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6 13

수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6/7

수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수요일 정기리뷰는 6개 자막이 전부다 제대로 나오면17시 이전에 리뷰작성이 끝날듯 싶다. 카야노 아이 블로그 / 5개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0화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10화 복면계 노이즈 9화 나츠메 우인장 6기 9화 왕실교사 하이네 10화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 1개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수 있나요? 9화

웃는 세일즈맨 NEW 10화 리뷰

웃는 세일즈맨 NEW 10화 리뷰주운 사진의 사람 벤치에 놓고간 필름카메라를주운 타요리 나이이치(34.현장감독)필름을 현상해서 사진을 보니건설현장이 아닌 예쁜여자와뚱뚱한 여자가 찍혀있었다. 집을 방문한 모구로는만나게 해주겠다며 회사근처로타요리를 데려다줬고 그는예쁜 미치코에게 끌렸지만뚱뚱한 노부에와 3번이나 만나게 되었다. 술집에서 만난 모구로는 노부에에게마음이 없다면 더이상 만나지 말라고 충고했고혼자서 술마시다가 외로움에 빠진 그는노부에에게 전화를 걸어 호텔에서 같이 잠자고 온 타요리는 그 사실이 모구로에게 발각되어몸이 홀쭉 마르도록 회사와 집안일에시달리고 아내인 노부에에게 간식대접까지 하는 신세가 되었다. 가짜 손자 실직후 딸이 아내와 손자를 집을 나가버려 혼자가 되버린오이테 카즈히토(65.무직) 아이..

트리니티 세븐 극장판 유구도서관과 연금술 소녀

트리니티 세븐 극장판 유구도서관과 연금술 소녀 간밤에 이상한 꿈을 꿔리리스의 마도서에 손을 댄 아라타는마력이 흡수당해 파파사마 마마사마라(아버님 어머님) 부르는 귀여운 소녀 리리므가 태어났다.트리니티 세븐의 귀여움을 받으며같이 목욕을 하고 있던 리리므 또 다른 꿈을 꾼 아라타가하얀마왕의 이름을 부르는 순간그가 소환되어 멸망의 징조가 나타났다. 비브리오 학원장은 마스터 리벨에게도움을 요청했고 히지리와 루그는아라타 일행에 합류하였다. 루그는 미라 / 아키오 / 샬록 / 레비와함께 소환된 용을 맡아 처리했고히지리는 아라타 / 리리스 / 리리므 아린 / 유이 / 소라 / 이리아와 함께하얀 마왕을 공격했으나아라타의 마력은 그에게 흡수되었고기술마저 간파당해 통하지 않았다. 하얀마왕이 아라타를 향해마력공격을 펼지던 ..

투러브 트러블시리즈 연재 10주년 SQ 2017년5-6월 연재분 특별편 예약접수 마감

시리즈 연재 10 주년을 매듭 짓는 전대 미문의 대형 프로젝트! 연재 종료를 맞이해도 "문제"의 일상은 아직도 계속된다! 문제 시리즈 기념 책에 만화와 동시 제작의 OVA를 동봉 한 초호화 아이템이 등장 !! [Main Staff] 감독 : 오오츠키 아츠시 애니메이션 제작 : 지벡 [애장판 코믹스 "문제 크로니클 '애니메이션 DVD 동봉판] [문제 크로니클] ◆ SQ. 2017 년 5 월호 & 6 월호의 "To LOVE - 트러블 -특별편을 B5 판으로수록 (※ 특별편는 다른 단행본수록 예정은 없습니다) ◆ 패키지 일러스트는 야부키 선생님 신작! ◆ 작품이 걸어온 10 년을 검증하는 각종 크로니클 기획! ◆ 야부키 선생님 & 長谷見 박사에게 큰 볼륨 취재 기획! ◆ 일선에서 활약하는 작가진이 그리는 추모..

소드 오라토리아 티오나 히류테 아이즈 발렌슈타인 레피야 비리디스 티오네 히류테 블로그 스킨

1.소드 오라토리아 티오나 히류테 아이즈 발렌슈타인 레피야 비리디스 티오네 히류테 블로그 스킨 어제 기존 블로그 상단 스킨을 교체할까해서새로운 이미지들로 배치해봤는데이게 업로드가 제대로 안되고빈화면으로 나오는것이었다. 짜증나서 10번이상 시도했다가그냥 기존걸로 다시 깔았다.어디 블로그 글에도 제대로 안올라가나보자 싶어 이렇게 몇달만에블로그 스킨 관련글도 올리게 되었다. 이제 진짜 쉬어야지아까도 다른블로그에 글쓰느라 제대로 못쉬었으니 2.소드 오라토리아 티오나 히류테 아이즈 발렌슈타인 레피야 비리디스 티오네 히류테 블로그 스킨 JPEG파일 3.소드 오라토리아 티오나 히류테 아이즈 발렌슈타인 레피야 비리디스 티오네 히류테 블로그 스킨 PNG파일 4.소드 오라토리아 티오나 히류테 아이즈 발렌슈타인 레피야 비리..

Blog/Blog Skin 2017.06.06

프레임 암즈 걸 10화 리뷰

프레임 암즈 걸 10화 리뷰냄비요리 먹는 어느날 생활비가 떨어진 아오가관리인에게 나베요리 재료를받아와 프암걸과 대화하며만들어진 나베요리 받침대로프암결 경기에 사용하는 세션받침대을 사용해버린다. 고우라이와 전투하려던 진라이는마테리얼 자매의 짓으로오해해 그들과 말싸움을 벌인다. 일부러 깨진 나베 뚜껑과자기가 어딘가 부족하게 느낀 고우라이부족하다면 일부러 부족하게 만든것이고오히려 그렇게되서 여러가지를 배울수 있다고 말하는 아오의 말에 고우라이는 힘을 낸다. 배틀! 배틀!! 배틀!!! 세션경기장은 사용불능이때 흐레스벨그가 등장해아오를 인질로 협박고우라이의 전투욕을 불태워배틀을 벌인다. 고우라이 개의 데이터를모두파악하고 있던흐레스벨그 아오를 협박한 게생각나 분노한 고우라이둘의 포가 작렬해 부딪히던순간 차단기가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