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4 13

사쿠라 퀘스트 5화 리뷰

사쿠라 퀘스트 5화 리뷰위그드랏실의 새싹 마노야마 조각가 카즈시에게 한방 먹은뒤사나에는 자신감이 없어져 한동안 방황한다.역사에서 만난 타츠오는 나무구두를건내 디자인을 부탁한다. 조각에 대해 공부하던 요시노는풀이 죽어있는 사나에를 대신할 사람은많으나 결과물은 다를거라며 사나에만이 뽑아낼수 있는것이 있을거라 다독인다. 방랑 멀티 아티스트알렉산더 시이나 데이비스 체리비타케줄여서 샌들에게 그림을 부탁하고그걸 토대로 츄파카브라 왕궁을 바꿀 계획을 세우는 요시노. 다음날부터 자세가 바뀐사나에는 외부보단 역사 내부부터마노야마 조각으로 천천히 바꾸는 계획을실천하기 위해 그 첫발로 주문취소된람마 조각을 카즈시에게 부탁해역사에 장식해 놓는다. 이를 계기로 마노야마 조각과사쿠라연못 파밀리아 계획목각 공예가 이어가는 100년..

사쿠라다 리셋 5화 리뷰

사쿠라다 리셋 5화 리뷰유리구슬의 세계와 캔디 레지스트 9월 1일 2학기 첫날 무라세 요카는세라 사와코의 반에 배정된다. 4월 10일 입학식날 세라는 유리구슬을 보다 버스를 놓친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구슬속에 들어가 학교앞에 쓰러진채로 발견된다. 아사이 케이와 하루키를 불러 봉사부를 만든 츠지마 선생이 맡긴일은 세라에게 리셋을 사용하라는것 케이는 세라가 구슬속으로 들어간 이유중학교 시절 그녀의 행적을 알아본다. 초등학교 시절 담임 선생으로부터아름다운것을 좋아하는 아이 가슴속엔아름다운것이 있다는 말을 들은 세라는중학교시절 규칙을 지키는게 아름다운거라생각해 풍기위원을 지냈고 한달 이후부터세라의 별명은 풍기위원이 되었다. 캔디를 먹고 싶었지만 규칙위반에풍기위원이라 먹을수가 없었던 그때와반대로 입학식에 지각해..

카야노 아이 블로그 총방문자수 29만명 돌파

4월 28일 28만명 돌파한지 6일째인5월 4일 13-14시 사이 총방문자수 29만명을 돌파하였다.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건 대망의 총방문자수 30만명 돌파를 언제 돌파하느냐가 관건이다. 이변이 없는한 15일 이전에 돌파할거라 예상되지만그건 그때가서 적기로 하고 어쨌든 1월 초까지만 해도블로그 활동은 시작했지만4월부터 방문자가 많이 몰려이렇게 빨리 30만명대에성큼 다가설줄은 예상하지 못했다. 5월 시작부터 많은 방문자가 몰려벌써 5400명을 돌파한걸 보니작년 6월 7000명에 1명이 모자라6999명을 기록했던 날이 떠올라격세지감이라는 말이 생각난다.

Blog/기록실 2017.05.04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5화 리뷰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5화 리뷰사랑스러운 검 하나사카 와라비 WRB 34명을 동원해옥상으로 올라오는 통로를 지키게 한하나사카 와라비 타마바 사토리 입구문 개방쵸우카 노노 쫄처리키카쿠죠 메어리는 압도적인 전력을 사루와 타리에 타누키하라 토우코 상대하여패배 직전까지 몰아붙였으나 때아닌 반격에수세에 몰리고, 오니가와라 린은 봉수리 검에어깨가 찔리고 자기가 내리친 힘을 오히려 와라비가 이용해 가볍게 피해버린다. 거기에 와라비가 하는 말도 결코틀리지 않았기에 불안한 마음이린의 검을 떨리게 만들었을 때노무라 후도의 한가지만 생각하라는 말에린과 메어리는 와라비와 3인을단번에 제압해버린다. 노무라 후도 역시 곰 흉뽀에게복수의 펀치를 날려 떡실신시켜버린뒤린 메어리와 함께 와라비에게 샅바를매자고 권하자 분노한 두사람은 칼..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4화 리뷰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4화 리뷰빗속의 결투 콘파루가 대결에 응한건 남동생인미노루를 히나코가 자기와의 싸움을 위해납치했다고 오해했기 때문 초반에 오해를 풀려던 히나코는창문밖에서 미노루를 납치한 녀석들이미소짓고 있는데다가 콘파루의오해가 계속되어 그는 싸움을 토토마루는 밖에 있는 녀석들 제압을하는 작전으로 나간다. 압도적인 싸움실력으로 콘파루에게 승리미노루는 지난번 불량배들로부터급식비를 찾아준 귀여운 형이히나코라 말해줬고 오해가 풀리고상황은 우호적으로 변하여히나코는 사자후 1학년 톱으로 인정받는다. 싸움반장 소녀 GIRL BEATS BOYS 5화 리뷰는 다음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