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4 13

왕실교사 하이네 8화 리뷰

왕실교사 하이네 8화 리뷰겁이 많은 마음 아버지의 충고를 듣고 타인과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해 하이네에게 상담하러온 카이왕자쳐다보기만해도 무서워하고뭘 이야기할지 몰라서 말을 안하면다시 무서워하는 악순환 여동생인 공주 아델은하이네가 그려준 그림을샤드가 망가트렸다는 이유로동물원에 왕자들과 함께 간다.동물원에서 웃는 연습이나대화하는 방법을 익히려했으나웃는건 사람들이 무서워해서대화는 본인이 꺼려서 실패하였다. 토끼를 만지다가 물린공주 아델은 왕궁으로 돌아와강아지 샤드에게 사과한다.가족을 생각하는 카이 왕자라면나라의 다른 사람과 대화가통하는 상대가 있을거라는 하이네의말이 생각나 다음날 시트를 갈러온시녀에게 고맙다고 말을하자 기뻐하는 하녀의 말을 들은 카이는무서워하지 않고 말이 전해지자기쁨 ..

나츠메 우인장 6기 7화 리뷰

나츠메 우인장 6기 7화 리뷰고모치의 은인 고모치라는 요괴가 찾아와나츠메 레이코에 대한 감사인사와 보고할것이 있다며과거 숲속에서 있었던 이야기를나츠메 타카시에게 들려준다. 숲속에 잠을 자러왔던 레이코는요괴들의 부탁과 센키와 핫코가신부로 삼으려고 가둬둔아름다운 키부네를 구해주려고두 요괴와 승부를 벌여 승리한다.레이코는 키부네에게 가고 싶은곳으로 돌아가라며 자유롭게 풀어준다. 요괴들은 레이코가 다시 숲속으로오길 바랬으나 레이코는 안면이 있는숲은 진정되지 않는다며 오지않았다. 레이코를 기다리며 좋아하게된고모치는 키부네와 혼례를 올리게되어나츠메 타카시와 야옹선생을 초대하여혼례식을 행한다. 그 광경을 할머니레이코에게 보여주고 싶지만보여주지 못하는걸 안타까워하면서 타카시는 레이코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나츠메 우인장..

소드 오라토리아 7화 예고

소드 오라토리아 7화 예고 의뢰와 분단 던전에서 아이즈에게 접근한 펠즈의 의뢰다시만난 로키와 디오니소스. 피르비스 셜리아는 레피야 일행과 같이 던전을 탐색한다. 루루네 루이 아스피 알 안드로메다와 만난아이즈 발렌슈타인은혼자서 오크와 몬스터 무리에 돌격해화려한 검술을 선보이고 레피야가 말걸지만 무시베이트가 몸을 만지려하자과도한 방어를 펼치는 피르비스(레피야. 왜 오버질이야 하는 표정?)헤르메스와 디오니소스는 무슨 대화를 한걸까?바제타 그레테는 아이즈가 lv 6가 되서 놀란건가?그러게 레벨업에 신경써뒀어야지. 이름찾고 캡쳐하는것도 은근 오래걸리네왠만한 리뷰 적는시간이 걸릴정도

복면계 노이즈 7화 리뷰

복면계 노이즈 7화 리뷰드디어 우리들은 마주보았다 음악활동을 금지한 어머니에게악보그리던게 발각되어의견대립으로 가출한 유즈는모모의 집에 들른다. 유즈가 사라질까봐 불안해진니노는 수없이 많은 전화를 걸었고 전화를 확인하고 놀란 유즈는니노를 만나러 간다.니노의 미소에 고백하고 싶어진유즈는 눈을 가려버리고 미오가 보컬이되고모모가 밴드멤버가 된키류 모모작곡의 신인그룹사일런트 블랙키티이노허리와 앨범발매일, 록 호라이즌 무대에서 경쟁하는 상대다. 니노는 모모가 자신을 돌아보게 만들려고노래와 연주연습을 병행하였고유즈는 니노의 조언을 받아옥상에 있던 니노에게 고백하러 간다. 하지만 건너편 옥상에 올라온모모와 니노의 눈이 마주쳐버렸고이때 등장한 유즈 니노 모모 세사람이 마주보면서 이야기는 마무리 복면계 노이즈 8화 리뷰네..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8화 리뷰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8화 리뷰Lecture Ⅷ 어리석은 자와 별 하늘 지혜 연구회죽은줄 알앗던 리엘의 오빠는 자기가 자유를 얻기위해선 글렌을 죽이고 루미아를 데려와야한다 했고 자기를 찾으러 달려온글렌의 뒤에서 리엘은 칼을 꽃는다. 엘레노아 샤레트는 그사이여자 시체를 소환해 알베르트를 상대했고글렌이 쓰러지자 목적달성한걸 확인하고 퇴각한다. 시스티나는 루미아를 납치하려던 리엘에게공격마법을 쓰기가 두려워 망설였고 그사이 리엘은 기절한 루미아를 데리고 떠난다. 알베르트는 칼에찔린 글렌을 침대에 눕힌뒤시스티나에게 인공호흡를 명햇고그는 소생마법진을 그리기 시작한다. 납치된 루미아는 깨어나자마자자기가 글렌을 죽엿다는 말을 리엘에게 듣고 충격받는다.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9화 리뷰는 다음주에~

은의 묘지기 8화 리뷰

은의 묘지기 8화 리뷰스이긴 마지막 묘지기가 되다 묘지기와 무덤떨이여신의 무덤을 순환하는 두세력의싸움은 1000년간 지속되고 있었다. 여신의 힘을 차지하려는 무덤떨이그걸 막으려는 묘지기의 임무 피비는 클로버카드를 사용해쇼스티아에게 최면을 걸었고로봇 내부로 진입한 지네가조종실마져 위협하고 있었다. 잔존데이터인 할아버지는 사라지면서무덤을 지키는것과 리쿠레이를 부탁했고 각성한 리쿠레이와 쇼스티아의 공격으로무덤떨이 피비 에유 파린짱을 격퇴한다. 묘지기 시험인증에 통과한 스이긴에게무운을 빈다는 말을 남기고 사라지는 쇼스티아 그 앞에 나타난건 마지막 묘지기는 자기라면서스이긴에게 총격을 가하는 핑크머리 안경 쓴 여자였다. 은의 묘지기 9화 리뷰 스이긴 도촬게임을 배우다는 자막이 나오면 다음주에~쇼스티아 너무 일찍 퇴..

은의 묘지기 7화 리뷰

은의 묘지기 7화 리뷰스이긴 조부와 해후하다 자기 목숨과 바꿔 생명을 찾오해내고세상을 창조한 여신 반고.여신이 죽은 황릉엔죽은 여신의 힘이 남는다. 에유의 총공격에리쿠 스이긴은 피라미드에게침략자 무덤떨이들 격퇴를 제안받는다.리쿠 레이를 살리기 위해 제안을 수락한 리쿠 스이긴은 소환된사망의 화신 쇼스티아와 키스를통해 할아버지 리쿠 유우키와의 기억,두르고 있는 목도리가 할아버지가 선물해준거라는걸 기억해낸다. 피라미드에서 나온 할아버지는유우키에게 내부로 들어갈것을 명했고에유 파린짱 피비의 공격에 갈라진 피라미드에서 나타난스핑크스(or투탕카맨) 로봇은손으로 지네를 부셔버린다. 깨어난 리쿠레이는 십자요새네목욕재개의 장소에서싫어라는 비명을 지르면서 마무리 은의 묘지기 8화 리뷰스이긴 마지막 묘지기가 되다는 잠시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