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2 11

냥 사이트 폭파

접속불가네파폭 문젠가해서익스로 들어가봐도 똑같고 그나저나 5월들어 글올리는 갯수를 보니이번달도 300개 돌파할것 같은 예감이~이상하게 요며칠은 몇개 파기 시작하면 자료들이 우수수 나와서차마 다 못올리고 잊혀지는 경우가 발생한단 말이야. 근데 그게 후반부에 그런 경향이 나타나버려서30분 단위로 우루루 올리기도 번거롭고 뭣보다 캡쳐질이 귀찮아서(캡쳐질의 귀차니즘) 다올리긴 무리인것 같다.

Blog/이야기 2017.05.02

소드 오라토리아 4화 예고 살인과 보옥

소드 오라토리아 4화 예고 살인과 보옥 아이즈 발렌슈타인의 어머니와 어린시절가슴으로 인한 티오나의 절망티오네가 사랑하는 로키 파밀리아 단장핀 디무나의 여자들로부터의 인기는티오네의 질투와 분노를 불러 일으키는데... 4화의 주요 내용은 살인 용의자 누명이 씌워진 로키 파밀리아이번엔 또 누가 무슨일을 꾸민거지?빨강머리는 로키같은데 다른 캐릭터가 또 있던가?

KFC 만약 오구라 유이가...제3화 연예인 동급생

KFC 만약 오구라 유이가...제3화 연예인 동급생 KFC에서 만든 드라마 형식 CF인듯예전에 한국에서도 이런 드라마 형식의 CF가 유행했던것 같은데 말이지. 전지현 정우성이 나왔던 CF 롯데칠성음료의 2% 부족할때 근데 이걸 요새 주목받았던 차은택 감독이 만들었던가?해당 CF BGM으로 사용됐던 유미 -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나 들어봐야지 자막 X

Ani/성우동영상 2017.05.02

탕수육 사진

아까 낮에 리뷰를 적은 프레임 암즈 걸 4화에서아오가 탕수육을 만들길래 관련사진을 찾아보았다. 사진은 주로 알파벳으로 외국 블로그나 사이트에서 얻는 편이다.그러다보니 해당 단어를 영단어로 변환해야하는 작업이 추가되는게 번거롭긴 하다.찾아보니 한국에서 볼수 있는 탕수육과 비슷한 사진은 별로 없었고주로 카레풍의 고기사진들만 많이 나와서 이 사진들을 찾기는 힘들었다. 어쨌든 원하는 사진을 3장 찾아서그냥 따로 올려본다. 오늘따라 손이 아파서 블로그 활동을 쉴까 했으나적을 애니리뷰가 3개뿐이라 그냥 그건 미뤄두지 말자 싶어서올리기로 했다.

러시아 영토변화 The History of Russia: Every Year

러시아 영토변화 The History of Russia: Every Year 러시아의 영토 변화에서 가장 주목하는 부분은알래스카를 획득했다가 바보같이미국에 헐값에 판매하면서잃게 되는 부분이다. 지도를 찾아봐도 이 부분을 점유하는 시기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랬는지관련 지도를 찾기가 힘들었다. 그리고 1920년대 볼셰비키와 멘셰비키의 내전 자료를접할 기회가 별로 없었다.노태우 시절 국교가 수립되어 1990년대 초반 김학준이 섰던 책 러시아사 통해 조금 접해본 정도였다.해당 책은 절반정도 읽다가 내가 없을때 버려져서남아있는 내용이 별로 없다. 러시아 공화국 지도 러시아 영토와 주요 세력권. 미국에 알래스카를 판매하기 전까지 포함시킨듯 이 지도에도 하와이가 러시아 제국 영토로 표시된것 같은데 알래스카 팔때 같이..

프레임 암즈 걸 5화 리뷰

프레임 암즈 걸 5화 리뷰아키텍트 기동 고우라이와 진라이의 전투중에프로그램 아키텍트가 기동하여수많은 분신을 생성해 둘과 전투를 벌인다.고우라이와 진라이의 합격에개체를 3개로 합한 아키텍트는 2개체가 비행을 할수 없을거라는 정보에 따라공중에서 그들을 공격하였고 고우라이가 아래에서 진라이를 받쳐준 끝에그들은 아키텍트를 물리쳤다. 전투가 끝난뒤 재기동이 안되던 아키텍트는고우라이의 볼키스와 포옹을 받고재기동한뒤 사라진다. 아오의 앞에배달된건 실물로 나타난 아키텍트였고프레임 암즈 걸들은 놀란다. 심부름 레이스 고장난 청소로봇을 고쳐준 부키코에대한 답례로 탕수육을 만드는 아오하지만 식초가 떨어져 소스를 만들수가없었고 식초 빨리사오기를 놓고지상팀 공중팀 자매팀 홀로팀으로나눠서 경쟁을 벌인다. 고우라이 진라이팀은 고속..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4화 리뷰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4화 리뷰라테트 마을로 가는 도중 움막에서 혼자 자란통에돈 키스 같은 사회의 일반상식이부족한 제로와 목욕후 하반신을보여서 부끄러워하는 용병 노점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던 제로는벽에서 키스하는 남녀의 모습을 보고왜 저런걸 하는지 용병에게 질문하고대답을 들은 제로는 키스하는건 어떤 기분이 드는지 용병과 키스하자고 제안한다. 부끄러움은 용병의 몫 옷가게 주인은 돈은 받지 않을테니 드레스를 제발 입어달라며 제로에게 사정했으나떠나는 길이므로 받아들여지지 않았고다음에 오면 꼭 들러달라는 옷가게 주인(제로한테 푹 빠졌네) 키스...라 짐승타락에게 다친 소녀를 용병이 연고를 발라줄때 마법을 사용해 치료해준 제로 제로 귀엽네 물가에서 마법을 사용해 물고기를 잡아올린 제로의 모습을 보고 알바스도..

케이온 K-ON 나카노 아즈사

케이온 K-ON 나카노 아즈사 성우는 타케타츠 아야나쿄토 애니메이션(쿄애니) 특성상비슷한 그림체의 다른 캐릭터랑헷갈렸으나 원조(?)격인케이온의 그림체였다. 타케타츠 아야나가 이 애니로인기성우 반열에 올랐었던가?이때 캐릭터의 영향으로타케타츠 아야냥이라고 불린것 같다.나는 꿈빛 파티시엘 바날라로 이 성우의 목소리를 처음들었지만 잡지그림은 아니지만적절한 카테고리가 없기에일단 올려두고 다른 카테고리 만들면 이동시켜봐야겠다.S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