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8 10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2기 OVA 1화 리뷰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2기 OVA 1화 리뷰흑의 검무편 임시 오픈하는 블루 엘리시움 입장료 숙박료 공짜라는 야제의 거짓꼬임에 아이바 아사기와 함께 야키소바음식점에서 조리와 배달을 담당하게 된제4진조 아카츠키 코죠 여동생 아카츠키 나기사와히메라기 유키나는 수족관 구경을 하다깊은곳에서 마력의 폭발음을 들었고패닉상태에 빠진 수족관속 마수를나기사가 진정시킨다. 히메라기는검은 교복 소녀를 만나고그녀는 나중에 다시 만날땐 사이좋게지내면 좋겠다는 말을 남기고 떠나간다. 손님에게 음료수 배달갔다가자기를 따라온 소녀는 에구치 유메키라사카 사야카가 쿠스키 에리제 연구소에서 구한 소녀로 자신만 구한채 그녀는 돌아오지 못했다. 자발적으로 실험에응한 언니 리루는 연구소에 갇혀있다는것 탈출하지 못한 사야카는 교복소녀에게 붙잡혀 ..

사쿠라 퀘스트 10화 리뷰

사쿠라 퀘스트 10화 리뷰드래곤의 역린 어릴때부터 이상한 아이로여겨진 리리코는 반 아이들이같이 놀때 네스호의 괴물책에관심을 보여 함께 웃지 못했다.시오리는 리리코를 바래다주면서요시노 일행과 만난뒤 조금 변했다고이야기해주었고 집에 도착한 리리코는할머니 치토세에게 자신이 변했는지 묻는다.너는 너대로 행동하면 된다며 굳이변할필요는 없다고 말해주는 치토세 청년부가 기획한 도시여자 데려오기 프로젝트2박3일 미팅투어엔 3명의 여자가 지원하였고히이라기 키요미 나카츠가와 아야나코야마 이즈미가 마노야마 청년부 남자들과미팅투어를 함께한다. 학교에 다닐때 마노야마 춤을 추다가미소를 짓지 못해 제외된 리리코는자기 앞에서 춤을 추는 요시노 일행을지켜보다가 버스 정류장으로 돌아간다. 마노야마 춤의 유래는여자로 변한 용을 다가오지..

사쿠라다 리셋 10화 리뷰

사쿠라다 리셋 10화 리뷰MEMORY in CHILDREN 3/3 미래를 아는 능력을 지닌 소마 스미레의 죽음단순한 돌맹이 맥거핀의 헛소문을 퍼트려무라세 요카 사사노 히로유키 사카가미 요스케하루키 미소라를 아사이 케이와 연결시켜주었고소마 스미레 부활을 위한 소품이 다 모였다. 소마 스미레가 돌맹이를 내밀던 방파제에모인 무라세 요카 사카가미 요스케하루키 미소라 아사이 케이는사진을 찢고 속으로 들어가소마 스미레를 데리고 온다. 스미레에게 죽은 이유를 물어보는 케이 미련없이 사고처럼 죽은 이유는자신이 예정한 이야기의 주인공을케이에게 시키고 싶었다고 맥거핀 소유자가 사쿠라다의모든 능력을 지배하는거다 라고 말하는 소마 스미레에게 그녀가 2년전나가노에게 전한 메시지목소리는 들렸어?라는 질문을케이는 스미레에게 던졌고..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10화 리뷰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10화 리뷰무서운 검 이나바 츠쿠요 학원 최강의 트윈테일 이나바 츠쿠요오검 유일의 중등부이자 다른 오검에게도두려움을 사고 있는 쿨 뷰티츠쿠요의 재빠른 발도에놀라 두려움을 느낀 노무라 후도 노무라의 경솔한 행동을 두번 봐주고세번째 타마바가 욕실에서 숨겨줄때밖으로 나오라는 말을 듣지않아노무라를 기다리다 감기에 걸린이나바 츠쿠요는 그와 자신이같은 유파라는것.여제가마탄에 대해 알고 있었고친근한듯이 이야기 했다는걸 알려준다. 노무라가 뒤늦게 옥상에 올라가봤지만하나사카 와라비는 이미 눈꺼풀에상처를 입은후였고 학원장이 나타나옥상 아래에서 오니가와라 린키카쿠죠 메어리를 처리하고노노와 쵸우카에게 다가가는여제에게 신경쓰라는 말을 들은노무라 후도는 즉시 아래로 달려간다. 이나바 츠쿠요 귀여워~ 노노가 ..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9화 리뷰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9화 리뷰 아련한 추억, 결의의 주먹..., 옛 모습이 남아있던 나가야마 히나코상냥하고 자기를 지켜줬던그리고 강해지기 위한 힘을 준 오빠키라 린타로를 잊고 있었던 히나코 고민하고 있던 히나코와 린타로는오니가시마 호우오우와 미라코 유타의말을 듣고 고민은 떨쳐버리고서로 싸우기로 결심한다.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10화 리뷰는 다음주에~이번주에도 린타로 어린시절을 연기한오오니시 사오리가 등장했네

러브 코메 WE LOVE RICE 10화 리뷰

러브 코메 WE LOVE RICE 10화 리뷰 23일 열린 신상제센토빵 하이스쿨 이스트킹은많은 인기를 누리며 주목받고 있었다.하지만 올해엔 간단치 않으니주위를 환기시키는 안의 의견에멤버들도 동의하며 마음가짐을 달리한다. 몸이 약한 형을 대신해하베스트쇼를 하게 됐지만이젠 자기가 더 하고 싶어진히노 히카리는 멤버들에게 도와달라고 했지만사사니 시키는 단칼에 거절하면서자기를 위해 하베스트에 참가하겠다한다. 다른 멤버들도 의욕을 불태우던 그때히토메 보레 여동생 마나무스메가유괴됐다는 전화가 걸려온다.참가가 코앞에 닥쳐온러브라이스 팀 마나무스메를 납치한건 코로네였다. 러브 코메 WE LOVE RICE 11화 리뷰는 다음주에~요리한 음식은 카레밥 닭다리인가?

목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6/8

목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이나바 츠쿠요도 귀엽네눈뜨면 좀 이상하지만얘도 쎈데 여제는 뭐저번주에도 봣지만 인간이 아니겠구만새벽에 러브코메 하나 처리하고나머진 낮에 처리할 예정새벽에 1개 처리하면 4개 남는건가? 수요일 러브 코메 WE LOVE RICE 10화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9화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10화 사쿠라다 리셋 10화 목요일 사쿠라 퀘스트 10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