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1 10

양파와 안구건조

안그래도 안구건조증이라눈물 안나와서 문젠데양파를 까면 깔수록 눈이 매워자극을 하는 바람에 없는눈물쥐어짜가지고 겨우겨우 이겨냈다. 마른수건 쥐어짜서물을 짜낸 느낌이야 그래도 양파나 파 먹는건 좋아해서조리하기전엔 고통스럽지만먹는건 즐겁다. 수고로움 조리시간등등 들인 노력에 비해서너무 금새 없어진다는게 문제긴 하지만..

왕실교사 하이네 12화 리뷰 END

왕실교사 하이네 12화 리뷰 END마지막 수업 카이 브루노 레온하르트 리히트각각의 왕자에게 주의할점과칭찬을 아끼지 않고 한 하이네는눈물의 배웅을 받으며 떠나간다. 첫째왕자 아인즈 왕자에게걸림돌이 되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조종할수 있는 귀족입맛에도 맞는자를 왕실교사로 추천하는 로젠베르크 백작 4명의 왕자는 회의실에 입장하여처음엔 애를 먹었지만 하이네가가르친걸 바탕으로 만들고 싶은나라와 이상으로 그들을 설득한다. 국왕 빅토르의 권유로 지켜보던하이네는 눈물을 흘리고 옆에있던제1왕자 아인즈(성우/ 오노 다이스케)가감탄하며 박수를 치자 다른 귀족들도동요하여 박수를 치기 시작한다. 재회한 아버지 국왕 빅토르에게어린애로만 여겼던 4왈자들을훌륭하게 가르쳤다며 하이네칭찬을 하던 아인즈는 빅토르가떠나간뒤 로젠베르크에게 뒷..

나츠메 우인장 6기 11화 END

나츠메 우인장 6기 11화 END소중한 것 단풍나무가 보이는 방단풍나무 무늬가있던 상자안에서발견한 하코자키와 가족들과의 사진속에서 그의 식신인 두마리의용을 발견한 나츠메 타카시 소동이 일어난 북쪽에 가려다하코자키의 사진에 반응한용은 방을 보여달라는 나츠메에게그럴수 없다 거부했지만소중한 자료는 소중히 여기는사람에게 넘기고 싶다는 나츠메의 말에과거 요괴들은 하코자키와 재미있게 지냈으나언제나 가족과 손녀를 그리워했다는것과 레이코가 아닌 어떤 남자가타카시와 닮았다는 말을 전해듣는다. 마츠바 나나세에게 하코자키의 자료을 넘기기 않으려던북쪽의 금색용과 뒤늦게 도착한물의 색 용은 자료를 요괴의불로 태워 하늘로 올라간다. 모든 제령사는 철수했고바람에 흩날리던 자료를 식신 히이라기 우리히메 사사고를내세워 회수한 나토리는..

복면계 노이즈 11화 리뷰

복면계 노이즈 11화 리뷰모두 여기서 못 벗어나게 해주겠어 음악때문에 남편이 죽었다고생각한 유즈의 어머니는이노허리의 신곡을 발견하고 유즈에게 음악을 그만두라며 따귀를 때리고유즈는 집을 나와 연습실에서 지낸다.다음날 니노는 모모가 아닌 니노를생각하며 만든 신곡 노이즈를선보이고 프로듀서의 호평을 받는다. 어머니와 다시 만난 모모록 호라이즌 공연 당일어머니는 니노에게 접근하지않겠다는 조건을 붙여 모모에게돌아오라고 협박하고 말없이 떠나기싫었던 모모는 니노에게 다가와6년전처럼 말없이 떠나긴 싫었다며이번엔 진짜 이별이라 통보하고 떠난다. 모모를 따라가 정말 좋아한다고말하고 싶었던 니노는 이노허리멤버들이 부르는 소리에 따라가고싶은걸 참고 신곡 노이즈부터 노래한다.니노를 생각하며 만들엇지만모모를 향해서 부르는 니노를보..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2화 리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2화 리뷰귀여움은 감출수 없어 고글 모자 학교수영복서민풀장에서 수영연습을 하러변장한 코시미즈 사치코였지만사람들이 자기를 알아보자 귀여움은숨길수 없다고 느낀 사치코 하지만 수영복엔 사치코란 이름이 적혀있었다. 지금은 잊자 남쪽에 내려와 습기없고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며 햇살을 즐기던미무라 카나코허나 시원한 음료수만 마시다가신진대사가 느려지고 칼로리를 소비할일이 없어진다는 생각에 머무르자슬픈건 생각하기 싫다며 괴로워하면서 마무리 해변의 바캉스 해변에 놀라와 비치발리볼 연습을하던 시키 후미카 미카 운동치인 후미카는덜랭이 모습을 보이며해변가로 공을 주우러 가다가공과 함께 바다에 떠내려가는모습을 보이고 그런 모습이오히려 귀엽다고 느끼는 시키였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3..

수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6/21

수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오늘은 예약글 제대로 못올린 티스토리 때문에 시작부터 기분 잡쳤네 글수집 제대로 못하는 네이버와예약글도 제대로 못올리는 티스토리가 하루 시작부터 짜증을 안겨주다니 오늘 올려야할 애니리뷰는 변마금 처리해서 처리할게 1개 줄었다. 카야노 아이 블로그 / 4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2화 복면계 노이즈 11화 나츠메 우인장 6기 11화 (애니편성표에 최종화라고 나와있던데 제대로 된건지 모르겠다.브루투스 너마져 ?? ) 왕실교사 하이네 12화 END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 1개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수 있나요? 11화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12화 리뷰 END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12화 리뷰 END드디어 발견한 있을수 있는곳 루미아와 리엘의 약점을 잡고결혼식을 하자고 협박한 레오스에못이겨 시스티나 피벨은 결혼식에참가하고 루미아 틴젤의 부탁을 받고글렌 레이더스는 그를 이길 방법을 강구한다.결혼식 당일 글렌이 나타나시스티나를 데리고 도망쳤지만곧 천사의 티끌에 중독된 좀비들이글렌과 시스티나를 공격한다.유도에 의해 레오스의 앞에 가게된 글렌 허나 레오스는 오래전 천사의 티끌에중독되 사망했고 과거 패배한적이있던 제국의 전 궁정마도사단 집행관11 정의 저스티스 로우펀이글렌과 싸우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 제국의 정부와 군 요직자를 암살하고다니던 그는 세상이 모든이치를 지배하는 힘의 존재 아키식 레코드를 노리고 있었다. 그걸 위해선 자기가 정의라는걸 보여주어야했고..

사에카노 2기 11화 예고

사에카노 2기 11화 예고 드디어 만나게 된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카스미가오카 우타하와그리고 아키 토모야근데 카토 메구미도 만나는건가? 예고에 나온대로 하시마 이즈미랑효도 미치루는 안나온건가? 발음이 11화인지 최종화인지 헷갈리네설마 11화로 끝내는건 아니겠지?0화했다고 11화로 끝내는거야?다시 들어보니 최종회가 맞는것 같네한주 더 남았는데 이런 망할자식들 망할 티스토리 0시 맞춰서 예약글 2개 올렸는데1분이 지나도록 제대로 안올라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