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7 11

이세계 식당 PV 7월 3일 방송개시

이세계 식당 PV 7월 3일 방송개시 TV도쿄 7월 3일 매주 월요일 01:35 ~ BS재팬 7월 8일 매주 토요일 00:30 ~ AT-X 7월 6일 매주 목요일 20:00 이세계 식당 OP - One In A Billion 노래 / Wake Up, May'n !앨범 발매일 8월 9일 이세계 식당 ED - ちいさなひとつぶ (자그마한 한방울)노래 / 安野希世乃앨범 발매일 7월 26일 오오니시 사오리는 벌써 7월신작애니 하나 연기중이구나이토 시즈카랑 스기타 토모카즈 목소리도 들리고사토 리나 목소리도 들린것 같은데 착각인가라노벨 앨범 애니 다양한 상품을 미리 홍보하네 스기타 토모카즈 이녀석 이름은 기억이 잘안나는데하나자와 카나 능욕이란 말만 생각나고 결국이름찾으려면 능욕으로 검색해서 찾게 되는경우가 많다.

소드 오라토리아 10화 리뷰

소드 오라토리아 10화 리뷰소년과 영웅 벨 크라넬 헤스티아그리고 아이즈 발렌슈타인을 포위 공격한프레이아 길드원은 그분의 방해를 하면 죽인다는 경고를 하고 사라진다. 리베리아에게 알려주자 그녀는맹자 오탈이 중층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있다는 정보를 들려준다. 레피야는 아이즈와 훈련을 하면서병행영창을 할수 있는걸 보여주었고벨과 같은 수준이라는 말에 경쟁심을 불태우며 훈련을 더하기위해홀로 던전에 남는다. 돌아오는길만난 벨에게 경고도 하면서. 아이즈는 출발전 펠즈가 준 목걸이를 루루네에게 전달받았고 핀 디무나 팀에 속한 아이즈는릴리루카 아데를 만나벨을 구하러가다 7레벨인 프레이야 길드의 맹자 오탈과전투를 벌였으나 레벨과 전투력의차이를 체감한다. 뒤늦게 달려온티오나와 베이트의 공격이 펼쳐진사이 벨에게 달려와 미노타..

sin 일곱개의 대죄 9화 리뷰

sin 일곱개의 대죄 9화 리뷰그대 단 한줌의 희망도 버릴지어다 타락한 망자를 원하는미카엘과 벨리알의 결탁벨리알은 분노의 마왕 사탄을고문해 지옥문을 지키게 만들었으나1억명의 오만한 신자를 몰고오자지옥문이 스스로 열렸다. 강을 건너다 만난 카론은 신자의 영혼을 바치던가 팬티를 보여달라 요구한다. 보여주는건 어렵지 않으나카론에게 보여주기 싫었던루시퍼와 레비아탄은 거부하며맞서싸웟으나 곧 손아귀에 붙잡혀여러 갈래로 갈라진 혀촉수의유희의 대상이 되어비린다. 레이아탄이 소환한 호훼유로벗어나고 팬티도 아닌 밴드를 보여줘 카론을 승천시킨 레비아탄벨리알은 6마왕에게 루시퍼의처단을 지시햇지만 아스타로트를제외한 5마왕은 따르지 않았다. 도착한 루시퍼는 신은지옥과 지상을 숙청할거라 경고하면서천마역전 신을 처단하고 새로운 질서..

정해하는 카도 10화 리뷰

정해하는 카도 10화 리뷰토와노사키와' ㅣ―년98억년후 이방 특이점키.사.와.토.노그중에서 와는 고치로 불리는우주속 지구로 들어가고 싶어했고토.키.사.노는 고치는 저차원이고들어가는건 자살행위라고 말렸다. 하지만 와의 의욕은 막을수 없었고그렇게 와는 키와함께 40억년전지구에 도착하여 4억년에 바다에 잠입한다.260만년전 인류가 생겨나 24년전츠카이 사라카로 태어난 여자아이 이방 존재로써 고치로 내려올때이방의 특성이 대부분 사라진 사라카는이방의 모든걸 유지하고 있던 야하퀴 자슈니나의 상대가 되진 못했다. 했네 했어 (사실 치료후 증상이라고 한다) 해답이 뭔지 묻는 신도 코지로이방존재는 정보를 갈구해 고치를 창조했고우주는 인간을 낳았다.인간은 이방으로해방되어 인류와 이방존재가 만났다. 최종도달점.우주와 인류가..

베르세르크 2기 11화 리뷰

베르세르크 2기 11화 리뷰고한 조짐 밤바다를 보던 거츠와 시르케 앞에해골기사가 나타나 광전사의 갑옷을입고 싸울시에 빛 온기 목소리등많은것을 잃게 될거라 충고한다. 스승 플로라와의 관계를 묻는 시르케에게벗이었다고 대답해준 해골기사는오드는 꺼지지 않는 불이니사람으로 있고싶다면 갑옷의업화에 먹히지말라 경고하고 엘프와 마법사가 산다는 엘프헬름그곳에 요정왕이 캐스카의 마음을되찾게 해줄수 있을거라 알려준다.거츠의 희망이 캐스카의 희망이아닐수 있다는 경고도 같이 남기며 쿠샨의 술자가 악어를 조종해 거츠와 캐스카가 거주한곳을 습격한다.시르케가 위치를 알려줘 세르피코가 술자를제거했으나 바다위 배에서 또다른 쿠샨병이거대한 코끼리형 마물을 소환해 그를 공격한다. 광전사의 갑옷에 먹히지 않으려고정신을 유지하며 싸우던 거츠는..

히나코 노트 11화 리뷰

히나코 노트 11화 리뷰가는 해 오는 해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쿠이나의 제안으로 2번째 쁘띠 연극을하기로 한 극단 히토토세 멤버들손님을 응대하는 접객을천사옷을 입은 마유키와산타 옷을 입은 히나코가 했지만마유키는 부끄러움에 히나코는이미 허수아비가 되어버렸고그 사이 히나코가 데려온 사슴에관심이 쏠린 사람이 몰려 무난하게관객들을 모을수 있었다. 연극도 히나코가 모처럼 힘냈지만사람들의 관심은 사슴과집주인 치아키의 의상에 쏠려대성황을 이루었다. 쿠이나(쿠우짱)와 마유키가 새해를 맞아집으로 돌아가자 외로워하던히나코는 치아키의 설겆이를도우며 가까워질 계기를 만든다. 신사에서 무녀복을 입고 알바를하는데 따라가게된 히나코신사를 방문한 남자들과 아이들에게인기가 있던 그녀의 뒤를 몰래숨어서지켜보던 나카지마 유아 유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