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7 10

치마메 크로니클 CHIMAME CHRONICLE

치마메 크로니클 CHIMAME CHRONICLE 치마메 크로니클설마 폰게임으로 출시되는건가?그랑블루 판타지처럼? 각각 개별 일러스트는 본적이 있지만이것이었을줄이야.... 주문은 토끼입니까? 화보집과 애니에서 벗어나 치노 마야 메구미가 게임에서 다시 뭉치는구나그림은 마야 메구미가 더 귀엽게 나온것 같다.눈이 더 커서 그런가?

클락워크 플래닛 8화 리뷰

클락워크 플래닛 8화 리뷰전자식 기동병기 팔속경 거대병기 아츠가하기가 지하에서 올라와전자기술을 사용해 정부에서 동원한수도경비대, 비행 7전대는 괴멸수도방위포마저 방어막으로 막아내고바로 반격에 들어가 포도 파괴해버린다.지휘부는 아키하바라 채로 퍼지하려고 하고반대의견에 맞닥드리게 된다. 강력한 전자펄스로 모든게 자성을띄게되어 톱니바퀴로 움직이는류즈 앙클 핼터는 정지한다. 얼마뒤 깨어난 나오토는가슴이 뜨거워진 류즈를 탈출겸열을 식히고자 구멍낸 벽근처로 옮겼고온도를 높여서 자력을 손실시킨 앙클은 시간이 지난후 깨어난다. 나오토는 앙클 마리와 함께 탈출을하려했고 마리는 대담한 바보 아내 류즈와 딸 앙클을 구하려던 나오토에게 놀라며 정신이이상하다고 느낀다. 우에노에 있는 콘라드에게 가기로한 일행들 클락워크 플래닛 ..

히나코 노트 8화 리뷰

히나코 노트 8화 리뷰너무 열심히 해서 여름방학을 맞아 서점일과카페일을 돕던 히나코에게소극단 공연 연기레슨 DVD를빌려주려고 일부러 가게를 찾은나카지마 유아는 모처럼 치마를입은 치아키 선배를 보고 멋지다고 생각한다. 치아키도 메이드복을 입은 유아를 보고괜찮다고 생각하고, 유아가 돌아간뒤VTR에 DVD를 꽃고 재생이 되지 않자유아에게 도움요청 전화를 거는 히나코였다. 손닙접대를 하다가 열이 올라 쓰러진 히나코그런 히나코의 감기를 낫게 해주려고유아와 쿠이나는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했지만소용없는 방법이라 치이키는 숙면을취해야하는 히나코 곁에 접근 금지를 명한다. 얼마후 깨어난 히나코는 엄마가 만들어준죽이 생각나 슬퍼할때 마유키가쿠이나 치아키 유이와 같이 준비한죽을 가지고 같이 먹여준다.엄마가 만들어준 죽과 같은..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8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8화 리뷰The Day of Defeat 샤리오스 17세를 노리는 아자젤그 둘을 막아선 카이사르그때 하늘위에서 무가로가 나타나갑옷병사들을 제압했으나 소피엘과 동료들이 무가로를 구속한채 사라진다. 무가로의 앞에 가브리엘이 나타나원래 이름은 잔다르크가 지은 이름인 엘이라 알려주었고, 자기와 힘을 합치면 어머니인 잔 다르크와 만날수 있다 회유한다. 카이사르 리드팔드와 니나는 병사들에게 붙잡혀 샤리오스 17세에게 무기징역 판결을 받았고니나는 그가 약자를 괴롭히는 나쁜왕이라며, 붉은용이냐고 묻는 샤리오스 17세의 질문에 모르는 일이며 아니라고 대답한다. 고문당하는 아자젤 앞에 나타나무가로의 정체를 알았느냐는 질문에아무말도 못하는 아자젤샤리오스 17세는 무가로를 빼앗고 신을 죽여 잔다르크의..

sin 일곱개의 대죄 6화 리뷰

sin 일곱개의 대죄 6화 리뷰나태 온라인 제4의 대죄 나태의 마왕 벨페고르는마몬과 함께 온라인겜을 운영해신자를 모았다. 루시퍼와 벨페고르는 게임속 마왕과 용사가 되어 한판대결을 벌이기로 하고루시퍼가 승리시 대죄자리를얻는걸로 승부가 벌어졌다. 호구방패 신자를 동원해먼저 루시퍼를 공격하게 한뒤벨페고르는 뒤에 나타나 루시퍼에게공격을 가했지만 3방에 떡이되었다.홀로 도망가고 신자를 막으라 지시한벨페고르는 마리아를 란제리 아머용사마리링으로 만들어 루시퍼와 싸우게 만들었으나 1차는 실패 마리링은 벨페고르의 특훈을 마치고 천사가 된 레비아탄에게레어 방어구를 얻은뒤 루시퍼를 향한2차 공격을 성공하고 벨페고르가 막타를가져가려할때 마리링이 막아섰고루시퍼가 역공을 가해 그녀를 제압한다. 끝으로 천사의 날개를 달고 소파에엎..

정해하는 카도 7화 리뷰

정해하는 카도 7화 리뷰산사 세계를 석권한 인터넷 기업SETTEN CEO 애덤 워드는 이방을 최초로찍은 NNK기자 곤노 사쿠미에게스카우트와 함께 야하퀴 자슈니나와인터뷰 할것을 요구한다. 곤노는 카도로 들어가야하퀴 자슈니나가 건내준상자 인류에게 이방의 감각을 익히고인식시키는 형상 산사를 경험한다.산사 확산에 미디어의 힘을 빌리고 싶은야하퀴 자슈니나가 취재에 응한것도 그때문 신도는 축제에 관심을 보이는 야하퀴 자슈니나 츠카이 사라카와 함께 축제를 즐긴다 길을 잃었다며 신도를 따로부른 사라카는협력을 부탁하며 야하퀴 자슈니나를이방으로 돌려보내고 싶다 이야기한다. 정해하는 카도 8화 리뷰탈넬은 다음주에~ 세계에 급격한 변화를 몰고온야하퀴 자슈니나를 사라카는탐탁지 않게 여겨서 그런듯

베르세르크 2기 9화 리뷰

베르세르크 2기 9화 리뷰광전사의 갑옷 시르케의 스승 플로라를 습격한매의 단 괴인들. 불길에 휩싸인건물안에서 시르케는 갑옷을거츠에게 넘기라는 스승의 요구를 들어준다. 해골기사가 불사신 조드를 상대하는사이그룬벨드에게 타격을 받아 전에 입었던상처가 벌여졌던 거츠는 갑옷을 입은뒤자신을 먹은 괴수를 산산조각낸다. 놀라는 조드와 그룬벨드거츠는 벌어졌던 상처의 고통을못느끼고 몸안에 끓어오르는충동과 흉포한 녀석이 치밀어오르는것을 느끼며전부 넘기라는 소리를 들으며괴수화 되면서 이야기는 마무리 베르세르크 2기 10화 리뷰마녀의 추억은 다음주에~ 2분기 애니 처음으로 두자리 숫자에 들어섰네몇화에 끝나려나? 12-13화? 6월에 금요일이 5번되는데 4번 방송? 아니면 5번 방송되려나?

자막없어 애니리뷰 보류되는 3작품과 OVA

신격은 자막이 오늘 나올것 같고 트윈은 확신이 안서고클락은 오늘도 안나올것 같다. 그렇다면 오늘 올릴 애니리뷰는이 블로그에 5개 다른 블로그에 1개총 6개라 10시부터 차질없이 시간당 1개씩 올린다고 했을때15시면 끝날듯 하다. 하지만 으례 그렇듯이 이때 제대로 끝나지 않고17시 이후까지 갈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나저나 앙클 귀엽네 클락워크 플래닛 8화(나올 가능성 희박?) 트윈엔젤 브레이크 8화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8화 OVA추가하이스쿨 플릿 OVA 수십년전에 이와 비슷한 장면을 셜록홈즈인가 추리소설 속에서 본것 같은데?

금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5/27

금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자막나온건 히나코 노트 하나뿐이구나이건 리뷰 일찍 올려도 유입효과가 거의 없는것 같은데 금요일 히나코 노트 8화 트윈엔젤 브레이크 8화 베르세르크 2기 9화 정해하는 카도 7화 토요일 sin 일곱개의 대죄 6화 소드 오라토리아 7화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8화 노부나가의 닌자 34화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