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9 12

어? 오늘은 뭣 때문에 이렇게 방문자가

초반부터 몰렸지분위기는 완전 2천명 돌파할때 분위기처럼초반기세가 맹렬했는데 화요일 치고 엄청 많이 온것 같다. 1700명은 금새 돌파할것 같고 1800에서 1900사이가 오지않을까? 예상해본다.근데 딱히 몰릴만한 글도 없는것 같고 봐도뭣 때문에 몰려들었는지 모르겠다. 유입단어들을 봐도 특출나게 한가지에쏠리는 현상도 안보이고 말이지 그나저나 오늘내로 뉴게임 OVA리뷰적을수 있을까 모르겠네오늘내로 처리해야 내일 적을 리뷰가 6개라 부담이 덜되는데캡쳐는 타키모토 히후미 중심으로 캡쳐중이라 시간이 오래걸릴듯하다.

Blog/이야기 2017.05.09

프레임 암즈 걸 6화 리뷰

프레임 암즈 걸 6화 리뷰느껴봐 불꽃놀이 대회 유카타를 입고 프레임암즈걸즈와 같이 불꽃놀이 축제를 가려던 아오진라이는 불꽃놀이를 전투로 착각해 아오의 팬티와 브래지어 끈을 잘라버리고, 마테리얼 자매와 바제는 옷장에 못을 박고 접착제를 발라 아오가 팬티를 입지 못하게 만들었다. 프라모델들로 인해 방학때제대로 놀지못했다며 울먹이는 아오미안한 마음을 프레임암즈걸즈가 가질때주인아주머니가 건내준 팥빙수와두릅야키소바 그리고 옥상에서 불꽃놀이를 해도 좋다는 허락이 떨어져 아오는 걸즈와 같이 즐거운 기분으로 불꽃놀이를 즐긴다. 학교에 가자2 학교에 아오가 과제노트를 두고와고우라이 스틸렛 진라이 아키텍트가같이 가져오기로 하고 집에 남기로했던바제 마테리얼 시로 쿠로자매가밤을 무서워하는 스틸렛을골려주려 여러가지 장비를조종해..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5화 리뷰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5화 리뷰제로의 마술사단 제로의 마술사단과 떠돌이 마녀의 충돌시체털이를 노리던 도적들로부터그 떠돌이 마녀도 한 남자에게당했다는 정보를 얻고들어간 교회 안족 깊은곳엔제로의 서가 사라져있었다. 사망하기 직전 아저씨도그 남자가 제로의 마술사단을소멸시켰다는 전해듣는 알바스알바스가 13번을 지목한 순간그들은 지하의 방 13번이 있는장소로 소환되어온다. 마녀사냥 금지를 왕에게 요구하던 제로의 마술사단그들로부터 제로의 서를 찾아주는 댓가로마술사 13번을 이용하는 국왕결국 제로의 마술사단은 13번에게 제거당했고알바스는 국왕에게 붙은 그를 배신자라 불렀다. 제로가 움막에서 나온걸 질책하는 13번기다렸지만 오지 않아 나왔다는 제로용병이 자기가 고용한 사람임에도13번이 공격하자 둘은 마법을사용해..

웃는 세일즈맨 NEW 6화 보고서

웃는 세일즈맨 NEW 6화 보고서EP1 몸이 거대한 우로는 그 큰 몸때문에매니저에게도 구박당하고거리를 다니기도 불편하다. 이런 우로와 만난 모구로는 자청해서매니저가 되어주고 그에게 험악한얼굴의 가면을 쓰게하여 인기를 얻게 해준다. TV프로에 불려나가 인기를 얻은 우로에게접근한 전 매니저는 모구로에게 돈을 건내그를 다시 자신의 회사와 계약하게 만든다.그날밤 매니저 우로 모구로가 술먹는 자리에서마법빔을 우로에게 쏜 다음날 영화작업을 하다 휴게실로 들어간 우로는 험악한 얼굴가면이 벗겨지지 않자 비명을 질러댄다. 흥분한 우로가 세트장에서 난동을 부리면서 이야기는 마무리 EP2 대학생 드라키매일밤 밤놀이 문화(술)를 즐겨서밤에는 정신이 멀쩡하고 낮에는잠에 빠지는 생활이 되어버린 드라키게다가 여자친구인 요코와 모처..

투표 마치며

투표를 오전에 하고 왔다.문제는 투표소가 뒤에 가림막이 없어서 동사무소 직원들이 다 볼수 있도록 만들어진점이 거슬렸다.지난 국회의원 선거때는 가림막은 있었는데이번은 가림막조차 치기 귀찮았나? 그리고 도장을 찍는 네모칸이 너무 작아서찍기가 불편했다. 좀더 크게 만들지. 잘못찍어서 벗어나길 원했던건가?가로는 됐으니 네모칸 세로길이나 늘려라 개선해야할 점이 몇가지 있었다.결과가 발표되는 내일쯤 관련글을 한번 더 올려볼까 한다.

기타/이야기 2017.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