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2 16

던만추 소드 오라토리아 엘프 캐릭터

던만추와 소드 오라토리아에 나오는엘프들을 얼굴과 함께 이름을 올려보기로 했다. 현재까지 본 엘프종족은 총 5명류 리온 / 리베리아 리요스 알브레피야 비리디스 / 에이나 튤피르비스 셜리아다. 어제 23시에 올리려다가마음에 드는 이미지들을 찾다보니하루가 늦춰져 버렸다. 류 리온 (성우 / 하야미 사오리) 리베리아 리요스 알브 (성우 / 카와스미 아야코) 레피야 비리디스 (성우 / 키무라 쥬리) 에이나 튤 (성우 / 토마츠 하루카)피르비스 셜리아 (성우 / 카네모토 히사코)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9화 리뷰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9화 리뷰 사랑이 부서진 날 쵸우카의 블론드 헤어 가발을 쓰고남자기숙사로 사라졌던 흉포의 자식도우모를 노무라 후도가 찾아내사건은 해결되었으나더큰 사건이 벌어지고 있었다. 밖으로 나온 여제 아모우 학교수업은 휴강이 되었고여제 아모우의 첫 타킷은타마바 사토리와 미소기원래 타마바 사토리였지만여동생 미소기가 자신의 이름얼굴 자리를 빼앗아 타마바 사토리로행세하였고 언니인 타마바 사토리는 이후 여동생 미소기가 되어버렸다. 둘의 공격은 무용지물이 되고여동생을 구하러 아모우의 공격을몸으로 막은 언니는 동생에게 사랑한다고 말했고 처음으로 눈물을 흘리던 여동생은 슬퍼할새도 없이 아모우에게 뒤에서 공격당해 쓰러진다. 하나사카 와라비와 흉포의공격도 동시에 처리한 아모우 잠시 옥상을 쳐다보던 노무라는 접근..

복면계 노이즈 8화 리뷰

복면계 노이즈 8화 리뷰네 친구가 될거야 반드시 될거야 유즈가 고백하러 옥상의 문을 연 그순간모모의 이름을 부르며 건너편으로 달려가는 아리스가와 니노 모모가 한말은 말걸지말라는것하지만 니노는 그것마저도 좋았다. 니노를 만난후 작곡이 안되는모모를 본 쿠제는 니노와 만나라 권유해모모는 6년전에 한 잘못 3가지를 사과한다. 오디션에 했던말.6년전 말없이 사라진것빌린거 돌려주지 않은건을 사과했고불꽃놀이 축제때 하고 싶었던6년전 니노를 좋아햇다는 말 그리고 마지막으로 좋아하는 사람(쿠제)가등을 밀어줬다는 말을 들은 니노는충격을 받으며 자신도 6년전좋아했었다는 건낸다. 녹음실에서 카나리아를 녹음하면서새장에 갇혀있던 카나리아가문이 열린후 불안과 현실에마주치는 가사가 자기 현재모습처럼느껴진데다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던..

리제로 신원미상 오토 스엔 일러스트

리제로 신원미상 오토 스엔 일러스트왼쪽은 모르겠고오른쪽은 복장과 외모를 보니얼빵한 상인 오토 스엔이 확실해보이는데저 녀석 어떻게 보면 고전하고 있는것처럼도 보이고달리보면 사악해보이기도 하고 그렇네 왼쪽에 있는 녀석은 도적이나 마녀의 하수인정도 보이지만 자세한건 알수 없으니 패스 오늘따라 올릴만한 글소재가 왜이렇게 많이 보이지?방학숙제 미뤄놓고 군것질 하는 기분?소드 오라토리아 아이즈 발렌슈타인 피규어사진봤는데 역시 별로야. 저퀄선명한 사진으로 보면 바뀔지도 모르지만

카토 메구미 캐릭터송 ETERNAL ♭6월 28일 발매

카토 메구미 캐릭터송 ETERNAL ♭6월 28일 발매 [6 월 28 일 캐릭터 송 앨범! ] 카토 메구미 (CV.야스노 키요노)가 부른 노래사에카노 2기 8화 삽입곡 ETERNAL ♭ 6 월 28 일 발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Character Song Collection 에 수록! 점포 별 구입 특전 공개! ★ 올릴게 몇개 더 있었던것 같은데기억이 안나네. 아 이번에 나온카토 메구미 피규어는 대놓고팬티노출이라 별로올리수 있지만 올리고 싶진 않네

2012.10 신작애니 무장신희

무장신희 원제 / 武装神姫 원작 /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감독 / 키쿠치 야스히토 각본 / 요코타니 마사히로 캐릭터 디자인 / 키시다 타카히로, 에바타 료우마 음악 / 오다 테츠로 제작사 / 8bit 장르 / 학원, 액션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Busou+Shinki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2.10.05 01:55 (금) 등급 / 15 총화수 / 12 공식홈페이지 http://www.tbs.co.jp/anime/busou/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anime_busou 줄거리 해외 생활로부터 귀국한 마사토는, 고교 입학 첫날, 앙발형의 신희·안때문에 일어나 어수선한 아침을 맞이했다. 대량의 이사 짐중에서 나온 것은, 알토 아이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