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9 11

슬레이어즈 트라이 OST - Somewhere

슬레이어즈 트라이 OST - Somewhere노래 / 피리아 슬레이어즈 3기라고 할수 있는슬레이어즈 트라이 마지막회에 나오는 노래다 오늘은 이글로 마감을밀린게 3개정도 남았지만 이제 좀 쉬어야지 Somewhere in the world (이 세상 어딘가에서) Somewhere in the dark (어둠 속 그 어딘가에서) I can hear the voice that calls my name (날 부르고 있는 소리가 들려요) Might be a memory, Might be my future (기억속에설까? 먼 훗날의 얘길까?) Might be a love, Waiting for me (아니면 날 기다리 있는 사랑일까요?) Look me gently (날 보아주세요. 상냥하게..) Hug me tend..

Ani/OP ED OST 2017.05.29

트윈엔젤 브레이크 8화 리뷰

트윈엔젤 브레이크 8화 리뷰밝혀진 비밀 할머니의 소원에 따라 인간이 되고 싶은 베일 누이도 사망한 할머니의 소원이자베일이 소원을 이루어주고 싶어한다.메달을 완성해 인간이 되고 싶다는소원을 빌려는 베일 둘은 인간의 에너지를 흡수하였고출동한 엔젤로즈와 엔젤 사파이어는둘과 전투를 벌인다. 싸우면서누이의 정체를 알게된 스미레는베일과 친하게 지내는 메구루에게너무 가깝게 지내지 말라 경고한다. 누이도 같은 경고를 하지만강아지 산책나오는 메구루에게다가간 베일은 줄을 놓친강아지가 차에 치일 위기에서몸으로 감싸 개를 구한다. 손상된 뱃속의 부품들을 보게된메구루는 충격을 받았고베일을 데리고 누이는 떠나간다.며칠 고민하다 베일에게 찾아가려는메구루를 말리는 스미레. 메구루는모두와 친해지고 싶다며 베일이거주하는곳으로 달려간다...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9화 리뷰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9화 리뷰구름위의 수평선 아우귀스테 섬에서 실험을 진행하며바다를 오염시키던 폰메른 대위 해변가에서 만난 오이겐 아저씨는라캄을 알아보고 그를 도시미자레아로 데려고 간다. 바다의 수호신 리바이어던이지켜준다고 믿는 주민들은실험을 통해 생긴 마물들로 물을 오염시키는 에르스테 제국과 전투중이었고 이오는다친 병사들을 치유마법으로라캄은 배수리, 카타리나는 병사 훈련그랑과 루리아는 필요한 물자장보기를 맡아서 수행한다. 시장에서 오징어 구이을 대접받고루리아가 원하던 파랑 머리핀을사준 그랑은 행복해하던 루리아를 놔두고남은 한가지 물건을 구매하러 갔다가옆을지나며 조심하라 경고한 로제타의말을 듣고 납치된 루리아를 따라갔지만배속도를 내는 납치범을 따라가긴 역부족이었다.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

에로망가 선생 8화 리뷰

에로망가 선생 8화 리뷰 꿈을 꾸는 사기리와 여름 불꽃놀이 유카타 입은 사기리를 보고예쁘다고 칭찬하는 마사무네하지만 무라마사 선배같다고 해서좋았던 기분은 사그러든다.무라마사가 고백했다 차인걸 아는사기리는 찬 이유를 물어봤고자신의 작품을 좋아한다는 점을 보고두번째로 좋아진 그녀지만 가장 좋아하는사기리때문에 찼다고 말해준다. 사기리를 만나 라노벨 천하대회 무술대회뒷풀이를 자기네 집에서 열기로 했다는소식을 들은 마사무네는 음식을 준비하고야마다 엘프 무라마사 선배 신인작가시도 쿠니미츠 사기리와 함께 뒷풀이를 한다. 자기가 적은 과자소재 라노벨로 식품회사와 콜라보하고 싶다는 시도마고열 늑대와 향신료 소아온을 발매하는 전격문고 타도를 원하는 야마다 엘프 가장 재밌는 소설을 적어 자기가 읽고 싶다는 무라마사 선배 신..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21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21화 리뷰 6번 주문 류온을 깨우려는 앗코꽃가루가 날리는 와간디아마녀가 꽃가루를 맞으면 마력을 잃고영원히 비행능력이 사라진다는 정보를주는 다이애나. 기어코 와간디아로 가겠다는 앗코를 말리는 아슈라(샤리오)선생 크로와 선생은 착각이라며앗코를 와간디아로 데려갔고앗코는 와간디아의 꼭대기로 향한다.뒤늦게 알고 아슈라는 앗코를 말리러 갔지만아코는 말리는 야슈라 선생의 말을 듣지않았다. 그 앞으로 크로와가 막아서고그녀의 공격을 받고 아슈라는 추락위기에 처하나 자기를 부르는 크로와의 목소리에정신을 차려 부상을 면한다. 앞뒤로 꽃봉오리가 터져 날리던꽃가루에 휩쌓여 추락하던 앗코를 구하고 정신을 잃었던 아슈라서로에 대한 미안함으로 사과를 하던아슈라와 앗코. 앗코가 감사를 표하며 흘리던 눈물이 지팡..

ID-0 8화 리뷰 아이디 제로 8화 리뷰

ID-0 8화 리뷰 아이디 제로 8화 리뷰하전분류 미지의 문명에 방해되는 쓰레기 장해물그들은 유해한 오리하르트 회수장치이동천체 라지브를 만들었다.이동천체가 앨리스에 이끌리는 이유는항상 오리하르트를 개방하고 있어서였다. 이도와 마야 카라 밀라포돈은미겔넷으로 귀환후 중계위성을 크랙. 닥터 아리스가에 대한 정보를 출출하고자 했고나온건 생 테일러와 같은 얼굴인케인 아리스가와(아담스 회장)에대한 정보들 뿐이었다. 군이 반격에 나서기전에정보를 얻은뒤 복귀하려던카라는 갑자기 접촉해온 아담스회장의넌 인간으로 돌아갈수 있다는 제안에귀가 솔깃한다. 가져온 정보를보던중 이동천체가 1000억명 이상살고 있던 천체 5th를 덜쳐피해를 입히고 소멸되었단소식을 듣게 되는 스투르티호 대원들 이도는 그들이 일부러 백도어를남겨좋고 필요..

츠구모모 9화 리뷰

츠구모모 9화 리뷰편지 잘생긴 남학생 니시나 유이치그를 좋아하는 여학생들이 만든니시나 유이치 팬클럽 유이치와 가까워 질수도자신을 괴롭히는 여학생들에대해 항의도 할수 없었던 나고 나나코 그녀는 2년전 자살했으나 최근편지의 행방을 찾으며 나타나타다타카 회장은 오사무 치사토카즈야를 불러 조사의뢰를 맡긴다. 언니 나고 나나코가 죽은 원인을 알고자 괴롭히던 당사자 무라츠키를 공격하던여동생 나나카야 나나코를 카즈야가 나타나 카미오니가 된 머리카락을 막는다. 언니의 유서엔 가슴에 종기가 생겼고 그후 종기가 자신의 속마음을 대변해주며 유이치와도 사귀게 된 나고는 여동생을 조심하라며 죽이려던 종기를 통제할수 없어 옥상에 올라가 자살하게 되었고 이사실을 알게된 나나카야는 자신을 탓하며 괴로워한다. 난관이 있었지만 나나카야..

유정천 가족 2기 8화 리뷰

유정천 가족 2기 8화 리뷰에비스가와 카이세의 비밀 에비스가와 소운의 장례식 이후그이 아들 에비스가와 쿠레이치로는야이치로의 집에 찾아와 용서를 빌고두 집안의 관계는 앙숙에서 우호적으로변하게 되었다. 한편 벤텐과 2대째의 기요미즈 절 밀회를 몰래 미행한 스승 아카다마 선생과 야사부로텐구 되는걸 그만두라고 권하는 2대째와자신에게 반했으면 반했다고 얘기하라는 벤텐그녀는 왜 볼것없는 이곳으로 돌아왔는지질문을 했고 2대째는 곧바로 떠나버린다. 여행을 떠나려는 야지로의 문제카이세와 자기의 혼약 번복 문제로형인 야이치로와 대립하던 야사부로는산속에 틀어박히고 카이세가그를 찾아가 자기 역시 혼약을번복할 생각이 없다고 밝힌다. 오빠들과 싸우고, 벤텐에게관심이 있으며 자기 모습을 보면둔갑이 풀려버리는 너구리야사부로를 보며 ..

경계의 린네 3기 8화 리뷰

경계의 린네 3기 8화 리뷰7일 지나면 열것 초등학교 때 수업시간에 만들어둔저주를 거는 짚인형에 렌게의 머리카락을넣어놓고 7일을 넘기고 몇년후에 발견한 아게하 짚인형의 공격을 받던 렌게는자기 머리카락을 빼고 아게하의 머리카락을집어넣어 셋이 싸우게 되는 상황이 발생초등학교에서 저주를 반사하는 공격을들고온 로쿠도 린네에 의해아게하가 만든 저주의 인형이 펼친저주는 모두 튕겨져 사라졌다. 은색의 낫 미카즈키당 창고에서 발견한 은색의 낫을들고와 의뢰비 500엔을 건내는라이토(여)와 베후토(남) 최대상금 100만엔을 노릴수 있다는사실에 린네는 500엔을 반납하고 상금의 절반을 달라고 요구한다. 둘은 그러겠다고 대답하고 은이 다 벗겨지면낫을 들고 튈생각이었다. 결국 린네가 1억을 환전하려고 들고가보니 불량품이라의뢰비..

앨리스와 조로쿠 8화 리뷰

앨리스와 조로쿠 8화 리뷰나쁜 마녀 초등학생 딸인 하토리가 원하는 학교에 불합격하고3년간 공립학교에 다니게 된게 불만인 어머니. 다른 학교 시험을 못보게 한채 한곳 학교만 시험치게한게 잘못이라는 아버지. 하토리는 부모님이 싸우지 않게 해달라 신에게 빌었고앨리스의 꿈을 얻은 소녀는 이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마법을 쓰면서 다녔다. 친구들이 하는 소리를 듣고마법을 사용하지 않을때 부모님이좀비화 된 사람처럼 된걸 보고 충격받은하토리는 친구인 아유무와 함께 집을 나가필요할때마다 마법을 사용하고 다닌다. 사나를 만나러 가던중히나기리 아사히와 요나가 자매를비롯해 길을 걷던 행인들 가게에서 일하던 조로쿠와 직원들도 하토리가 사용한 마법에 의해 정지하였고 이들과 마주친 사나는 마법 해제 방법에 대해 질문하던아유무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