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5 10

구명병동 24시 시즌3 OP

구명병동 24시 시즌3 OP 내가 구명병동을 보게 된 계기는마츠시마 나나코가 나와서였다.이 드라마를 봐도 야마토나데시코란드라마에서 본 조연들의 얼굴이 겹치고에구치 요스케란 배우도도쿄 러브스토리나 런치의 여왕에서본터라 얼굴이 익숙했다. 마츠시마 나나코 드라마야얼음의 세계 마녀의 조건 GTO미녀와 야수 등등 여러 드라마들을 통해주연을 맡아 좋아하게 된 배우중 하나였다. 그러던중 구명병동 24시란 드라마에둘이 같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렸고한창 일본드라마가 케이블 TV에서 방송되던2005년쯤 이 드라마를 보게되엇고오프닝곡이 참 좋다고 생각되었다. 근데 유튜브에선 구하기가 힘들어서 니코동까지 가서 올려본다.네이트에 있지만 화질 음질이 않좋아서 내가 듣고 싶은 노래나 영상은 왜 이렇게 구하기가 힘든것들뿐인가

Music/TV외화 OST 2017.06.25

경계의 린네 3기 12화 리뷰

경계의 린네 3기 12화 리뷰별장의 악령 숲속에서 큰 거목은 지나가던행인들의 바다와 여자 이야기를 듣고해변과 수영복 입은 여자들을 보고 싶었지만잘려진 거목은 해변을 볼수 없는바다 반대편을 바라본채 별장의 기둥이 되었다. 사신청년부의 의뢰를 받아 놀러온로쿠도 린네와 아게하 마미야 사쿠라일행은 거울로 해변을 볼수 있도록 해줫으나린네에게 추근대는 마츠고 그걸보고 화가난 아게하가싸우는 바람에 거울은 넘어지고 결국 거목은스스로 바다를 보게 되었지만 그덕에별장은 폭싹 주저앉게 되었다. 가지 로망 오봉축제날 오이말을 타고간 할머니는 가지말이 타기 싫다며 돌아오지 않았다.사연을 알아보니 가지를 키우던 할머니에게친근하게 대해줬던 젊은이 나스오에게 호감을가졌던 할머니는 가지를 닮은 그의모습을 보자 질색하였고 죽은자신을 추..

에로망가 선생 12화 리뷰 END

에로망가 선생 12화 리뷰 END에로망가 페스티벌 합숙에 이즈미 마사무네를보내주는 댓가로 야마다 엘프는무라마사 선배의 동의도 얻지 않고이즈미 사기리가 일러스트 그릴때원하는건 뭐든지 들어주기로 약속한다. 집에 도착해서야 설명을 들은무라마사는 당황했지면 결국 요구에 응했고그렇게 사기리의 비뚤어진(?) 욕망의 노예가 된다.마사무네를 찾아온 타카사고 토모에가신경쓰였던 사기리는 방에서 나가동태를 파악했고 토모에는 팬이그린거라며 에로동인지를 건내준다 가기전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여동생이TV애니되서 야마다 엘프만큼책을 팔아 돈을 많이 번다면신부가 되줄수 있다는 말을 남긴채..사기리는 동인지를 보고 경쟁의욕을불태우고 마침내 에로 일러스트를완성해 마사무네에게 보여준다. 남자 성기의 위치가 다르다는이야기를 하지 못한채 야..

에로망가 선생 12화와 사에카노 OVA 0화 같은성우 같은장면

에로망가 선생에서 이즈미 마사무네 (성우 / 마츠오카 요시츠구)를좋아하는 무라마사(성우 / 오오니시 사오리) 오늘 방송된 12화에선 여동생 사기리가 그린 그림에서남자 캐릭터 성기의 위치가 다르다는점을부끄러워서 말하지못하자 어디가 다른지 말하지 못하면서자신들을 비난만 하는 마사무네태도에 화가난 두사람은 어디가 다른지 몸으로 직접보여줘야겠다며야마다 엘프와 여동생 이즈미 사기리가마사무네에게 달려드는 장면이 나왔다. 야마다 엘프 이즈미 사기리 / 그림하고 어디가 다른지 몸으로 직접 보여줘야겠어 부끄러워 하지만 볼건 다보는 무라마사 (성우 / 오오니시 사오리) 이 장면을 보고나니사에카노 OVA 0화에서 보던장면이 오버렙 되어버렸다. 에리리의 부모님이 보내준위스키 봉봉을 먹고 취한 3여자우타하와 에리리 미치루는 토..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13화 리뷰 END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13화 리뷰 ENDEXTRA 1 또 하나의 하늘 풀숲에 쓰러져 있던 루리아와 만난 소녀 지타잔크 틴젤에서 지타와 만난 루리아는포토브리즈 바루츠 공국등 여러곳을 카타리나 비와 함께 돌아다니며라캄 이오를 만나 기공단을 만들고로제타 마리 제시카 제타 라루메이등많은 사람과 함께 여행하게 되었다. 일중독 지타는 만물상 셰로에게초대를 받아 아우귀스테에서바캉스를 즐기게 된다. 모래성 쌓기 비치발리볼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보내던지타는 드링크 빙수에 사용할얼음이 시중에 돌지 않아곤란해 하는 상인들 이야기를 듣고얼음 채쥐 동굴에 루리아 이오 비와함께 들어가 수상한 비행체를 처리한다. 비 / 루리아 / 지타 / 이오 로제타 마리 제시카 / 제타 리루메이 귀요미 얼음동굴 깊은곳엔 제국군의폰메른 대..

페이트 아포크리파 Fate Apocrypha CM3 7월 1일

페이트 아포크리파 Fate Apocrypha CM3 7월 1일 페이트 아포크리파 3번째 CM이 올라왔길래 올린다.전에도 말했듯이 7월 1일이 아니고시간상 7월 2일 방송되지만그렇게 적혀있기에 그냥 그대로 적었다. 6년전 페이트 제로 리뷰 올리느라잠설치고 에너지 소비하고 정신적 스트레스 받았던 기억이 다시 떠오르네그때는 리뷰당 3시간이상 잡아먹은것 같은데 7월 애니리뷰를 모두 패스할것인가아니면 지난 6개월처럼 흰머리 늘어가며블로그활동에 주력할것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TYPE MOON/동영상 2017.06.25

일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6/25

일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일찍 자려다가 잠이 안와서 그냥 오늘 적을 예정리뷰도 올려본다. 신경이 많이 쓰이는 리뷰가 없으니 마음은 편하네 그러고보니 오늘이 6.25 일어난 날이잖아?TV에서 6.25관련 다큐멘터리라도 하려나?예전같으면 반공영화같은걸 틀어줫을텐데 말이지6월 6일이랑 포지션이 겹쳐서 EBS에선 뭘 할지 궁금하네 이 글이 신작애니 카테고리에 적는딱 1000번째 글이긴 한데카테고리 생기면 또 변할듯 하니 대대적으로 기념글은 못올리겠다. 카야노 아이 블로그 / 3개 경계의 린네 3기 12화 에로망가 선생 12화 END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13화 END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 1개 Re:CREATORS 12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