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4 11

카케구루이 Kakegurui PV2 7월 1일 방송개시

카케구루이 Kakegurui PV2 7월 1일 방송개시 MBS 7월 1일 매주 토요일 26:38 TOKYO MX 7월 1일 매주 토요일 22:00 TV 아사히 7월 5일 매주 수요일 27:05 RKB 마이니치방송 7월 5일 매주 수요일 26:30 BS 11 7월 2일 매주 일요일 26:00 Netflix 7월 2일 매주 일요일 배달개시 그림체가 특이해서 보게됐는데메인 캐릭터를 하야미 사오리가 연기하는것 같다.카드게임 할때마다 오르가슴 느끼는듯?

Fate Stay Night UBW 마토 사쿠라 에미야 시로 토오사카 린 일러스트

Fate Stay Night UBW 마토 사쿠라 에미야 시로 토오사카 린 일러스트 자매지만 집안사정으로 마토가에 양녀로 들어가 갈라진 마토 사쿠라와 토오사카린마토 사쿠라는 에미야 시로를 좋아하고토오사카 린도 좋아하는것 같은데자매가 한 남자를 사랑 이것도 구작을 10화까지던가 8화까지 보다 말아서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네 오늘은 페스나 UBW 일러스트에 필이 꽃혀서자료들좀 모았더니 파일이 거의다 용량과 크기가 커서 블로그에 올릴수가 없네

TYPE MOON/포토방 2017.06.14

왕실교사 하이네 11화 리뷰

왕실교사 하이네 11화 리뷰두사람의 비밀 하이네가 내준 과제로왕실 범죄자 가쉽기사를 쓴그레고르 클라인을 찾아내어그가 누군가에게 돈을 받고왕실과 관련된 거짓기사를 써냈다는걸알아낸 카이 브루노 레온하르트 리히트 왕실 도서관에서 수확제 시기기사를 찾다가 하이네 비트겐슈타인왕자 유괴 암살미수 관련 기사를 찾아낸다.왕자들의 질문에 국왕 빅토르는 과거 하이네와의 인연을 맺어 친구가 되었고 수확제 시긴날 왕궁을 빠져나와 자기가 가진 회중시계와 그란츠라이히화이트 와인과 교환후 자기를 찾으러나선 병사들에게 발각된다. 하이네는 빅토르와 함께병사들로부터 도망치다가총격을 받았고 그 앞을 빅토르가 막아피를 흘리며 쓰러진다.각목을 들고 병사들에게 달려들어제압한 하이네가 총을쏘려하자빅토르는 말린채 정신을 잃는다. 유괴 암살 누명을..

나츠메 우인장 6기 10화 리뷰

나츠메 우인장 6기 10화 리뷰 닫혀버린 방 나토리에 대한이야기를 하다가토우코가 부탁한 쨈을 전해주러가던 나츠메 타카시는 나토리와 만나집앞에서 만난 아이미야와 함께하코자키의 저택에 들른다. 요괴 제령사였던 하코자키가 사망하고그가 남긴 방대한 자료를 탐낸제령사들이 몰려들었고거기에 우인장과 할머니 레이코에대한 비밀, 요괴에 대항할 힘그리고 나토리의 얼굴에 있는 도마뱀을 없애고 싶었던 나츠메도 참가한다. 하코자키의 손녀 베니코는방대한 요괴연구 자료가 있는숨겨진 서재의 위치를 발견한 사람에게 자료를 다 넘기겠다고 했고나토리와 아이미야를 포함한 제령사들은구미를 당기며 자료를 찾아나선다. 마토바 일족 나나세는6:4로 나토리에게 연합을 제안하다가정 안되면 저택을 구매해서천천히 찾는 방법도 있다고 말하더니사망한 하코자..

복면계 노이즈 10화 리뷰

복면계 노이즈 10화 리뷰 아리스에게 불을 붙인건 나였다 뮤직킹에 출연한 이노허리하루요시 선배는 록 호라이즌에서아리스가와 니노의 기타 연주를 제안했고노래연습과 기타연주를 위해 합숙에 들어간다. 모모가 다른 학교로 전학간다는사실을 알게된 니노는모모와 마주친다. 이노허리를 쓰레기밴드라 칭하고수준낮은 곳에서 노래하지말라는 모모는관객수 승부에서 지면 이노허리를 니노가나오는 조건을 제안했지만 그 제안을 거절한니노가 이노허리를 모욕하지 말라는 말을 남기고 가려고 하자 모모는 좋을대로 라이브를 엉망으로 만들라는 말을 전한다. 모모의 말을 들고 기타연주와 노래를 이전보다 좀더 능숙하게 해야한다는생각이 든 니노는 연주와 노래에 신경쓴다. 하지만 이전과는 다른 느낌을받은 유즈는 감정을 담아 즉흥적으로노랫말을 붙여서 노래해..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1화 리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1화 리뷰 인류에게 안경을 씌워서 지배하려는목적을 가진 글래시제국의 하루나글래시 제국의 3대 간부구속의 마유글래서 더 닌자 아야메매혹의 카나데가 출동해버닝히어로 아카네를 물리친다. 키라리가 별의 정화를 위해 키라리로보에서마카롱 너클을 날리자글래시 로보로 맞서는 하루나 글래시 제국의 하루나 버닝 히어로 아카네 순살 하루나 / 아야메 / 카나데 / 마유 키라리 갈등에 휩싸였던 키라리는집에서 나온 안즈의 책임지라는 말에체인지 키라링을 사용해우주로 날아간 키라리 로보는 글래시 로보와 대결하는데... 극장판 강철공연 키라리 로보결전 클래시 제국 이번봄에 개봉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2화 리뷰는 다음주에~막판되니 내용이 이거나왔다 저거 나왔다 뒤죽박죽이네다음주되면 또 다..

수요일 애니리뷰 목록 6/14

수요일 애니리뷰 목록 6/14 6개중에 2개는 처리했으니남은건 4개뿐이다.이 블로그에는 3개다른 블로그에 1개만 적으니부담감을 덜안고 자도 되겠네 수요일을 목요일로 잘못적었네 카야노 아이 블로그 / 3개 복면계 노이즈 10화 나츠메 우인장 6기 10화 왕실교사 하이네 11화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 1개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수 있나요? 10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