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6 11

모기 척살

간도 크게 눈 앞에서 모기가 달려들길래박수 2번 쳐서 봤더니2마리 암컷모기가위아래로 죽어있었다. 이것들은 한마리 죽이면멤버교체하듯 한마리가 또연이어 들어오더니 이젠 두마리가들어와 내게 달려들어? 피를 빨려고 달려들었을땐목숨을 내놓을 각오는 하고 왔겟지? 군대에서 훈련뛸때 숲속에서 볼수 있는일명 아디다스 모기로 불리는 모기깊이도 찔렀다. 배 터지도록 빨아먹을 생각인가?하긴 저번에 영상보니까 뒷부분에 핏방울이 떨어질때까지 빨아먹더만비만 장구벌레 되겠다 한국얼룩날개모기 이름이 이게 맞나?이것에 물리면 좀더 가렵다는소리도 있던데 나도 물려봤지만그랬었나? 장구벌레 (a mosquito larva) 아주 오래전에 빗물을 받아놓았던 고무다라를보면 붉은 실지렁이들과 장구벌레 유충들이 가득했었다.장구벌레는 올챙이보다 작..

기타/이야기 2017.06.26

소드 아트 온라인 스트리밍 방송 보는중인데

마츠오카 요시츠구 / 토요나가 토시유키가같이 나오길래 소아온이 아니라트리니티 세븐일거라 생각했더니소드 아트 온라인 심연의 무녀 관련 방송이었다. 역시나 여기서도 카야노 아이가앨리스라는 캐릭터를 연기마츠오카 요시츠구와 같이게임에서 더빙한것 같다.게임의 경우 더빙은 따로일지도 모르겠지만 어쨋든 둘이서 같이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도 하고진행자와 같이 게임소개 토크도 나누고그런 내용을 보여주는 방송이었다.지금도 방송중이지만 오래 볼만한 방송은 아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5gGI4Z_Q_I

아폴론과 다프네 Apollo and Daphne

아폴론 앞에서 월계수가 되어가는 다프네 에로스 앞에서 자신을 뽐내던 아폴론허나 에로스의 첫번째 화살을 맞은뒤처음 본 여자인 다프네에게 한눈에 반한다. 강의 신 페네이오스의 딸은안그래도 결혼하기 싫어하던 처녀하지만 에로스의 화살을 맞은뒤처음 본 남자 아폴론을 혐오하게 되었다. 구혼하는 아폴론과 도망치는 다프네아폴론이 자신을 가까이 따라잡자위기를 느낀 다프네는 아버지에게나무로 변하게 해달라고 부탁해이후 아폴론은 다프네를 기리며월계관을 쓰고 월계수로 만든 화살을가지고 다니게 되었다. ♤ 이 사진들을 본 영향인지잠깐 잠들었을때 조폭에게 당해 죽어가던할머니 집에 들렀다가 다시 나타난조폭에게 쫓겨 죽을위기에 처하게 된 꿈을 꾸었다.그러고보니 어제 마피아 관련 뉴스도 본것 같다.뉴스와 이 석상이 합쳐진 스토리네살다살..

기타/이야기 2017.06.26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25화 리뷰 END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25화 리뷰 END 분노의 힘이 모여 만들어진 어디로 향하는지 알수 없는 발사된 미사일전 세계에 생중계되어불안에 떠는 사람들 앗코는 뉴 나인 위치다이애나 수시 롯테 아만다 콘스탄체 야스민카와 함께 빗자루를 타고 미사일을 따라갔고 출발전 샤리오와 크로와 선생의 보호마법 버프를 받는다. 로켓이 분리되듯수시와 롯테 일행들은추진력을 오르게 하기위해 힘을보내 분리되었고 매체를 통해이 장면을 보게된 사람들에게샤리오는 성원과 믿어달라 부탁하였고점차 응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그들의 응원이 마법의 힘이 되어마력줄기 위그드랏실이 되었다. 샤이니 로드의 7개 주문을 외치며거대한 활로 미사일을 격추시킨앗코는 사라져 북두칠성으로 돌아간샤이니 로드에게 인사를 한다.앤드류와 아버지 정부관계자와시민들은 하늘에서 ..

ID-0 12화 리뷰 END 아이디 제로 12화 리뷰 END

ID-0 12화 리뷰 END 아이디 제로 12화 리뷰 END실존인격 이동행성 라지브에 뛰어들어 미인드 트랜스화로 라지브를막겠다던 아담스는 사망해버리고그레이먼과 이도는 군에 접근해지구를 구하기 위해 한가지 해결방안을제시하였고 연맹군 제독체칠리아 기니는오랜 고심끝에 제안을 받아들인다. 앨리스는 아담스의 도움으로제니퍼의 의식이 들어있었고라지브 심도에 접근에 앨리스와어머니 제니퍼를 만나게 해주고 싶었던이도는 모두의 도움으로 8000m속으로들어가 결정집적체속으로 들어간다. 다시 만난 아담스는 자신은케인이 아니라는 이도의 말을들은뒤 재회의 기쁨을 나눈앨리스와 제니퍼와 함께 어딘가로 사라지고끝으로 이도의 의식을 걷어차그가 로봇으로 살아갈수 있게 해준다.인류의 의식을 배우게 된 라지브는지구로부터 멀어져갔다. 군에 의해..

앨리스와 조로쿠 12화 리뷰 END

앨리스와 조로쿠 12화 리뷰 END다녀왔습니다 원더랜드가 만든 또하나의 존재토끼를 잡은 하토리는아유무와 연락하고 사나는지난번 자기와 만났던 출구를찾으라 지시를 내린다. 아유무가 출구를 찾아 들어와사나 하토리와 만나고 사나를 찾던 사나에 조로쿠와 만난다. 조로쿠는 원더랜드와 토끼에게 설교를 하여 팽창을 멈추고 사라진 이치죠도 하늘에서 돌아와 현실세계로 돌아가게 되었다.부모님과 재회한 하토리는 눈물을 흘리는 어머니의 포옹을 받았고아버지는 안도의 한숨을 내쉰다. 나이토 형사가 넘긴 자료를 받은 정부관계자는 TV로 앨리스의 꿈에 관한 정보를 공식 발표하고 특이한능력을 가진 사람들의 권리를지켜주겠다 선포한다. 나이토 형사 이치죠 야마다는 아이들이 살기 좋은 세상이 되길 바랬고사나 하토리 아유무는 사나에와 조로쿠의..

유정천 가족 2기 12화 리뷰 END

유정천 가족 2기 12화 리뷰 END운명의 붉은 실 쥬 노인과 교토 제공권 다툼에서승리한 야사부로는 자기를 잡아먹으려는벤텐에게 버스를 너구리회관에충돌하자고 제안하자 재미있어하며2대째가 있던 회관에 충돌시킨 벤텐카이세에게 상처를 입힌 텐마야와싸우던 에비스가와 소운은 갑자기 튀어나온 거대한 도깨비손에의해지옥속으로 끌려가버린다. 텐구 너구리 인간 모두에게 실망한2대째는 분노를 담아 화염을 일으켜벤텐과 전투를 시작했고 육탄전을벌이던 2대째가 벤텐의 머리에 불을 붙이자 놀란 벤텐은 추락한다. 승리한 2대째 뇨이가타케 야쿠시보는불타버린 건물을 보고 하늘에서 비를내리고 과거 벤텐과의 연애를 막던 아버지 아카다마 선생이 나타나 눈물 흘리는 아들에게 분하면 강해지라 위로한다.(아버지와 싸우고 돌아온 호텔에벤텐은 X가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