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5 13

2009.01. 내일의 요이치

내일의 요이치 원제 / 明日のよいち! 원작 / 미나모토 유우 감독 / 쿠죠 리온 각본 / 쿠라타 히데유키 캐릭터 디자인 / 모리시마 노리코 음악 / 키쿠야 토모키 제작사 / AIC 장르 / 코미디, 학원, 하렘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Asu no Yoichi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09.01.09 등급 / 15 총화수 / 12 공식홈페이지 http://www.tbs.co.jp/anime/yoichi/ 공식트위터 줄거리 카라스마 요이치는 우키하 카미카제류검술의 후계자. 아버지와 산에서 살면서 수행을 해 와 17년. 어느날, 아버지로부터 「마음을 닦는 경험」을 하기 위해서 산을 물러나 같이 우키하 카미카제류를 계승하는 얼룩비둘기 도장의 신세를 지고 수행을 해라, 라고 말해진다. 얼룩비..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4화 리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4화 리뷰2박 3일의 새로운 루트 게임용으론 우타하의 시나리오가늘어지고 맞지 않는다는 이유를 들어퇴짜를 놓은 아키 토모야 메구리(카토 메구미)와 루리(카스미가오카 우타하)중에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했고 결과를 기다리던우타하는 원하는 대답은 고사하고 시나리오작가로서 자기 존재를 부정당한 기분에분노하고 슬퍼한다. 뒤늦게 메구미가 사랑하는 메트로놈루리와 사유카가 같다는걸 눈치채고아키에게 알리러 갔지만 때는 이미 늦어버리고그후 토모야의 집에서 그가 쓴 게임 대사를우타하가 수정 지적하는 나날이 이어졌다. 메구리도 루리도 아닌 둘다 행복한 방안으로자신이 시나리오를 적어야하는 토모야좀처럼 일러스트 작업에 진전이 없던 에리리우타하에게 메트로놈과 게임속 주인공이우타하 자신의 모습을 ..

정해하는 카도 OP TV Size

정해하는 카도 OP TV Size 유튜브에 올라온것들을 보니 목소리가 제거된짧은 OP곡을 올린거나 풀버전이라고 올라간것도OP복붙한것들뿐이라 그냥 직접올린다. 외계에서 온 이방인 내용이라음악에서 약간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진다.4월 신작애니에서 듣기 좋은 곡이 몇곡 있는편이라짤린건 불완전하나 차차 올려갈 예정이다. 근데 이건 얼마나 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