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4 14

사에카노 2기 11화 삽입곡 에리리 우타하 캐릭터송 풀버전 - DOUBLE RAINBOW DREAMS

사에카노 2기 11화 삽입곡 에리리 우타하 캐릭터송 풀버전 DOUBLE RAINBOW DREAMS 역시 에리리는 트윈테일우타하는 긴머리와 스타킹이지. 21시 히나코 노트 일러스트로마감하고 싶엇는데 유튜브가23시글로 마감하게 만드네 진격의 거인도 끝났으니새벽리뷰 적을것도 없고 그냥 일찍 자야지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PV 7월 12일 방송개시

어서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PV 7월 12일 방송개시 AT-X 7월 12일 매주 수요일 23:30 TOKYO MX 7월 12일 매주 수요일 01"05 TV아사히 7월 12일 매주 수요일 02:35 KBS도쿄 7월 12일 매주 수요일 01:05 사소 TV 7월 12일 매주 수요일 01:30 TVQ 큐슈방송 7월 12일 매주 수요일 02:35 BS 11 7월 14일 매주 금요일 23:00 캐스팅 성우중 익숙한 이름 M.A.O / 타케타츠 아야나 / 히다카 리나 토우야마 나오 / 코마츠 미카코 / 히노 사토시 그냥 다른 버전의 바시소로 보면 될듯21시에 히나코 노트 글로 마감하려고했더니유튜브가 날 가만두지 않는구나결국 23시에 마감글 올리겟네. 검정머리 여학생 캐릭터는유키노시타 유키노가 생각나 하야미 사오..

소드 오라토리아 11화 리뷰

소드 오라토리아 11화 리뷰 모험과 미지 벨 크라넬의 전투를 보고자극을 받은 아이즈 베이트티오네 티오나는 츠바키로부터신무기를 받고 출발전 리베리아에겐보호마법 벨브레스 버프를 받는다. 52계층 이동중 거미줄에 붙잡혔던레피야는 아래서 올라온 불공격을받아 구멍속으로 추락 58게층에 도달한다.티오네와 티오나 베이트가 싸우는사이뒤늦게 도착한 가레스가 거대용을해치워줬고 리베리아가 다수의 용과애벌레를 빙결마법 한방에 처리한다. 미지의 영역 59계층에 진입한로키 파밀리아 단원들이마주친것은 애벌레와 마석을 먹고있던 여성형태의 보옥을 포함한 몬스터였다. 몬스터의 비명에 고통스러워하는단원들 사이에서 아리아의 이름을부르는 몬스터와 몬스터가 정령임을알아보는 아이즈의 모습을끝으로 이야기는 마무리 소드 오라토리아 12화 리뷰소드 ..

트윈엔젤 브레이크 12화 리뷰 END

트윈엔젤 브레이크 12화 리뷰 END운명의 행방 ! 모두의 미소를 보고 싶으니까 파워업한 존 가라부시를물리치려 모처럼 힘을 합치게 된하루카 아오이 언니 쿠루미쿠루미가 막타를 치려할때미스티 나이트가 나타나 스틸하는바람에 짜증을 부리는 쿠루미 한편 12년전 기억을 되찾은메구루와 스미레는 형태를갖춰가는 제르시파를 호수에 속박했고하루카 아오이 쿠루미가 나타나제거하자 절망한 메어리는자살해버렸고 그녀가 준비한최종병기 인피니트 터르바르는섬에 공격을 가해 불바다를 만든다. 우주로 간 인피니트 터르바르는지구를 공격하려했고메구루와 스미레가 힘을 합쳐공격을 무효화 시켰으나메어리의 원념은 두 소녀를배에가둬 자폭장치를 가동시킨다. 베일과 누이가 화면상에 나타나자폭을 늦추는사이 둘을 탈출시키고마침내 배는 폭발한다. 지구에 도착해..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12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12화 리뷰The Great Escape(대 탈출) 가브리엘은 엘의 힘은 확실하지 않다는소피엘의 염려에도 불구하고신의 군대를 앞세워 샤리오스17세군대에 대한 공격을 개시한다. 엘의 봉인시키는 힘을 앞세워공중병력은 추락하고 그와 동시에신의 병사들의 무차별 공격이샤리오스군을 기세좋게 유린한다. 신의 병사들이 샤리오스 17세가 있는 곳까지당도할 위험에 처하자 개발자의위험경고에도 샤리오스 17세는지하에서 마법석을 사용한 거대한 말미잘 형태의 촉수형무기를 지상으로 끌어올렸고 감옥에서 탈출하다 삼켜진니나 리타 잔 다르크카이사르 파바로 레오네는촉수에 끌어올려진 구체위에서하늘에 뜬 신의 마법진을 보고 있었다. 배를타고 말미잘형태의 신무기로접근하는 샤리오스 17세를비추며 이야기는 마무리 신격의 ..

sin 일곱개의 대죄 10화 리뷰

sin 일곱개의 대죄 10화 리뷰그대의 적을 사랑하고 그대의 적을꾸짖을 자를 위해 기도하라 벨리알은 대죄들을 찾아다니며굴복시키려 했으나 오히려그녀가 지옥을 배신한 이유를물어 저항하였다. 아스모데우스 벨제바브마몬 벨페고르 사탄까지찾아다닌 벨리알은마지막으로 루시퍼가천계로 돌아갈때를 대비해천사의 피를 남겨둔 마리아에게무기 다인 슬레이프로 상처를 입힌다. 제 9권 다수의 얼음거인을처리한뒤 탈진해 마리아의 이름을부르면서 쓰러진 루시퍼 앞에벨리알이 나타나 그녀를바라보며 웃고 있었다. 레비아탄은 아스타로드와싸우다 추락해 얼음기둥에갇힌 신세. 루시퍼가 쓰러지기전에 풀어달라 도움요청했지만스스로 풀려나라며 거절한다. sin 일곱개의 대죄 11화 리뷰소망하라 그러면 주어질 것이니는 다음주에~

정해하는 카도 11화 리뷰

정해하는 카도 11화 리뷰와노나루 야하퀴 자슈니나를 강제로 막을 방법은 이방의 존재를 가두기 위한 우리격절체에 닿게 만드는 수밖에 없었다.그러기 위해선 프레고닉스를 제거할필요가 있었고 신도에겐 프레고닉스가없어 자슈니아 앞에 나서는 순간 순식삭제될 위험이 존재했다. 이에 츠카이 사라카가 데려온 시나와 박사에겐 인간에 의한프레고닉스 발생장치와 무효화장치이론 정리를 맡겼고 제작은 오사카베에게자기가 떠난후 진실을 알릴 역할은하나모리에게 맡긴다. 대량의 정보를 원하는 야하퀴 자슈니나에게한방 먹여줘 놀라게 하는 작전을 세운신도 코지로는 그와 교섭을 원하고 있었다.츠지이 사라카는 교섭이 통할 상대도 아니거니와그가 원하는걸 들어주려는 신도에게바보라며 눈물을 흘렸고 둘은 키스를 나눈다. 6개의 왐을 사용해 인조 프레고닉..

베르세르크 2기 12화 리뷰 END

베르세르크 2기 12화 리뷰 END인간의 도시 병사의 도시눈에 띄는 마녀의 복장을 한 시르케경비병의 수상한 눈초리를 보내자극단 복장이라 얼버무리는 세르피코이시드로는 다른옷으로 갈아 입으라며모자를 던져버렸고 스승 플로라가만들어준 모자는 마차에 깔려 구겨졌다. 우울해진 시르케는 일행을 떠나 높은데 매달려 고통을 호소하는 쿠샨 노예들의 영혼을 만나 해방시켜준다. 위에서 흥미롭게지켜보던 소냐는 부두항구에서 배를 지켜보던 시르케에게 접근해 대화를 나누며 친구가 된다.매의단 그리피스가 공주를 구해주자마을 사람들이 공주와 그리피스를 엮는일에화가난 소냐는 비유를 들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시르케나 자기나 많은 사람에 둘러싸여있지만 외로워하는건 똑같다 이야기한다. 매를 사랑하는 소녀 소냐와거츠를 사랑하는 소녀 시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