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8 11

에로망가 선생 11화 리뷰

에로망가 선생 11화 리뷰둘(남매)의 만남과 미래의 둘 집에 돌아오는 오빠에게 인사말을 건내는 연습을 하던 이즈미 사기리는 이즈미 마사무네가 집에 도착하자결국 방안에 들어가버린다.밀집모자를 선물하는 오빠에게수영복을 보여주는 사기리 다음날 신작 발매를 맞아 소설을 처음 적었을때 만난 마사무네와 사기리의 이야기가 펼쳐진다.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아버지도 아들인 마사무네가 재미있는 일을 했으면 하는 바람에 따라 소설 투고 사이트에 글을 올리게 된 마사무네 이 소설을 읽고 대화를 하면서일러스트도 그려주게된 사기리는마사무네가 프로가 되기위해소설을 제출했다는 것과 자기 소설에일러스트를 그려달라는 말을 듣고자신도 프로가 되기 위해어머니에게 훈련을 받는다. 드디어 두사람의 첫번째 꿈을이루고 독자들이 반응이궁금하면서도 긴장..

진격의 거인 2기 회차별 GIF

26. 짐승거인의 등장 진격의 거인 2기 회차별 GIF를누가 올렸길래여기에도 올려본다. 내가 뽑는 장면은 몇개 틀리지만일단 이건 이거대로 올려본다.27. 샤샤 브라우스의 용기 28. 이전과 달리 야간에도 활동을 시작한 거인들 29. 유미르 거인화 30. 크리스타와 유미르의 이야기 31. 베르톨트와 라이너의 거인화 32. 에렌과 라이너의 전투 33. 에렌을 납치당하고 절망했지만 한네스 덕에 다시힘내는 아르민과 미카사 34. 유미르의 선택 35. 남을 위해서 살았던 유미르의 과거 이야기 36. 엘빈 단장의 에렌 구하기 37. 원수 금발거인의 한네스 꿀꺽에분노한 에렌 예거의 지휘관화

작년 이맘때 생각난다

작년 6월만 해도 열심히 활동한다는게글60개 안되게 올리는게 전부였는데근데 그때도 더워서 체력이 딸려서힘들어하긴 했던것 같다.하루에 글 3개 올리면 많이 올리는 거였나? 아무튼 요 근래 날씨가 더워지니에너지 효울이 안좋아져서저녁이나 되야 그나마 활동할만한체력이 회복되는것 같다. 리뷰 5개 더 올려야하는데올릴수 있으려나?

Blog/이야기 2017.06.18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12화 리뷰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12화 리뷰대해의 결전 과거 잃어버렸던 딸 아폴로를리바이어던이 지켜준걸 회상하던 오이겐은마을주민들에게 마물과 함께리바이어던이 습격햇다는 보고를 받는다. 루리아는 더럽혀지던 바다물을정화하는데 힘을 쓰다가 자기 목숨을 유지하기도 위험할 지경이 된리바이어던이 생존을 위해다른 목숨을 먹어야했고 공격하게된 리바이어던의 정화를 돕고 싶다며오이겐에게 부탁했고 그는 흔쾌히 허락한다. 라캄 이오를 비롯해 마리와 카르바그리고 새로나타난 캐릭터 뤼미에르 성기사단장 샤를롯테 페니아와수많은 캐릭터들이 잡몹들을 처리해줬고침식위기에 빠졌지만 결국 오염된수정을 그랑과 루리아가 깨자정화된 리바이어던은 1개의수정을 루리아에게 남겨놓고 떠난다. 흑기사는 인형에게 시켜리바이어던의 힘 일부를 그곳에서흡수한뒤 떠..

진격의 거인 2기 12화 리뷰 END

진격의 거인 2기 12화 리뷰 END 외침 어머니를 꿀꺽한 원수 금발거인이한네스마저 꿀꺽하고 거인 변신을 못하던에렌이 무능을 탓하며 절망에 빠지자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는 미카사 아커만 나와 함께 있어줘서 고마워살아가는법 알려줘서 고마워머플러 둘러줘서 고마워다친 미카사 그리고 이어지는금발거인의 손아귀를 분노의 주먹으로막아낸 에렌 예거. 그 순간 번개가지지직거리더니 모든 거인이 금발거인에게 달려들어 고기파티를 벌이고충격받은 조사병단에게 후퇴 명령을내리는 단장 엘빈 좌표가 에렌에게 넘어갔다며넌 그걸 가져서 안된다고 생각한라이너는 에렌을 따라갔고에렌의 분노가 라이너에게 향하자대상을 바꾼 거인들은 베르톨트와 라이너에게달려들어 새 고기파티를 벌이려하고있었다. 유미르는 히스토리아(크리스타 렌즈)에게미안하단 말을 남..

진격의 거인 3기 2018년 스타트 결정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Season 3 2018 년 스타트가 결정됐습니다!! 계속 TV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의 응원 부탁드립니다!! 속보를 알려드립니다!! * 아직 진격의 거인 2기 마지막회 시청도 못하고그래서 리뷰도 못적었는데진격의 거인 3기 2018년 방송결정이노우에 마리나 트윗보고이글부터 올리고 있네 년도만 결정되고 시기는 아직 안정해졋나보네올해처럼 4월에 방송되려나?이제 시청하고 마치면 리뷰 작업에 들어가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