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2 13

화요일 애니리뷰 작성예정목록

화요일 애니리뷰 작성예정목록 화요일 애니리뷰 목록은 3개로 가장 적은날이지만 이때는 OAD나 극장판을 처리하려고 생각중이다. 적을수 있는 갯수는 미정.일단 목록부터 올려야지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OAD는캡쳐하려고 잠깐 보니까 호죠 마무시시마 쥬조가 토도 사부로타에게 배울때학창시절 이야기구나 토요일 올렸던 OAD 극장판 목록 4개중에 2개는 처리하고 1개가 추가되어다시 3개가 되었다. 월요일 / 2개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7화 웃는 세일즈맨 NEW 8화 화요일 / 1개 프레임 암즈 걸 8화 OAD / 극장판 애니 목록 (체력과 시간이 남을경우 1 - 3개 작성예정) 청의 엑소시스트 교토 부정왕편 OAD 트리니티 세븐 극장판 유구도서관과 연금술 소녀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와시오 스미의 장 2..

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 14화 OAD 리뷰

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 14화 OAD 리뷰제 2종 라크네라가 없어지는 일상 라크네라가 받은 한통의 편지이전 라크네라를 포기했던 호스트쿠난즈키 렌이라는 여학생이 호스트패밀리를 재 신청했다는 내용이었다. 센토레아와 미아는 라크네라를 다시 받아들일각오가 있는지 렌을 시험했고 모든 난관을 해쳐서 라크네라를 데려가겠다는렌의 의지만큼은 꺽이지 않았다. 의외로 동의서류에 싸인을 쉽게 해준 라크네라에게 놀라는 멤버들 하지만 집에 도착한 쿠루스 키미히토는라크네라를 시련 장애물 취급하는 태도가 마음에 안든다며 동의 싸인을 거부했다. 렌의 마조성향이 귀찮고 마음에 안들었던 라크네라는 쿠루스(달링)의 말을 듣고행복해하면서 커피 카페인에 취해서쿠루스를 안고 바닥에 쓰러진다. 브라를 차고 싶은 소녀들이 있는 일상 미아의 추천..

2015.07 신작애니 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

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 원제 / モンスター娘のいる日常 원작 / 오카야도 감독 / 요시하라 타츠야 각본 / 후데야스 카즈유키 캐릭터 디자인 / 스나가와 타카야 음악 / 만조, 츠츠미 히로아키 제작사 / 라르케, 세바 장르 / 코미디, 하렘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Monster Musume no Iru Nichijou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5.07.08 00:30 (수) 등급 / 19 총화수 / 12 공식홈페이지 http://monmusu.tv/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monmusu_tv 줄거리 3년 전, 정부의 관리하에 그림자 너머에서 살아왔던 이종족들이 "타종족간교류법"을 통해 드디어 수면 밖으로 나와 인간사회에서 같이 살아가게 된다. 그 일환으로 이종..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20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20화 리뷰 수호신 새하얀 유니콘의 뿔이가리키는 곳에 비너스의 보석(금성)이그 빛을 감출때 봉인된 성당을 빠져나가선조의 맹세를 마치는자가 캐빈디쉬가의새로운 당주가 된다. 의식을 행하러 가던 다이애나를뱀을 사용해 옴짝달삭 못하게 만든 다릴 앗코는 뱀과 싸우다가 물렸고다이애나는 치료를 위해 의식을 포기하고비밀 병원으로 데려와 앗코를 치료한다. 캐어난 앗코는 포기하지 말라했고그때 샤이니로드가 빛나 다이애나가부르는대로 5번주문시빌라디울라 네라디비울라를 외치자샤리오의 빗자루 샤이니 바렛이 나타난다. 그걸타고 위로 올라가 제단으로들어가려했지만 또다시 다릴 마릴 메릴의방해가 이어진다. 마법에 튕겨 나무화 되는 세사람을 그냥 놔두고 갈수 없던 다이애나는마법을 사용해 원상태로 돌려줬고 당주가 되기 ..

츠구모모 8화 리뷰

츠구모모 8화 리뷰어느날의 카가미가 집안일을 잘 도우는 쿠쿠리TV만 보고 있는 키리하카즈야는 누나 카스미의 심부름으로돈가스에 뿌려먹을 우스터 소스를사러 쿠쿠리 키리하와 함게 슈퍼에 간다. 필요한 물품을 찾아서 장바구니에 담는 쿠쿠리와 달리푸딩을 한가득 가져와 담는 키리하 결국 푸딩 노래를 부르던 키리하에게푸딩 한개를 사줬고 쿠쿠리도 물양갱을 발견해 사고 싶엇지만 꾹 참고 집으로 향한다. 돈가스를 먹은뒤 푸딩을 맛있게 먹는 키리하를 보니물양갱이 더생각나는 쿠쿠리에게카스미의 심부름으로 구매한 물양갱을내밀자 행복해하는 쿠쿠리 인기쟁이 프레이그런스 모태솔로 챔피언 시라미네는 여학생에게 둘러싸여 하렘을 이루고 있엇다. 페로몬 향수에 스소가 깃들어카즈야는 향수병 파괴를 명했고 시라미네가 던진 향수병이 튕겨 내용물이..

ID-0 7화 리뷰 아이디 제로 7화 리뷰

ID-0 7화 리뷰 아이디 제로 7화 리뷰생존주역 이도 앨리스 미쿠리 마야는이동천체에 둘러쌓여 미겔 아웃해버리고릭과 아만자도 추적하다 같은곳으로 이동한다. 이도는 행성 내부에 있던옛날 탐사선을 조사해 로그를 회수했다.닥터 아리스가와 오리하르트 장해물인류에게 적대적인 이동천체를 상부에서 의도적으로 숨겻다는 것을 얻게된다. 미겔넷은 오리하르트를 캐는 인류에게적대적인 이동천체와 접촉하지 않기위한 한계선해서 그곳을 벗어나 오리하르트를 캐면연맹조약 준수기구가 접근해 온게 이해된다는 이도 산소가 떨어져 사망할 위기에 처한 마야를앨리스가 산소를 나눠줘 구해줬고이도는 그래이먼에게 살려면 보유중인 오리하르트에 폭탄을 붙여서 방출하라고 전한다. 옵저버 라지브 인터스텔라쉽에서 봤던 이름 닥터아리스가와 이도는 이 모든게 연결..

앨리스와 조로쿠 7화 리뷰

앨리스와 조로쿠 7화 리뷰친구 이치죠 조루쿠와 함께 요코하마에놀러온 사나는 길을 걷다가히나기리 요나가와 아사히 자매를 만난다.자매들은 사나를 보자마자 도망쳤고사나는 두 자매를 쫓는다.셋이 일으킨 소동을 이치죠가 잠재우고셋은 조로쿠가 사준 음식을 맛있게 먹은뒤자매는 연구소에서의 일에 대해사나에게 사과한다. 폭력적인 아버지를 죽이고경찰서에 있다 연구소에 넘겨진히나기리 자매는 사나가 바깥의안좋은 세상에 나오지 않기를 바랬지만연구소가 해체된후 요코나가에서 학교도다니고 배드민턴 클럽에도 드는등 바깥세상의 좋은점을 알아가게 되었다. 자매와 헤어진뒤 있었던 일을 사나에짱에게 들려주던 사나는 간밤에 눈물을 흘렸고연구소에서 나온후 뜻대로 이루어지지않는 일에 부글부글 대던 사나는사나에의 방에서 함께 잔다. 다음날 사나에의..

유정천 가족 2기 7화 리뷰

유정천 가족 2기 7화 리뷰금요클럽 다시 지옥도에서 벤텐과 함께 빠져나온 야사부로는전차에서 벌어지는 쥬 노인의 120번째 생일 연회에서자신의 기지와 벤텐의 술수로 도움받아 삼촌인 에비스가와 소운을 제치고 금요클럽의 새멤버 새로운 호테로 임명된다. 소운이 쥬노인에게 선물한 물나오는 영석을 돌려달라고 하자 이미 벤텐에게 선물한터라 모른다고 했고 벤텐은 자기꺼라며 반환을 거부한다. 분노한 소운은 야사부로를 공격하며도깨비로 변했고 쥬 노인은 텐마야게명령을 내려 그를 쏜다. 쏘는걸 말렸던 야사부로는 숲속으로 도망간 소운의 최후를지켜보고 눈물을 흘린다.소운의 딸 카이세는 아버지와 둘만 있게 해달라 부탁했고 야사부로는 그곳을 떠난다. 유정천 가족 2기 8화 리뷰에비스자와 카이세의 비밀은 다음주에~ 벤텐 남자들만 있는..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와시오 스미의 장 3화 약속 7월 8일 공개

Yuuki Yuuna wa Yuusha de Aru: Washio Sumi no Shou 3 : Yakusoku | Anime Film | Trailer | July 8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와시오 스미의 장 3 약속이 7월 8일 공개된다.근데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와시오 스미의 장 2화는 언제한거지? 2화 자막 영상 찾았으니 남은건날짜 정해서 리뷰 적는 일만 남았네 애니리뷰 예약해놓은것 많네 이번주는 처리할게 많아서 힘들것 같고다음주 화요일이나 금요일쯤 적어야지물론 OAD 극장판 3개 처리가 빠르면 이번주에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