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7 10

천사의 쓰리피스 천사의 3P PV2 7월 10일 방송

천사의 쓰리피스 천사의 3P PV2 7월 10일 방송 2017년 7월 10일 방송개시 AT-X 7월 10일 매주 월요일 20:00 ~ TOKYO MX 7월 10일 매주 월요일 24:30 ~ tvk 7월 11일 매주 화요일 25:00 ~사소TV 7월10일 매주 월요일 24:30 ~ KBS도쿄 7월 10일 매주 월요일 25:00 ~ BS후지 7월 10일 매주 월요일 24:30 ~ 초등학교 밴드판 로큐브작가인지 그림쟁이인지둘중 하나가 똑같다는 이야기가성우 이름보니까 로큐브성우 4인이 그대로 캐스팅됏네 하나자와 카나 / 히다카 리나 이토 카나에 / 이구치 유카

은의 묘지기 10화 리뷰

은의 묘지기 10화 리뷰스이긴 다시 일어서다 ! 저렙 호구들을 털어술집에서 100만 갈취 파티를 벌이던골든헌터스는 옆 테이블에서 머리를 감싸고 있던 남자에게 이야기를 듣는다. 프레셔스 중견팀 제너럴즈 리더인그는 터무니 없이 강한 여자에게순식간에 털리게 되었다는 말을 남기고 사라진다. 호구를 털어 5천만을 번와일드 울프가 나머지 유저들에게돈을 갈취할때 무덤떨이피비 에유 파린짱은 감옥에 구속리더인 황금의 료우자부로는역습을 가했다가 역관광세계 5인밖에 없는 막대한 자산가빌리언 플레이어 콜렉터의 거대 골드바에 깔려버린다. 정체를 물어보는 피비에게자기 이름은 콜렉터. 무덤떨이를 죽이기 위해 존재하는 여자라 소개한뒤 사라진다. 테무진은 리트렛트에게 태블릿을 받고코시리코는 리쿠레이론 도움안된다며항의해보지만 테무친은 ..

은의 묘지기 9화 리뷰

은의 묘지기 9화 리뷰스이긴 도촬게임을 배우다 골든 헌터즈피비 에유 파린짱과황금의 료우 자부로(와일드 울프)이뭉쳐 아이템에 과금한 저렙호구를한적한곳으로 유인해 감금한다. 이들은 자금을 벌어 현 그레이브 버스터를지배하는 프레셔스란 조직에 들어가고자 했다. 란쇼우가 소개해준 안경뚱녀 게임매니져의말에 의하면 프레셔스라고 불리는 조직을이끄는건 다크타이거. 풍부한 자금으로 게임세계를 주름잡고플레이어의 돈과 아이템을 갈취해세력을 늘린다고 한다. 그 대항세력이 토템즈리더는 테무진으로리쿠레이를 납치한 남자다. 모든걸 먹는 남자라는 소개에그에게 초대받은 스이긴을리쿠레이가 어떻게 될가봐 불안해하고 있었다. 은의 묘지기 10화 리뷰스이긴 다시 일어서다는 잠시후에~ Save

왕실교사 하이네 10화 리뷰

왕실교사 하이네 10화 리뷰 내가 모르는 선생님 리히트 브루노 카이 왕자의왕위계승을 방해했다고 의심하는하이네에게 로젠베르크는 잘못짚은거라며문무양도 우수한 아인스 왕자이기에동생들을 방해할 필요가 없다 해명한다. 반면 왕궁에 숨어든 범죄자마리아 베제라는 작은 교회에서아이들에게 하이네가 공부를 가르쳤다는사실을 알아냈다며 다음에 다시이야기하자 말한뒤 떠나간다. 하이네는 카이 브루노 리히트 라인하르트를돌아보고 성장한 모습엔 뿌듯함을고민거리는 상담하고 다독여주며 4왕자에게 작별인사라도 하듯 신경써준다. 하이네의 정체가 신경쓰인4왕자는 감사의 답례로난장판인 방을 청소해줬고거짓된 기사를 적은 신문을 발견해왕실에 숨어든 범죄자 기사도진실이 아니라 여긴다. 하이네 선생은그런 태도는 잘못됐다며가령 왕궁에 숨어든 범죄자가왕자..

나츠메 우인장 6기 9화 리뷰

나츠메 우인장 6기 9화 리뷰흘러가는 건 합숙간 장소 신사에서4개의 가면이라 불린곳엔3개의 가면에 1개의 요괴가면이걸려있었다. 친구의 얼굴에 붙었다가도망친 요괴를 따라가던 나츠메는가면신사에서 관리인에게 이야기를 전해듣는다. 인간남자와 사랑에 빠진 여자산신은남자가 수명이 다해 세상을 떠난뒤그가준 머리장식을 품고 산속깊은곳으로 사라진다.네명의 요괴수행원은 산과 산신을지키자며 신사에 머물렀고힘을 잃어 떠나버린 요괴를대신해 가면이 3개가 걸리게 되었고나츠메의 눈에 보이는 요괴만 남았다는것 요괴가면의 눈물을 본 나츠메는강가 근처에서 비녀를 찾은뒤요괴가면이 찾았다면서 여자 산신에게 전해준다.여자는 눈물을 흘리며아직 따라와주고 있었다는말을 남기고 빛을 내며 사라진다. 요괴는 감사 인사를 표했고새끼멧돼지 모습을 한야옹..

복면계 노이즈 9화 리뷰

복면계 노이즈 9화 리뷰 그리고 우리는 나아간다. 그 여름을 향해서 아리스가와 니노와 키스후관계가 서먹해진 니노와 유즈유즈의 마음을 짓밟고 이용했단 마음에미안해진 니노가 이노허리를 그만두겠다고 하자 유즈는 좋아하지 않는다며 넌 항상 하늘을보고 노래했다며 용기를 북돋워준다. 기타를 버리고 모모를 포기해야겠다는생각은 하면서도 포기할수 없던 니노는다시한번 모모를 향해 노래를 하기로했고한동안 니노의 노래를 들으면서 뭔가부족함을 느꼈던 하루요시는 모모의 기타를 치며 연습하던 니모의 목소리를 듣고 전율을 느끼며 이제서야 자신만이 아닌 주위를 보며 노래하게 됐다 말한다. 모모와 만난 유즈는니노의 목소리는 자기것이라며록 호라이즌에서 결판을 짓기로 한다.쿠제는 베이비의 노래는 뒷전이고니노를 위한 노래를 잔뜩 발견하고그가..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0화 리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0화 리뷰어른이 되면 온천 리포트 작성후 느긋하게 온천을 즐기던 카와시마 미즈키 유원지 일하러왔다가 프로듀서가상으로 보내줘 온천에 오게된미레이와 노리코 키가 너무커 사진에 안찍히거나아이들에게 언니라고 불려서 슬픈 유우키스타일이 좋다는 카와시마의 칭찬에유우키는 기뻐한다. 젊은 애들을 보고 피부가 예쁘다며 자기도 팔팔해지도록 노력해야겠다는 카와시마 미레이 노리코 유우키는 어른이되면성숙한 카와시마처럼 되야겠다 맹세하고 있엇다. 엔딩곡 / SUN FLOWER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1화 리뷰는 다음주에~카와시마는 젊음과 탱탱함을 부러워하고미레이 일행은 성숙함을 부러워하고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10화 리뷰 변마금 10화 리뷰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10화 리뷰 변마금 10화 리뷰 Lecture Ⅹ. 남자 신데렐라 Project Revive Life대도사에게 엘미아나 왕녀의 힘이거의 완성되었다는 것과 엘미아나 왕녀의 전생을 꾀하는 자가 있다는보고를 하는 엘레노아 샤레트. 대도사는그 처리를 샤레트에게 맡긴다. 도서관에서 시스티나 피벨과 대화를 나눈세리카는 지하미궁에 다시 들어가야된때가 온거라 생각하고 루미아는대타선생으로 온 시스티나의 약혼자레오스 크라이토스와 시스티나의대화를 글렌 레이더스가 듣길 원했다. 레오스의 청혼에 시스티나는할아버지가 부탁한 멜갈리우스의 천공성수수께끼를 풀기위해선 더 많은 마술을배워야한다며 거절한다.그 연구에 생애를 바치는건무의미하다는 레오스 보다못한 글렌이 앞으로 나서자시스티나는 글렌과 장래를 약속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