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2 10

소드 오라토리아 11화 예고

소드 오라토리아 11화 예고 모험과 미지 음 이것도 11화로 끝을 내려나?영상에 최종화라는 이야기는 없는데요새 방송되는 애니들이 11화 12화정도로 끝을 내는 추세라...이왕이면 13화로 끝을 내라.더하면 좋고 전개가 좀 느리더라도길게했으면 좋겟는데 말이지이왕이면 5 - 60부작으로내 건강을 갈아서라도 리뷰를 적을 용의가 있다.하지만 그러지 않겟지 제작비 문제도 있으니 오늘은 시작부터 대담한데 가슴이 커지게 되는 비결이라도 묻는건가. 티오나?

사쿠라 퀘스트 12화 리뷰

사쿠라 퀘스트 12화 리뷰새벽의 도금 츄파카브라 왕국 20주년 건국제마노야마 마을 최대 이벤트를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동분서주하던중 마을 회장이데리고온 호쿠리쿠 키토키토TV인기 프로그램 방열산맥보도부 디렉터 이자 마노야마 출신인아마미야가 진행자와 함께 방문해요시노 일행을 프로그램에 출연시키고 싶다 제안했고 방문자를 조금이라도늘리고픈 요시노는 제안을 수락한다. 개성이 강한 시오리 마키리리코 사나에에 비해 평범하다는지적을 아마미야에게 받은 요시노는 잠시 우울에 빠졌으나 시오리 일행들의위로를 받고 힘을 낸다. 퀴즈 이벤트 예산의 부족인력의 부족문제로 난관을겪던 마을 부흥회 5인방요시노는 마노야마 마을 부흥과관광객의 지속적인 방문이상점가의 매출로 연결될수 있도록상점가, 청년회 각종 단체들을불러모아 설득하였고 아..

사쿠라다 리셋 12화 리뷰

사쿠라다 리셋 12화 리뷰ONE HAND EDEN 1/4 환생한 소마 스미레를평범한 여자아이처럼 지내게하고 싶었던 아사이 케이 관리국에 들키지 않고 안전하게사쿠라다 에서 내보내기전에실험을 할 필요가 있었다. 더불어 관리국 직원에게 받은카타기리 호노카의 꿈속 세계로들어가 꿈속셰계와 현실세계의 차이점을조사해달라는 의뢰를 받는다.의뢰도 해결하고 실험도 할 기회를잡은 케이에게 관리국직원은 무모한 짓을 하지말라 경고한다. 소마 스미레가 노노오를 보내시나리오 NO.407에 주목하라는전언을 아사이 케이에게 전하고들고양이 아저씨를 만나기 위해 그와 같이 병원을 방문한다. 9월 23일 토요일 2회차9년간 잠들어있는 카타기리 호노카(성우 / 우치다 마아야) 그녀는 히어로이자 파랑새인 치루치루의동생이 되기 위해 미치루가 되..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12화 리뷰 END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12화 리뷰 END소녀들의 마키아벨리즘 처음 본 순간부타 갖고 싶어서 자기것이 되길 원했던 노무라 후도. 방어를 버리고 노무라의 방식대로 주먹으로 치고받으며 싸움을즐기던 아모우 키루키루와 노무라아모우는 사랑하는 노무라 후도에게자기를 쓰러트릴 마지막기회를 주었다. 그의 손을 자기 가슴에 대고 마탄을날리라는 아모우는 노무라에게 자기것이되라고 다시한번 권했지만 노무라는 거절한다.유키노는 나루카미 코하루(성우/ 키타무라 에리) 에게 마지막 한사람이 결정됐다고 보고하였고코하루는 츠쿠요가 아닌걸 재미있어했다. 노무라 후도는 이나바 츠쿠요에게 제자가 되라고 권유받았지만 역시 거절하였고 마탄으로 쓰러진 아모우를 사토리 쪽 소녀들이덮치려하자 곧이어 나타난 학원장후지바야시 유키노가 나타나 제압한다.유..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11화 리뷰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11화 리뷰마녀 재판 개정 미라코 유타의 팬 사이트인미라야넷에 오니가시마 히카루라여자라는 소문의 글이 올라오고여자팬들에게는 질투와 저주를사자후 고교 남학생들에게는 분노와옷을 벗어 여자가 아니고 남자라는걸 증명하라는 요구가 빗발쳤다. 체육관에 모인 그들 앞에뒷공작을 꾸민 사카 3학교의오야마다가 부하들과 함께 등장하였고 나가야마 히나코 주위를미노와 토토마루 콘파루 타카유키 미라코 유타 키라 린타로 선배가호위하듯 둘러싸면서 양 진영은일촉즉발의 위기상황에 다다른다.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12화 리뷰는 다음주에~남자라는거 잠시 히카루랑 바꿔서증명해주면 되잖아?갑자기 나훈아 녀석 생각나네 Save

러브코메 WE LOVE RICE 12화 리뷰 END

러브코메 WE LOVE RICE 12화 리뷰 END 진코보즈의 도움으로 전기 밥솥에숨겨져있던 마나무스메를 구출한러브라이스팀은 비가내려추락하던 이스트킹의 위기시에 나타나합동 하베스트쇼를 펼치고쌀빵은 관객들로부터 호평도 받는다. 사건을 일으켰던 이사장 코로네도쇼를 보고 정화되어 폐교 직전의국립 이나호 학원에 특명의 쌀권을대량기부해 학교는 존속되고기뻐하는 러브라이스팀을 TV로보면서 어둠의 남학생은 빵도 쌀도다 싫다며 화를 내고 있었다. 마무리가 뭐 이래?이번엔 쌀로 만든 요리화면 안나오네? 4월 신작애니 10번째 END 리뷰

목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6/22

키카쿠죠 메어리 어미를 특이하게 ~마시떼요 라고 끝내던데 시작부터 눈길이 가던 캐릭터 목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6/22 오늘이 1년중에 낮이 가장 길다는 그날인가? 새벽 늦게까지 영상이 안올라와서또 결방인가 싶었지만 올라오긴다 올라왔다. 아무튼 늦게 올라온덕에자막 1개가 아직 안나온 상태라리뷰적기 가장 껄끄러운사쿠라다 리셋 리뷰는 가장 마지막에 적게 될것 같다. 언제 시작할지는 모르겠지만늦어도 11시부터는 참여할 예정이다.어제 밀린것도 하나 있으니 그나저나 오늘 2개가 끝나니다음주면 작성할게 3개로 줄어드는 셈인가? 근데 아모우 이녀석은 단지테란 말쓰기 참 좋아해 카야노 아이 블로그 / 5개 러브코메 WE LOVE RICE 12화 END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11화 무장소녀 마키아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