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2 9

전지현 정우성 2%부족할때 CF -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1 (2002)

전지현 정우성 2%부족할때 CF -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1 (2002) 지난번 글을 올렸던 드라마 CF전지현과 정우성이 나왔던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때 CF 1편을 올려본다.CF배경음악으로 유미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가 쓰였고당대 스타들이 출연한 드라마 CF인 만큼 당시 젊은 층에서 화제가 되었다. 근데 2% 부족할때가 나오기전남양 니어워터가 인기를 끌자이 회사의 특성상 재빨리 표절작을 내놓은게 바로 이 2%부족할때란 제품이었다.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우사미 미즈키 콜레트 타치바나 유메코 일러스트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우사미 미즈키 콜레트 타치바나 유메코 일러스트 여신 복장이라고 해야하나?그냥 천을 몸에 둘둘 감은거라고 봐야하나?옷이 좀더 제대로 만들어졌다면여신분위기도 났을텐데 말이지 2016년 7월 신작애니로 방송된코믹 애니메이션으로무더운 여름에 웃음을 줘서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난다.

은의 묘지기 ED TV Size - the Game

은의 묘지기 ED TV Size - the Game노래 / RiyO 가사는 자막에 있는거 그대로 옮겨적었다.이 노래도 잔잔하니 괜찮은 곡 같다. 해석된 가사 큐피드 게임에서 그 이야기는 시작됐고나는 한 여자와 그날 만나게 됐어 그 여자는 운명을 통제하는 사람이야그래서 난 그날 사랑에 빠졌어 나는 그녀를 얻어야만 했고그 게임을 이겨야만 했어 글쎄. 만약 네가 이기길 원한다면넌 게임을 해야만 해 돈이 상황을 조성하게 하고내가 그 게임을 이기면,난 즉시 그녀의 마음을 얻는거야 여자는 마침내 사랑스러운 데이트 상대에게 가고 있어그리고 외로운 나날들에 작별인사를 하길 희망했어 내 나날에게인생은 게임과 같은모든 사람들이 게임을 해 우리가 필요한걸 택하고, 우리가 하지않은걸 보고우리가 만든걸 손에 넣었어 인생은 게임..

NEW GAME 뉴게임 13화 OVA 리뷰

NEW GAME 뉴게임 13화 OVA 리뷰 사원여행으로 스키를 타게된 스즈카제 아오바어린시절 네네와 함께 스키를 타다가제대로 타지 못하고 나무에 부딧친데다가간밤에 리프트에서 내리지 못한 꿈까지꾸게된 아오바는 두려움이 앞섰으나타키모토 히후미의 가르침 속에서서히 스키타는 재미를 알게 되었다. 야가미 코우는 토야마 린의 간호아래감기가 낫자마자 아오바와 함께 온천탕에들어갔지만, 오랫동안 있지못한다.술집에서 아하곤 우미코와술먹기 경쟁을 벌어져 우미코가 대작에서 패하지만 오히려 술깨는건 빨라 야기미가 놀란다. 히후미가 술을 맛있게 먹는걸 보고술맛이 궁금해진 아오바는히후미의 권유로 혀끝만 조금대어술맛을 봤지만, 역시 쥬스가 좋다고말하는 아오바를 보면서 하즈키 시즈쿠는술잔을 기울이며 즐겁게 지켜보고 있었다. 다시한번 ..

트윈엔젤 브레이크 5화 리뷰

트윈엔젤 브레이크 5화 리뷰 유이마-루! 오키나와의 수학여행 오키나와로 수학여행을 가게된스미레와 메구루. 같이가지 않고집에 남았던 미루쿠짱은 메구루가놓고간 콘펙트를 전해주러오키나와로 이동한다. 인기 아이돌 그룹 Twenty eights의 멤버 베일과 누일은 콘서트장에 모인 사람들의에너지를 흡수하고, 스미레가 엔젤 사피이어로변신해 혼자서 그들을 상대하고 있을때미루쿠장이 콘펙트를 전해주어엔젤 로즈로 변신한 메구루가스미레를 구해준다. 두사람의 공격을 막아낸뒤블러쉬 셰니어(소용돌이)마법을 써서에너지를 모두 흡수해 사리진 베일과 누일미루쿠짱은 스미레 오빠의 행방을 궁금해하고메어리는 또다른 계획을 세울생각을 하면서이번 이야기도 마무리 트윈엔젤 브레이크 6화 리뷰는 자막이 나오면 작성 Save

클락워크 플래닛 6화도 자막문제로 연기

이번주도 자막이 늦게 나와서 연기 오늘 올릴 애니리뷰중에 남은건 연애폭군 6화(에밀리아 블로그에 올릴예정) 그리고 기존에 올린다고 햇다가 밀린NEW GAME 13화 OVA 리뷰자막이 계속 만들어지고 있었던트윈엔젤 브레이크 5화 리뷰를 올릴 예정이다. 연애폭군은 어차피 유입자가 거의 없으니 17시 이후에나 에밀리아 블로그에 올릴예정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5회 리뷰 사에카노 2기 5화 리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5회 리뷰 사에카노 2기 5화 리뷰마감이 먼저인가 각오가 먼저인가 남학생에게 고백받은 카토 메구미겨울 코미케까지 서클 이외의 일에 신경쓸수없어서 거절했다고 알려주는 카토 카스미가오카 우타하는 원화작업이 늦어지는걸문제 삼았고 퀄리티를 고집해서 헛돌고 있다 지적한다.이에 아키 토모야가 기존의 일처리가 늦지 않았고에리리를 믿는다는 말로 둘의 싸움을 말린다. 우타하의 원고와는 다른 토모야의 스토리하시마 이즈미와의 대결 모드두가지가 요인이 낯설고 이해되지 않아새로운 작풍을 생각하는 에리리는학교도 가지 않은채 나스고원 별장에 틀어박혀 원화작업에 몰두한다. 우타하는 에리리를 혼자두는것에 대해서 그래서는 안된다고 여러번 경고를 했고카토도 토요일을 비워놓겠다고 말하며에리리와 같이 ..

달이 아름답다 6화 리뷰

달이 아름답다 6화 리뷰달려라 멜로스 아즈미를 좋아한다는 문자를 치나츠로부터 받은 아카네아즈미는 집에서 카도야마 출판사키타무라로부터 응모한 원고와 관련된일로 전화를 받는다. 아즈미는 아카네를 만나대회날 응원가지 못하겠다 말하고 아카네는 치나츠 이야기를 하려다 다음에 말하겠다 한다. 육상 대회날 치나츠에게 아즈미와 사귄다고 말한뒤 대회에서 집중하지 못해탈락하게 된 아카네아즈미는 순수문학은 재능도 없고돈도 안되니 라노벨 작가로 전환하자는권유를 키타무라에게 받는다.집에 도착하니 어머니의 반대까지 아즈미와 아카네는 만나서결과를 알려주고 서로 힘내기로 한다.다음날 치나츠를 만난 아카네는그녀와 계속 친구로 지내겠다 말했지만치나츠는 깨끗이 포기하고 싶으니까아즈미에게 고백해도 되냐고 물으면서이번 이야기는 마무리된다. ..

은의 묘지기 6화 리뷰

은의 묘지기 6화 리뷰스이긴, 리쿠레이에게 맹세하다! 게임속 머니 100억엔은 환전불가절망한 리쿠 스이긴은 자전거를 타고 리쿠 레이에게 반드시 구해주겠다고 맹세하며 손을 뻗었으나, 불량배는 차속도를 줄였다가 넘어진 그를 나두고 떠나버린다. 그사이 토템즈 시리콘은 불량배들을 제압한후도착한 스이긴에게 테무진의 전언 글레이브 버스터로오라는 말을 전하고, 리쿠 레이를 데리고 사라진다. 기기를 작동해보다가 포기한 리쿠 스이긴 앞에매력적인 여자 트윈스타(성우/ 코시미즈 아미)가 등장해 그를 글레이브 버스터 스테이지 34로 데려간다.그의 앞에 나를 깨우지 말라며 삼각형몬스터가 나타나는데 은의 묘지기 7화 리뷰스이긴, 조부와 해후하다는 다음주에~늑대와 향신료 마오유우 마왕용사 이후간만에 다시 같이 연기하는 후쿠야마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