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30 7

마법진 쿠루쿠루 7월 신작애니로 돌아온다

어쩐지 익숙한 그림체가7월 신작애니 영상에 보이더라니제작사 (?)25주년 기념으로 돌아오는 마법진 쿠루쿠루 이시가미 시즈카경계의 린네 3기에서도 그렇고코시미즈 아미랑 목소리가 너무 비슷해서설레발 치게 만들어?남자주인공 용사를 이 여자성우가 연기한다. 1998년 MBC 1999년 투니버스 채널에서 방송된바 있다.1998년 5월5일 KBS1 / KBS2 / MBC TV 편성표 전설의 마법 쿠루쿠루 17:10에 방송되었다.

튜더스 Main Title Theme

튜더스 Main Title Theme 잉글랜드 왕 헨리 8세와그의 하렘이야기처첩을 갈아치우며 누릴대로 누리다가비대한 몸에 종기에 시달리다 가버린 왕 아들은 일찍 죽었는지메리와 엘리자베스1세가 더 유명하다.메리가 스페인에서 온 형수 캐서린과의 사이에서 낳은딸(본래 형과 결혼했으나 사망했고형과 동침하지 않았다는걸 인정받아동생인 헨리8세와 결혼했으나앤 볼린과 결혼할때 이게 문제가 되었다.) 엘리자베스 1세는 헨리가 사형시킨 앤 볼린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다. 캐서린 앤 볼린 내가 본건 2008년쯤이던가 CJ계열의 홈 CGV채널에서잉글랜드 드라마라고 한창 방송될때 앤 볼린이 나오던 튜더스 시즌2 까지였으며최근 튜더스 시즌 3를 잠깐 보다말았다. 주로 비대한 몸이 초상화로 남겨져 있어서드라마속 호리호리한 젊은 왕..

TV 외화/OST 2017.05.30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7화 리뷰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7화 리뷰마법양재학 시프선생님 등장 옷가게에서 일하는 스미레를생각하며 만든 뜨게질 제품을스미레에게 선물하는 유카리 새로운 마법 양재학(재봉마부)을 가려칠시프 선생이 부임해 수업을 진행하고 스미레는 초반 기술만 생각해 훌륭하게 짯던 머플러가 풀려버린다. 잘만들려고만 생각해서 실패한 스미레는유카리를 생각하며 무릎덮개를 만들어그녀에게 선물했고, 선물받은유카리도 선물한 스미레도미소지으면서 마무리 죤메케의 코미디학에 온걸 환영해 리틀페어리루를 지배하려고 했다가봉인당한 신 죤메케가 코미디 선생으로부임해 아이들에게 썰럴개그를 가르친다. 최근 카렌이 웃어주길 바랬던 린은갑작스런 코미디 시험에서 불합겼했지만친구들의 응원과 린이 즐겁다면 자기도즐겁다는 카렌을 보고 미소짓는 린 한편 완전부활해..

프레임 암즈 걸 9화 리뷰

프레임 암즈 걸 9화 리뷰아오 감기에 걸리다 감기에 걸린 아오를낫게 하려고 이것저것감기에 좋다는 음식재료들을사와 산더미처럼 쌓아놓고아오에게 먹이는 통에 아오의 감기증세는 더욱 악화되어버렸다. 화내서 열받아 쓰러진 아오는어머니가 감기걸렸을대 해준갈은 사과가 먹고 싶다 했고뒤늦게 제대로 간병에 나선 고우라이 일행들에게 아오가 감사하면서 마무리 내일도 같이 어색함을 잠시 잠깐 느꼈지만인간이 된 프암걸들과 함께3년간 고등학교를 같이다니고졸업까지 한 아오가 깨보니다른 프암걸들도 같은 꿈을 꾸고 깨어났다. 아오에게 옮은 감기 때문이라 여겼는지 프암걸도 감기에 걸렸다는 보고를보내고 다 나으면 유원지에 놀러가자는아오의 의견에 환호하는 프암걸들의 모습을보여주며 이야기는 마무리 프레임 암즈 걸 10화 리뷰냄비요리 먹는 아..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8화 리뷰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8화 리뷰소우레나의 손녀딸 홀뎀 원래 인간 기사였던 그는 귀족의 3남으로 남편있는 여자와놀아나서 도망치다가 소우레나를 만난다. 손녀딸을 데리고 있던 그녀의마법으로 늑대가 되어 하인으로 지내던홀뎀은 역병에 대한 분노를 소우레나에게향했던 마을 주민들로부터 소우레나의 부탁을 받아 손녀딸을 데리고 도망쳤다. 홀뎀은 역병을 일으켜 억울할 죄를뒤집어씌워 소우레나를 제거한게제로의 마술사단 그분이라 지목했고복수를 위해 떠난 아가씨를 찾아다녔다고 용병에게 털어놓는다. 홀뎀과 대화를 나누면서 제로가 자기 목을 노릴이유가 애초에 없었다는걸 알게된 용병 깨어난 제로는 13번이 걸어놓은결계가 마법에 풀리지 않자용병을 생각하며 아쉬워한다. 알바스가 회유에 넘어오지 않자공개 처형식을 하는 13번알바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