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6 12

츠구모모 7화 리뷰

츠구모모 7화 리뷰 카나야마 씨 놀이터에서 쫓겨나 토지신 쿠쿠리와 코쿠요우 키리하와 같이 지내게 된 카가미 카즈야 죽은 아내와 결혼하기 전부터 사랑의방해꾼 노릇을 하며 괴롭힌 키리하를아버지 카즈아키와 누나는 알고 있었다. 스소예보 구독비를 마련하기 위해카나야마비네노가미의 신카나야마 타구리와 신경쇠약게임을 하게 된 키리하 쿠쿠리 카즈야 돈은 17만 5천엔 벌었지만절대 소녀를 좋아하는 타구리에게키스와 몸이 주물러지는등키리하와 쿠쿠리는 능욕당한다.다시는 돈빌리러 안오겠다고다짐하면서 이번 이야기도 마무리 츠구모모 8화 리뷰 어느 날의 카가미가 인기쟁이 프레이그런스는 다음주에~블로그에 올리는 1900번째 글

유정천 가족 2기 6화 리뷰

유정천 가족 2기 6화 리뷰 아리마 지옥 요도가와 교수는 성희롱과 여학생의 신고가 들어왓다는 이유로 대학에서 쫓겨난다.숲속으로 바움쿠헨을 들고 교수의 거주지에방문했던 야사부로는 스즈키군에게실각전에 학부장 및 준교수와 밀담한사람이 있었다는 것. 그들의 음모때문에교수가 쫓겨났다는 사실을 전해듣는다. 목요클럽을 만들어 금요클럽 회합에 너구리 전골을빼라는 전단지를 돌렸던 요도가와 교수 온천을 마치고 벤텐을 따라가 들어간건물엔 요도가와 교수를 내쫓은장본인이자 아버지의 동생인 소운이 있었다.그는 형을 원망하며 야사부로에게 너희도 자기와 같은 길을 걸을거란 이야길 한뒤 그를 지옥도 속으로 던져버린다. 산업혁명을 맞이한 지옥도 속의 도깨비들여자 도깨비를 따라가자도깨비들과 씨름을 이긴뒤 뿔을꺽는 벤텐이 있었다. 여자 도..

ID-0 6화 리뷰 아이디 제로 6화 리뷰

ID-0 6화 리뷰 아이디 제로 6화 리뷰 세계교란 몰려드는 분자구름 결정체들을다른곳으로 전이시키고에스카베이터사의 스투르티호대원들과 12구역에서 도킹한연맹 조약준수기구 옵저버 샘 테일러는 위법행위와 누명을벗겨주겠다고 회유하고 그래이맨과 클레어 일행은 회의를 통해 앨리스가 들킬우려가 있다며 반대하는 이도의 의견에 동의한다. 그순간 다수의 광석들이전이 되어 옵저버 인터스텔라쉽을 공격했고샘은 앨리스를 인질로 삼아 막아서던 미쿠리 마야와 함께 셔틀 타고 스투르티호에서 분리되었다. 이도가 샘을 막아선 순간 샘은이도를 알아봤고 마야는앨리스를 데리고 탈출해이도에게 가버린다. 광석들은 샘과 이도를 에워쌓고샘은 이도의 생존을 알리며인류의 적을 말소시켜야 한다고어딘가에 보고한다. ID-0 7화 리뷰 아이디 제로 7화 리뷰..

앨리스와 조로쿠 6화 리뷰

앨리스와 조로쿠 6화 리뷰 카시무라네 능력을 사용하면 체력이 쉽게 바닥나 되도록이면 사나가 능력사용하는걸 금하고 걷기 연습을 시키는 조로쿠 혼약문제로 꽃배달을 간 조로쿠를 따라간 사나는 아저씨와 혼약하는 여학생에게결혼이란 무엇인지 물었고, 여학생은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이 된다고 대답한다. 머리가 길어 밟에 밝히는 사나를데리고 미용실에 맡긴채잠시 경찰을 만난 조로쿠는미용실에서 먼저나가 신사에서미아가 된 사나를 만나 집으로 데려온다. 돼지장난감을 선물로 사온 조로쿠는사나와 사나에를 불러 양자 입적시키는거에 대해 의견을 물었고 사나는 기뻐하며 밤새 카시무라 사나라는 이름을 종이에 적는다. 다음날 사나가 신문을 꺼내자우편함엔 카시무라 조로쿠사나에 사나라는 이름이 적혀있었다. 앨리스와 조로쿠 7화 리뷰 친구는 다음..

에로망가 선생 6화 리뷰

에로망가 선생 6화 리뷰이즈미 마사무네와 천만부 숙적 사기리와 친해지기 위해토모에가 추천한 라노벨을 읽은메구미는 라노벨에 빠져들었고마사무네의 배려(?)로 여동생사기리를 만나 눈을 가리고 팔이 묶인채일러스트 모델을 하게 된다. 팬티까지 벗겨진 메구미는 울음을터트렸고 그녀에게 사죄하는마음으로 사기리는 자신이아끼는 라노벨과 자기 모습을보여주었다. 메구미가 돌아간뒤지금의 생활을 유지하는 위해 1년내 책이 나오게 하는 조건을숙모와 약속한 마사무네 사기리는 자기가 일러스트를 그려부양하겠다 했지만 이를 들은야마다 엘프가 자기가 해결해주겠다면서 마사무네의 담당 카쿠라자카를 만나러 간다. 건물앞에서 만난 기모노 소녀와함께 카쿠라자카가 말한라노벨 천하제일 무투회에(5인의 신인작가가 경쟁을 펼쳐우승작품이 9월에 문고로 발매..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6화 리뷰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6화 리뷰 13번 밥먹을 시간이 되자 마법대결을 멍추고왕도 플라스타에서 식사를 같이하는 제로외 13번 제로와 13번이 있었던 움막의 마녀를 죽이고제로의 서를 탈취한 제로의 마술사단13번은 제로의 마술사단이 추방한 마녀와소속된 마녀들로 인해 세계에 혼란이생기고 전쟁이 생긴다며 알바스에게자신의 수하로 들어올지 아니면 화형을당할지 하루간 생각할 시간을 준다. 제로와 용병을 동료로 생각했던 알바스둘은 그를 외면했고 간밤 13번에게 불려간용병은 사람이 될수 있는 마법약을 건내받고제로도 용병의 마음을 조종해 필요없어지면제물로 사용할거라며 왕도에서 떠나라 명한다. 용병이 문을 열자 제로가 마을에같이가자 권했지만 용병은연기는 그만하라며 제로를 공격했다.제로는 13번이 용병의 불안을공포의 겁..

프레임 암즈 걸 7화 리뷰

프레임 암즈 걸 7화 리뷰 VS 흐레즈벨그 술래잡기를 하던 프암걸들이때 고우라이와 배틀하자고최강의 프암걸 흐레즈벨그가 문을부시고 들어온다. HP차이 3000 비행형 대 땅개의 불리한 대결 거기에 바람마법까지 쓰는통에고우라이의 기습공격은 막혀버리고패배하고 말았다. 흐레즈벨그는 승리를따낸뒤 떠나버리고 고우라이는패배후 그자리에 엎드려 있었다. FA걸의 첫 이야기 패배후 멍한상태로 있던 고우라이아오는 패배한것에 대한 분함을느끼는거라 말해줬고 고우라이는강한무기를 구매코자 돈을 달라고한다. 이때 부키코가 찾아와프암걸(FAG) 탄생이야기를들려주었고 아오는 듣다가과부하로 머리가 어지러운상태가 된다.이야기를 다들은 아오는 리포트를 적어팩토리 어드밴스에 보냈고강한 무기보다 강한 마음을 가지겠다는고우라이에게 회사에서 개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