게 자초지종을 들은 용병얼마뒤 일어난 제로는 13번이모든건 제로가 원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였는데 제로가 그걸원하지 않음에 따라 국가를장악한다는 계획은 폐기하고 제로에게협력하기로 한다. 제로의 마술사단에게쫓겨 홀뎀과 알바스가 죽을 위기에 처하자제로가 공격마법을 기각했고마술사단은 13번이 구속하여 구해준다. 13번이 국가마술사이자제로의 마술사단의 그분이라는사실을 알게된 홀뎀과 알바스홀뎀은 역병을 퍼트려 소우레나를죽게 만들었다며 13번에게 주먹질을퍼부었으나 실제 퍼트..

프레임 암즈 걸 12화 리뷰 END

프레임 암즈 걸 12화 리뷰 END라스트 배틀 폭주하는 흐레스벨그상태가 이상하니 철수하라는 프암걸들과 달리 아오는 계속해서 싸우라고 주문하였다. 프암걸들이 같이 참여해서 싸우려고햇지만침입을 거부하여 프암걸들은 각자 무기를 보낸다. 프암걸 무기 + 고우라이는비행도하고 무기도 강력해져흐레스벨그를 물리쳐 승리자가되었지만아오에게 회수문자가왔고 눈물을 흘리며고우라이는 회수용 드론에 잡혀간다. 하지만 배틀기능을 중시하여 부하를 준 것에 문제점을 발견해 AS를중시하기로 결정한 팩토리 어드밴쳐사는문제점을 보완하여 고우라이를 돌려보냈고 새로운 차단기도 보내주었다. 눈물을 흘리던 고우라이에 대한 데이터까지.. 너에게 보내는 것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로트리를 사왔던 아오프암걸이 원하는게 뭔지 몰랐던아오는 고우라이에게 받고 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