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3 6

웃는 세일즈맨 NEW 11화 리뷰

웃는 세일즈맨 NEW 11화 리뷰 파멸증 환자 오치이리 스에오 (39.샐러리맨 성우/ 츠다 켄지로) 예쁘고 가정적인 아내빈틈없는 일 처리 직장상사로부터의 인정 뭐하나 부러울것 없는 완벽한 인생이었지만출근길 무의식속에 강에 중요한서류를 버리려고 하던 행동을모구로가 막아주었다. 모구로의 진단은완벽한 삶을 엉망으로 하고 싶다는 역행심리머잖아 가정붕괴 회사도 그만둘거라는 이야기에불량배가 있는 뒷골목 술집을 한번 경험하게해주자 스에오는 집과 생활에 매진한다. 하지만 오지말라는 모구로의 말을어기고 다시 방문한 스에오그는 술집에서 폐인이 되도록돌아오지 않았고 모구로가데려온 스에오의 아내는그장면을 보고 충격을 받는다. 나는 아이돌 마마노 아리 (37.스테이지 마마성우 / 이노우에 키쿠코)어린시절부터 아이돌을 동경하다딸..

두개의 칼

지난번 사각칼을 샀을때힘을 덜들여도 금새 잘려서 좋다는글을 적은 적이 있었다. 여러번 사용한 결과힘이 덜들어서 좋긴 한데그후 미끄러운 음식을 자르거나미끄럽지 않은 음식들을 자를때도 칼이 의도치 않게 빗나가서손가락을 베인적이 여러번 있었다. 그후론 기존에 사용하던 부엌칼이날이 좀 무디고 힘이 더 들어가더라도빗맞아서 상처입을 가능성이 거의 없어기존 칼을 사용하는 일이 잦아졌다. 상처를 입을 뻔한 적도 몇번 있었지만다행스럽게도 무딘칼이라 상처가 나진 않았다.두개의 칼을 사용하면서 날카롭고잘썰리는것이 꼭 좋은것만은 아니라는걸 깨달았다. 무딘칼을 이미지를 찾아봤지만대체할만한 이미지가없어서 나무칼로 올려본다.

Blog/이야기 2017.06.13

프레임 암즈 걸 11화 리뷰

프레임 암즈 걸 11화 리뷰그 느낌의 뒷편에 아오가 잠깐 편의점에 다녀온 사이에집안을 난장판을 만들어놓은 고우라이흐레스벨그에 위협당한 아오가또다시 위험에 빠진게 아닐까 하는 불안감평온한 일상을 지키고 싶은 마음이고우라이를 더 불안하게 만들었다. 감정을 가르친 아오에게왜 한쪽 방향으로만 갈거라생각했느냐는 질문을 하던마테레얼 자매들 아오는 흐레스벨그를 만나심한 말을 했던 이유를 묻지만혼자 지내던 흐레스에게전투하는것 이외엔 감정교류같은건모두 시시하게 느껴졌다는 말을 한다.하지만 고우라이와 전투를하고 싶어하는 흐레스벨그도실은 누군가와 교류를 원하는게 아닐까아오는 생각하고 있었다. 목욕탕 ! 전투 !? 부키코가 준 매화의 탕하루 전세권으로 프암걸과 같이대중목욕탕에 가려고 들떠있던 아오프암걸은 물접촉이 금지되어있어..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10화 리뷰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10화 리뷰밝혀진 진상 절벽을 올라가 제로가 있는 방에구멍을 뚫고 들어간 용병마녀라 두려워하는 마음을 지닌 용병속박해서 곁에 둘수 있었지만 그러지않고 풀어준 마녀 제로 서로의 속마음을 이야기한뒤제로는 눈물 흘리며 두번다시 떨어지지말라고 했고 용병이 알바스의 계획을 말하려할때 13번의 앞에 강제소환된다. 13번에게 웨니아스에거 마법을 없앨알바스의 계획을 알리고제로의 서를 되찾자고 권했지만제로의 서는 13번이 들고 있었다.13번이 제로의 마술사단의 그분이었고그는 마술사단에 쪽지를 보내 자기를 치러오라고 한뒤 자기와 계약을 맺어 저항할수 없는 제로의 마술사단을 처단할 계획이었다. 모든건 제로가 원하던 마법이 숭고한 기술로 보급된 세계를13번 자신이 만들고 제로는 상징으로써 군림하게..

화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6/13

메테오라 좀 괴롭히지 마라. 호구기사 화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오늘은 일찍자고자막 늦게나오는 1개를 제외하고다른 애니 리뷰와 밀린리뷰는 되도록 빨리 처리할 예정이다. 카야노 아이 블로그 / 3개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10화 프레임 암즈 걸 11화 웃는 세일즈맨 NEW 11화 (자막이 늦게 나와 오후 늦게 적을예정)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 1개 Re:CREATORS 10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