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3 15

소드 오라토리아 8화 리뷰

소드 오라토리아 8화 리뷰더러움과 소녀 6년전 일어난 27계층의 악몽사건어둠조직 이빌스는 함정을 만들어계층주를 끌어들어 모험자와 난전을 벌였다.거기서 살아난 생존자가 피르비스 셜리아 자신을 멀리하라는 피르비스하지만 레피야와 베이트는 개의지 않았다.이빌스의 올리버스 액트는직접 몬스터가 되어 6년전 전투에서살아남아 비오라스(식인꽃)으로아스피와 루루네 그리고 뒤늦게 합류한레피야 일행을 공격했으나, 피르비스의엄호아래 레피야의 마법공격이제대로 통해 소환된 식인꽃을 처리한다. 오라리오 멸망이 목적인 올리버스 액트는 거대한 비스쿰에게 명령을 내려 다시한번 공격했고 그때 레비스와함께 나타난 아이즈가 단칼에 해치워버린다. 놀라서 부정하던 액트의 가슴에서마석을 뽑아 먹은 레비스는59계층에 가면 아리아가 원하는걸찾을수 있을..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9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9화 리뷰Same Old, Same Old 아자젤의 반란을 막으려다니나 이야기를 하게된 카이사르파바로 레오네는 용족마을에 들러한때 현상금 사냥꾼 제자로 삼아달라는 니나의 부탁에 그녀를 제자로 삼은뒤벌어졌던 일을 이야기해준다. 잘생긴 남자를 보면 용으로 변신해추격당하는것도 경험한 그는니나와 헤어진뒤 들른 마을에서붙잡혀 감옥에 붙잡히게 되었다. 한편 여자감옥실에선 무거운 돌을못드는 여자죄수들을 도와 니나가간단히 일을 해치워주고 있었다. 니나를 통해 카이사르가 감옥에 들어온것과무가로의 이야기를 들은 잔 다르크는탈출할때 니나에게 도와달라 부탁했고니나는 도와주겠다고 한다. 무가로(엘)를 신으로 각성하기위해소피엘에게 의식준비를 서두르라지시내리는 가브리엘소피엘은 잔 다르크에게 도움을받아 목숨..

히나코 노트 9화 리뷰

히나코 노트 9화 리뷰합숙합니다 연극부인 히나코의 연기를 보러 조만간 놀러가겠다는 어머니의편지를 받은 히나코는상점가 이벤트에서 할 연극연습을위해서 유아와 루리선생의 제안으로 1박2일간 학교에서 합숙하기로 한다. 마유키가 만든 카레를 먹고학교 7대불사사의 이야기를 하다어둠이 무서운 유아와 함께설겆이 행주를 가지러간 히나코는복도에서 움직이던 고양이를데리고 왔지만 혼자남아 겁에질려있던유아는 기절해버린다. 연극 극본을 담담햇던쿠이나(쿠우짱)은 유아의 대사를그대로 옮겨버리고 공포물이 아니라고 강조했고히나코는 어머니가 오면 확실히 자기연기를 보여주겠다고 다짐한다.이걸보고 상점가 이벤트 상품인쌀가마니를 노리려 의욕을불태운다고 오해하는 쿠이나 히나코 노트 10화 리뷰퍼 퍼 퍼레이드는 다음주에~

사쿠라 퀘스트 9화 리뷰

사쿠라 퀘스트 9화 리뷰숙녀의 천칭 시오미야 시오리는마노야야 주민이 자주즐기고지역 특산품이기도 한 가게에서 먹은 소면과 다시마를 이용해 기쁘다시마 소면을 내놓는다.상점가 연합회도 참가해 경쟁을벌였지만 우승은 마노야마 엄마친구들연합회의 스파이스 소면이 차지하였다. 쿠마노의 음식점에 들렀다가그가 내준 프렌치 토스트가고등학교 시절 시노미야 사유리가무척 좋아하는 음식으로 그녀로인해 프랑스 유학까지 가게됐다는 쿠마노 그에게 시오리는 언니도 약속날역에 나가서 기다렸다 이야기했고 사유리가 이사가는날 쿠마노가 찾아와 물어봤지만역시 같은 장소에서 기다렸지만 만나지못한걸 의아하게 여기며 헤어진다. 시오리는 어머니의 제보로벽에 붙어있던 달력이 몇년전달력임을 알아내고 달력과 함께사유리와 쿠마노가 같이 만나게알선해주었다. 덜렁..

사쿠라다 리셋 9화 리뷰

사쿠라다 리셋 9화 리뷰Strapping / Goodbye is not an easy word to say 2년전 소마 스미레가 사망한지 2주뒤 하루키에게 리셋 사용을지시한 이후 소마 스미레가죽은것에 책임을 느낀 아사이 케이는소마 스미레가 자살한지 2주간 하루키 미소라를 피해 다녓다. 리셋을 사용할수 없게된 하루키는케이에게 미움받기 싫어서스스로 리셋을 사용할수 없게되었다는걸 깨닫지만 케이가 결국 자기에게 리셋을 쓰게 할거라는걸 알았다. 스미레가 몸을 던진 다리위에서만난 우카와 사사네는 케이가 자살할까봐 그에게 킷켓을 건내며 말을 건낸다.난간 만드는 능력과 구름을 가르고달에 구멍을 뚫는 능력을 지냈다는 사사네 리셋 능력 사용으로 미래를 바꾸는게누군가 피해를 보는게 두렵고 무서웠지만 다른 누군가를 구할수 있..

트윈엔젤 브레이크 9화 리뷰

트윈엔젤 브레이크 9화 리뷰이상과 현실의 리트머스 종이 인간이 아닌걸 알고도 친구가되러 찾아와 준 메구루는인간에게 메달을 모으는 일을그만둘것과 다른 방법으로 인간이될것을 제안한다. 누이도 베일이 메구루와 친구가 되고자 하는 마음이강하자 두 사람은 메아리를 찾아가메달 모으기를 그만둘것을 전한다. 마지막 은퇴 콘서트를 하자는 메아리나쁜 짓을 하지 않는 다는 조건하에Twenty Eights는 공연을 시작했지만메아리의 뒷공작으로 관객들의에너지는 검은 구멍속으로 빨려들어갔다. 메구루 스미레 베일 누이는합동공격으로 메아리를 포위했지만오히려 그녀는 웃으면서 모든건메구루가 친구가 된 탓이라며베일과 누이를 폭파시킨뒤 도망쳐버린다. 산산조각난 베일과 누이를 보며큰 충격을 받은 메구루 트윈엔젤 브레이크 10화 리뷰산산이 부..

sin 일곱개의 대죄 7화 리뷰

sin 일곱개의 대죄 7화 리뷰무고한 폭식 폭식여왕 구루메의 여신 벨제바브제6의 죄 폭식의 벨제바브와음식먹기 대결을 벌이다바이러스성 장염에 걸려 병원에입원하게 된 루시퍼 루시퍼가 이곳에 온 목적을알아내려던 벨리알은 의사로나타나루시퍼의 가슴에서 마리아의 심장을 빼갔고 이 사실을 뒤늦게 알아챈 루시퍼는 어떻게 해야 마리아 모르게심장을 되찾아올지 고민한다. 얼마후 위확장문제로 옆자리에온 벨제바브와 죽을 먹으며 친해진루시퍼. 퇴원후 고기를 받아먹으며벨제바브는 자신의 대죄자리를 주겠다고 했으나 루시퍼는 아직은 때가 아니라며필요없다 거절한다. 루시퍼가 레비아탄과 돌아가려고 할때뒤에서 벨리알이 나타나 마리아를데려갔고 루시퍼는 마리아가사라진후에야 알아챈다. sin 일곱개의 대죄 8화 리뷰풀려난 분노는 다음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