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1 14

미카사 아커만 일러스트

미카사 아커만 일러스트 미카사 아커만의 성우는 이시카와 유이1989년 5월 30일생 칼을 든 미카사 아커만의 모습이 멋지다. 그림이 좀더 컸더라면 좋았을텐데 말이지 출연작을 찾아보니2017년 2분기 애니중에선 에로망가 선생 / 타카사고 토모에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 웬디 나블레스 2015 - 16년 출연작 몇개를 적자면 걸리쉬 넘버 / 카타쿠라 코토목소리의 형태 / 사하라 미요코퀄리디아 코드 / 우타라 카나리아종말의 세라프 나고야 결전편 / 유키미 시구레 진격 거인중학교 / 미카사 아커만 역을 연기하였다.

에로망가 선생 7화 리뷰

에로망가 선생 7화 리뷰여동생과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소설 이즈미 마사무네의 기획이 1년 뒤로 미뤄진건의도적으로 출판작 자리를 빼앗았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무라마사 라노벨 천하대회 무투회이긴쪽이 진족에 어떤 명령이든 내릴수 있다.이기면 우리들의 꿈을 방해하지 말고자기들이 지면 좋을대로 하라는 마사무네집에 돌아온 마사무네는 사기리에게멋대로 승부를 걸어서 미안하다했고사기리는 오히려 오빠를 응원했다. 교복을 입고 찾아온 무라마사는자기전속으로 들어오면 여동생까지부양해주겠다는 제안을 했으나사기리가 내려와 거절한다. 전설의 은랑. 무라마사가 유일하게 재미있게 읽었고 100만점을 준 마사무네의 라노벨.그가 러브코메디가 아닌배틀물을 다시 쓰게 하려고 방해했던거란사실을 들었으나 여동생과 같이 꿈을 이루기 위해마사무네는 ..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8화 리뷰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8화 리뷰두 사람의 거리 아우귀스테를 가기전 물자조달에걸리는 2-3일동안 만물상 세로카르테는수상한 유적 의뢰 조사를 의뢰한다. 유적입구가 붕괴하여 서로 다른 구멍으로 빠진 그랑 이오 라캄 / 루리아 카타리나 비그랑과 루리아는 생명이 이어져 있어서로를 찾아 함정에 빠지는 난관을 경험한다. 그랑일행은 싸우는 소리를 따라길을 갔고 거기서 수호자 골렘과 싸우는 카르바와 마리를 도와 골렘을 물리친다. 때마침 도착한 루리아일행과 만난 그랑은문 뒤편에서 황금보물을 발견하고그랑이 칼을 뽑자 보물과 유적은 모래로 변한다. 세로카르테는 물자와 칼을 의뢰보수로 주었고 그랑은 유적에서 발견한 칼을 건내주려 했으나마리는 구해준대 대한 보답으로 받지 않는다.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9화 리뷰..

경계의 린네 3기 7화 리뷰

경계의 린네 3기 7화 리뷰떠도는 파워스톤 마미야 사쿠라가 친구들과 가게에 들렀다 떠맡기듯 받아온 소원을 들어주는 목걸이 그 정체는 제령사 사이에서 전설인 떠도는 파워스톤이었다. 자기 정체를 몰라 소원을 들어줘어떤 종류인지 알고자 했던 성령 쥬몬지와 린네가 정체를 알아보니식용 암염이었다. 파워스톤은린네와 쥬몬지 사쿠라가 먹고 정체를 알게된 성령은 무사히 성불해 만족한다. 폴더 가이스트 싼 가격에 6개월간 살게된 집에선접시가 깨지고 있었다.사쿠라는 린네를 불러와그것이 낮에는 회사업무 밤에는연회준비에 어떤 개그를 선보일지 고민하다 사망한 신입사원 샐러리맨 령인걸 알아본다. 개그 코드에 대머리 아저씨분장을 한령에컬러볼로 착색해 가족들에게도 보이게 하였지만그의 개그코드는 사람들에게 맞지 않았다. 결국 친구의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