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6 6

사랑과 거짓말 Koi to Uso Full Trailer 7월 3일 방송개시

사랑과 거짓말 Koi to Uso Full Trailer 7월 3일 월요일 방송개시 TOKYO MX 매주 월요일 24:00 - 24:30 tvk 매주 월요일 25:00 - 25:30 사소TV 매주 월요일 24:00 - 24:30 KBS 도쿄 매주 월요일 24:00 - 24:30 BS 11 매주 월요일 24:00 - 24: 30 16세가 되면 정부가 유전자 정보로최적의 상대를 찾아 정부통지를통해 배우자를 알려준다. 5년간 타카사키 미사키를지켜보며 짝사랑해온 네지마 유카리정부통지 30분전 두사람은 서로 좋아한다는사실을 고백했고 둘은 키스를 나눈다. 그리고 정부통지로 온 유카리의 상대는수석 미소녀 리리나였다. 첫만남부터 리리나에게안좋은 인상을 줘버린유카리는 5학년때부터 짝사랑해온 미사키이야기를 하였고 리리라는..

클락워크 플래닛 11화 리뷰

클락워크 플래닛 11화 리뷰세오리 오브 Y 천재의 이론 히라시마 겐나이는 에너지를야츠가하기의 주포로 돌려 예상시각보다 빨리 아마노미하시라를 공격하였고발사시각이 앞당겨진 토르완드도연속으로 파괴하였다. 톱니는 파괴되었고 절망에 빠진 마리는류즈와 앙클에게 거대로봇 야츠가하기를파괴해달라 했지만 그럴바엔 일본이가라앉는게 낫다며 나오토는 거절한다. 마리를 보며 괴로웟던 앙클은나오토의 명령은 없었지만 스스로야츠가하기를 파괴하기 위해 출동했고나오토는 70분간 기다리라는 말을 전하도록 류즈를 앙클에게 보낸다. 마리와 나오토는 톱니를재조합해서 완성하는 작업을시작하였고 70분간 기다린 앙클은 야츠가하기를 파괴하러행동을 개시한다. 클락워크 플래닛 12화 리뷰스틸웨이트 종언기동은 다음주에~ 오늘 방송된 영상추가해서오프닝 장면이..

달이 아름답다 10화 리뷰

달이 아름답다 10화 리뷰사양 10화 삽입곡 - Fragile노래 / 토우야마 나오 3자 면담을 마친 미시마 아카네는코우메이 추천 보기로 정했다며미안하다 사과했고 미안한 일이 아니라던코타로는 2시간 거리지만 자신도 일반전형으로 코우메이를 가기로 정했다 알린다. 축제에 참가한 아즈미 코타로는1시간 휴식시간이 생겨 아카네를만나러 갔지만 잠시 쓰레기를같이 버리러왔던 히라가 아카네에게고백하는 장면을 보게 된다.아카네는 단순한 친구사이라며고백을 거절했고 히라는 수긍한다. 히라가 아카네와 같이 있던게화가난 코타로는 같이 있던내내 화를 내며 음식을 먹었고뒤늦게 히라가 고백했고 거절했다는이야기를 하는 아카네에게 코타로는 다른 남자와 있던게 짜증난다며화를 내고 가버린다. 돌아가면서 아카네는슬퍼져 눈물을 흘렸고코타로는 공..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10화 리뷰 사에카노 2기 10화 리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10화 리뷰 사에카노 2기 10화 리뷰그리고 용과 호랑이는 신에게 도전한다 주사위는 던져졌다.매도와 무시를 당해 분한 마음도 있었지만대작게임 필즈 크로니클에 참가권유받았다는 사실에 기쁜 마음을 가진 에리리는코우사카 아카네가 자신을 무시하고 쓰레기취급한데대한 분노로 새로운 그림을 그릴수 있게 되었다. 우타하도 분한마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참가할지 여부는 에리리에게 맡겼다.다시한번 에리리와 함께작업하고 싶은 마음도있었기에 오후 3시에 에리리가 자신을 불러내직접 그린 그림을 보여주자 감동하며에리리를 인정하는 말을 들려주었고에리리는 프로듀서로써 창작의욕을불태우도록 몰아칠수 없는 상냥해진 토모야 밑에선 성장할수 없다는 깨달음또한번 배신해야한다는 미안함이섞여 눈물을 흘린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