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6 11

소드 오라토리아 4화 리뷰

소드 오라토리아 4화 리뷰살인과 보옥 아이즈 레피야 티오나 티오네 리베리아 단장 핀은던전에서 사냥을 하고 들른 리빌라 여관에서살해당한 한 남자를 보게 된다.조사결과 가네샤 파밀리아 소속 Lv.4아샤나 도르리아 라는 남자로같이 들어온 여자에게 살해당했다는 것 보루스는 로키파밀리아의 여자들그중 가슴이 큰 티오네를 의심했지만 자기의 정조는 단장 핀의 것이라며 의심하는 두 남자에게 고자를 만들겠다 분노를 표출하는 티오네 지하수로를 조사하러 갔던 로키와 베이트는식물형 몬스터의 공격을 받고 해치운뒤마석을 얻는데 그건 50계층에서 얻은 마석과 똑같았다. 디오니소스를 만나 같은 냄새가 나는 이유를 물었고그는 3명이 사망한 자기 길드원이 죽은 이유를 조사하다가들렀을뿐이라 설명한다. 그는 몬스터필리아 축제를시작한 우라노스..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5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5화 리뷰Those Who Won's Give Up 5년전 악마의 수도 마도 코퀴토스가 함락된날을 전승기념일로 정해놓은 샤리오스17세아자젤은 그날을 인간왕 제거할 날로 잡는다. 쇼핑을 마치고 길을 걷던 니나는악마 노예를 학대하는 인간에게 대들었고인간무리가 니나를 습격하려할때무가로가 빛의 힘을 사용해 노예의 구속목걸이를제거해줫고 두려움을 느낀 인간들을 노예로부리던 악마들로부터 도망친다. 천사 소피엘이 기척을 느끼고 왓지만이미 니나와 무가로가 떠난 뒤였다.바커스의 마차를 찾아와 오드아이 소년을찾으라 닥달하고 떠나는 소피엘그리고 마차로 돌아오던 니나와 무가로는서로 지나쳤지만 기척을 느끼지 못한다. 신과 악마 인간의 공존을 꾀하는 카이사르는신과 악마에 좌우되지 않는 종족인간을 바라던 샤..

클락워크 플래닛 5화 리뷰

클락워크 플래닛 5화 리뷰트리슈라 격멸하는 자 미에 지하를 조사하던 태엽로봇은 사망하기전 마리에게 굴욕적인 메시지를 보내 마리와 헬터 나오토와 류즈를죽어버린 도시 미에로 인도하였다. 해수욕을 즐긴뒤 유령도시가 된미에시 외연 중공업지대 지하로 들어간그들은 별을 멸망시킬만한 거대한 비밀병기를발견하였고 마리가 그걸 분해하려고 할때태엽로봇을 죽였던 Initial Y시리즈앙클이 적흑색 선글라스를 끼고 나타나나오토와 마리 일행을 공격한다. 클락워크 플래닛 6화 리뷰딥 언더 그라운드 대심도 지하층은 다음주에~간단히 리뷰를 적으려고 하니 확 줄어버리네 뭐 이건 이 선에서 마무리 짓고 Save

sin 일곱개의 대죄 4화 리뷰

sin 일곱개의 대죄 4화 리뷰탐욕이 꿈틀대는 안개의 거리 런던으로 온 루시퍼 레비아탄 마리아소원이 이루어지는 약을 파는가게에 들어선 세사람은 마리아가바닥에 동전을 줍자 철장에 갇혀버린다. 마리아에게 손을 뻗치려는제 5의 죄 탐욕의 마몬과 루시퍼는장소를 옮겨 전투를 벌이고마몬은 루시퍼를 가볍게 제압해창문을 깬 벌로 고문기구위에 올려놓는다. 베히모스의 도움으로 풀려난 레비아탄은 부동산 등기를 발견해 루시퍼를 찾았지만고문기구에서 자기 힘으로 벗어나야했기에 루시퍼의 도움이 되지 못했다. 영혼의 계약서에 싸인을 한 여자들은전재산을 바친뒤 마몬의 수많은 아이들을자기의 아이로 착각하며 시중을 들고 있엇다.마리아는 자기 아이는 스스로 키워야한다며아이들도 엄마를 원한다 항의했고그 순간 루시퍼를 구속했던 구속구가 풀려나..

베르세르크 2기 6화 리뷰

베르세르크 2기 6화 리뷰마군과의 사투 영혼의 숲에서 데려온 엘프와 마녀를본 사제는 모건을 허풍선이 취급한다.거츠는 하루동안 마을에서 기거하기로 했고마녀 시르케는 텔레파시를 할 수단과토지신을 짖밟고 지은 법왕청 사원에마법 결계를 펼칠 준비를 하고 있었다. 마을 사람들은 과거 시르케의 스승에게도움받았으나 법왕청 사원이 세워진뒤마녀는 배척받게 되었고, 스승의 명령이 아니라면시르케는 마을사람따위 돕고 싶지 않았다. 트롤의 습격이 이어지고 사원에마을 사람들을 모아놓고 거츠와 세르피코가방어를 지붕에선 시르케가 마법주문을 외고 있을때멍청한 사제가 올라와 그녀를 방해하였고그를 말리러 왔던 파르네제는 과거 자신의모습을 보는것 같아 망설인다 그사이 트롤들이 올라와 캐스카를 포위했고파르네제는 그녀를 필사적으로 보호하였다...

정해하는 카도 5화 리뷰

정해하는 카도 5화 리뷰나노카 UN안보리로부터의 왐 전원제출및 포기요구를 받은 일본 정부 야하키 자슈니나는 시와다 카나타박사에게 왐을 주어 연구할 시간을 주었고총리를 만나러 차량으로 이동할때츠카이 사라카는 왐은 인류에게 주어지지말았어야 할 물건이라며 야하퀴에게 전달 방법에 문제를 제기했다. 공관에 도착한 야하퀴는 이누즈카 총리에게현사태를 해결할수 있는 대책을 제시했고 총리는 TV생중계된 기자회견을 통해 안보리에 196쌍의 왐을 모두 제출하겠다 발표한다. 시와다 카나타 박사는 왐의 연구결과와 생성방법을 공개하였고, 종이로 왐을 생성해내UN안보리회원국 상임 이사국들의 분노를샀고, 기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었다. 정해하는 카도 6화 리뷰테토로크는 다음주에~ 1화부터 3화까지는 어렵게 가더니4화부터는 술술 풀리네..

히나코 노트 5화 리뷰

히나코 노트 5화 리뷰상냥하지 않은 상냥한 아이 다가오는 문화제연극에서 출 댄스 연습을 하는 시간히나코는 연습을 하면 할수록옆에 있는 단원과 유아에게 부딪혀같이 몸을 구르는 통에 유아의 수난은 이어진다. 주인공이 되지 못한 것좋아하는 치아키 선배의 츄리닝을 입은것과사이좋게 지내는데에 대한 질투 가슴과 몸매가 자신보다 더 좋은 것등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작용해히나코를 시기하게된 유아는댄스 연습을 하다 발을 삐어치아키 선배의 걱정과 관심을 받고행복감에 안절부절 못한다. 헌책방 히토토세를 지나가던유아는 동물 연습을 하던히나코의 모습을 보다가마유키 치아키 쿠우코와 함께숲으로 이동한 히나코의대사연습을 숲속에서 숨어서 지켜본다. 덜렁이지만 히나코의 노력하는 모습과성실한점은 높이사던 유아는이대로는 안되겠다면서직접 히나..

토요일 작성할 애니리뷰 예정목록 및 변동사항 공지

금요일과 토요일 방송된 애니들중에 적어야할 애니리뷰는 총 10개 였으나 자막이 안나온게 2개 자막제작자 사라진게 1개 해서 총 7개를 작성해야 하는데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에 1개 적어야해서 이 블로그엔 6개만 작성하면 될것 같다. 나머지는 자막 나오면 적겠지만 오늘 나올가능성은 1개정도? 간만에 또 하루에 10개 작성해야하나 부담감이 생겼었네 시청은 지금부터 해야하니까 애니리뷰는 12시나 13시에 올릴예정 금요일 클락워크 플래닛 5화 히나코 노트 5화 리루리루 페어리루 5화 / 자막이 안나와 보류 트윈엔젤 브레이크 5화 / 자막제작자 없어 리뷰 하차 카미루가 이사람이 제작중이었다가 자막도용문제로 활동 접은상태 베르세르크 2기 6화 정해하는 카도 5화 토요일 sin 일곱개의 대죄 4화 소드 오라토리아 4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