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4 5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 The Chronicles of Narnia: Prince Caspian 2008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The Chronicles of Narnia: Prince Caspian 2008 리뷰 적으려고 이것저것 적어놓았는데다 부질없다는 생각이 든다.딱히 내용이 없는걸 2시간 20분으로 늘려놔서 지루한 감도 있었고 햄릿 + 반지의 제왕 혼합한 이야기 영화 줄거리 숙부 미라즈는 아들이 태어나자조카인 캐스피언 왕자 10세를제거하려고 했다.나니아의 숲으로 도망친 그는뿔피리를 불어 지하철 역에 있던루시 수잔 에드먼드 피터를 1300년 후의 세상으로 불러들였다. 텔마린이라 불리는 인간들의 왕미라즈는 피터의 공격을 막아내고바로 대규모 군대를 동원해피터 나니아 군을 포위하였다. 캐스피언의 제안에 따라미라즈를 도발해 1:1공격에서피터가 승리했지만 미라즈의 부하가왕을 죽이고 병사들을 선동해나니아군과..

한승원 프린세스와 네이버 웹툰 이은혜

서울문화사 만화잡지 윙크에 연재되었던 한승원의 만화 프린세스 위에 올린 이미지를 보니 20년이 지난 뒤 네이버 웹툰을 통해서 1-4권이 연재. 그후 정식으로 5시리즈가웹툰으로 연재 완결난 모양이다. 사실 애니 보고 리뷰 적기에도모자란 시간이라 웹툰 볼 기회가 거의 없었기에아니 리뷰에 힘쓰기 전에도 관심이 갔던 웹툰 자체가 없었다고 해야하나? 1995년 당시 윙크에 연재되던 만화가중세를 배경으로 한 신일숙의 리니지미래세계 초능력자를 다룬 강경옥의 노말시티이은혜판 신데렐라 판타지 이은혜의 블루 BLUE였다. 이은혜는 육영재단에서 발행되던 만화잡지 댕기에 연재했던점프트리 에이플러스 Jump Tree A+(JTA+)를 통해서인기를 끌어 그해 편집부 만화가들과 함께새로 창간된 서울문화사 잡지 윙크로옮겨가다시피 하..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7화 리뷰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7화 리뷰철의 거인 기계마물의 공격으로부터 도망친그랑과 루리아 일행자카대공의 기척이 느껴지는중앙엔 그가 만든 거대한 로봇 발츠의 수호신 콜로수스가 있었다. 흑기사가 인형을 통해 마법을 불어넣자 정지해 있던 콜로수스가 공격하였고루리아의 성정수를 사용한 버프마법과 이오 그랑 카타리나 라캄의 다굴공격이 이어져콜로수스를 물리칠수 있었다. 이오의 접근으로 정신이 돌아온 자카대공위에서 떨어지는 건물 잔해로부터둘을 지킨건 콜로수스였다.3년전 부모가 사망해 울고 있던이오를 제자삼아 모두의 얼굴에미소를 지어주기 위해 콜로수스를 만드는데 몰두했던 자카대공. 콜로수스가 사라지기전나온 붉은색 하늘조각의 지도를루리아에게 미안함의 표시로 건내주었고그곳을 통해본 물의 섬 아우귀스테 열도를다음 행선지로..

진격의 거인 2기 7화 리뷰

진격의 거인 2기 7화 리뷰 타투극 유미르와 또다른 한명을 입에 털어넣은초대형거인 베르톨트 후버후퇴 명령을 내렸던 한지 조에는초대형 거인의 목을 노리고 다가갔지만후버가 열기를 뿜어대어 철수했고거인의 몸에서 후버가 나올때그를 제거할 기회를 노리며 기다린다. 갑옷거인 라이너의 얼굴 목에 펼쳐진 에렌의 주먹질과 미카사의 칼날공격은 무용지물이었고, 애니 레온하트와의전투장면이 떠올랐던 에렌은 그녀가 사용했던목조르기 기술로 라이너의 목을 졸라움직임을 봉쇄한뒤 한쪽 팔을 부러트린다. 아르민의 지시대로 벽으로 후퇴했지만동작이 빠른데다 갑옷에 싸여 몸이 단단한라이너의 공격에 에렌은 밑에 깔린다. 에렌은 기지를 발휘해 온힘을 다해그의 목을 꺾었고 미카사는힘을 주는 그의 무릎 뒤를 공격해추진력을 늦췄지만 라이너는 힘을짜내어..

경계의 린네 3기 6화 리뷰

경계의 린네 3기 6화 리뷰특별보호영조 야타가라스 새끼를 돌보는 댓가로사신 쇼우마로부터 5천엔을 받기로 한린네는 쇼우마의 계약 고양이 쿠로스가새끼를 가로채 넘기면 1만엔을 받을수 있다는정보를 얻고 그와 새끼 포획하는데 경쟁하게 되었다. 하지만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먹은야타가라스 새끼가 성체가 되어 스스로보호구역으로 갈수 있게되자 쿠로스는 철수했고절망하던 린네를 새끼 보호구역으로 이끌어돈은 받았지만 새끼가 먹은 초밥비 1만엔고구마 2100엔 린네는 겨우 컵라면값 140엔만 돌려받았을뿐이었다. 준 브라이드 장마철 돌아다니던 신부유령린네와 마미야 사쿠라가 알아보니 알고보니 신부의 정체는 카페 여주인의남편이 예식장을 운영하던 당시아내의 임신으로 신랑과 신부의사진을 자기가 모두 해결하려다가필름을 사오던중 사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