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3 13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6화 리뷰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6화 리뷰 데뷔! 페어돌 유미리 하나사키 유미리가 자기와 같은 생각을 하고페어리루를 본적이 없지만 믿어주는 무척 소중한 사람이라고 이야기해주는 노조무휴마루가 아니라 페어리루라는것과 하나사키 유미리가 자기라는걸 알게되면 실망할까봐 비밀로 하기로한 릿프 릿프는 하나무라 유미리의 모습으로TV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해최고득점인 100점을 얻어 우승한다.공연을 본 남자매니저가 정식으로아이돌 활동을 제안하고 이를 수락한유미리는 TV방송 CF 화보 라디오진행등매일매일 바쁜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중 청취자들에게 온 수많은페어리루에 관한 질문들 해결하고자 데이트겸 상담차 노조무를 만났고덕분에 청취자들의 질문에 대답해줄수 있었다. 간밤에 자고 있던 노조무의 팔에옆으로 눠 잠드는 릿프의 모습을 ..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6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6화 리뷰 Anatean Holiday 축제에 판매할 재료를 사오던 니나는잘생긴 남자만 동원한 노예상인과만나 반격을 하지 못한채 당하기만 한다.이를 안경쓴 샤리오스 17세가 구해주고니나는 보답으로 가게방문해달라 권한다. 가게를 방문한 팔씨름남 샤리오스 17세는니나와 함께 여러 가게를 돌며고기. 석궁쏘기 링고 사탕음악에 맞춰 같이 춤도 준다. 여자와 거리를 걸며 춤춘적이처음이라는 샤리오스 17세는니나가 이름을 물어보자 크리스라 대답하고 다음에도 또 만나고 싶다고 하자부끄러워서 얼굴이 빨개진 니나는거리를 달리다 아자젤과 부딪친다. 다음날 퍼레이드가 시작되면니나를 이용해 샤리오스 17세습격할 계획을 세운 아자젤은내일 퍼레이드가 시작되면 탑으로오라는 말을 니나에게 남기고 떠나버린다. 어..

히나코 노트 6화 리뷰

히나코 노트 6화 리뷰 메이드와 귀신과 꿈의 무대 새의 도움으로 연극공연전날까지 완벽하게 대사를 외워 연기를 한 히나코 문화제 당일날 쿠이나(쿠우짱)가 엄선한 문화제 먹거리꼬치구이 야키소바 타코야키를즐기던 나카지마 유아와 히나코 마유키의 메이드 카페를팬케이크와 오므라이스 세트를먹으러 가던중 불안함을 느낀히나코는 대사를 잊어버려 유아와쿠이나가 대사연습을 도와줘본편인 연극무대에서 대사를무리없이 소화해냈다. 연극 소품인 손수건을 꺼내야할 상황에챙기지 못한 유아가 당황하자히나코가 손수건을 관객을 즉석에서 찾았고 마유키가 가지고 있던 손수건을 전달해줘 연극은 무사히 마치게 되었다. 유아와 루리코선생은 연극 성공에히나코에게 감사를 표하고연에계 데뷔를 권유하는 루리코를가로막고 히나코는 소극단 히토토세에서 활약할거라는..

토요일 애니리뷰 처리상황정리

토요일 애니리뷰 처리 새벽에 3+1개 처리하고총집편방송과 자막연기문제로 2개 줄어들어 남은건 3+1개 이 블로그엔 3개만 적으면 되니까정기적으로 9개 적어야하는 토요일 치고는 비교적 널널한 편이다 나머지 한개도 5분짜리 애니라 힘든건 아니고 빠르면 13시 늦으면 14시부터 작성할 예정이다. 작성예정 히나코 노트 6화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6화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을 6화 노부나가의 닌자 32화 (미나세 이노리블로그에 작성예정) 이번주는 4.5화 총집편 방송으로 다음주부터 작성예정 sin 일곱개의 대죄 5화 보류 트윈엔젤 브레이크 6화 자막제작을 다음주로 연기해 리뷰도 늦어짐 처리완료 소드 오라토리아 정해하는 카도 베르세르크 2기

베르세르크 2기 7화 리뷰

베르세르크 2기 7화 리뷰기도의 오의 트롤은 마술결계로 막았으나거대괴수 오그르에 말개구리 켈피까지 등장해 거츠는 오그르를 세르피코는 켈피를 상대한다. 둘이 고전하고 있을때 시르케는자신의 몸에 물의 정령을 빙의시켜트롤과 오그르 켈피를 물로 쓸어버린다. 오그르와 켈피의 목을 잘랐지만파르네제와 캐스카가 건물에서 떨어져물에 떠내려가 버린다. 자책하던시르케의 마음을 다독여 둘의 행방은찾았으나 트롤이 그녀들을 데려가고 있었다. 켈피와의 전투에서 중상을 입은세르피코를 놔두고 거츠와 시르케 드로삐는 파르네제와 캐스카를찾으러 떠난다. 베르세르크 2기 8화 리뷰클리포트의 오탁은 다음주에~ 시르케가 하드캐리하니까 마을사람들과 사제녀석 그전까진 마녀에 대해 적대적 자세 취하다가 태세변환하는거 봐 웃기는 짬뽕들 오늘따라 리뷰가..

정해하는 카도 6화 리뷰

정해하는 카도 6화 리뷰테토로크 시나와 카나타가 알려준 왐 제조법제작성공률은 0.1% 미만이었다. 야하퀴 자슈니나의 설명에 의하면왐을 만들기 위해선 이방의 감각이 필요하고우주에 최적화된 인간일수록 만들기가 어려웠다.노인은 왐의 구조를 이해하기 어렵고아이는 받아들이기 쉽다. 시나와 카타나는 정신구조가 미성숙했기에왐의 감각을 저항없이 습득할수 있었다.신도 코지로도 마찬가지 언제부턴가 잠을 안자도 일을 할수 있게 된신도는 사야마 호수로 왐 이전 계획을 도왔다.야하퀴는 감사를 표명하면서다음 단계인 인간이 잠자도 되지 않는단계로의 이행에 착수한다. 정해하는 카도 7화 리뷰에크와리는 다음주에~ 내용이 간단해서 좋다. 다음에 적을 베르세르크는 얼마나 길어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