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8 10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 캐릭터송 앨범 - 내가 선창 わたし音頭 가사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 캐릭터송 앨범 '십팔번 다해 노래 잔치에 축배를!내가 선창 (わたし音頭 ) 노래 - 아쿠아 (성우 / 아마미야 소라) 노래없이 가사만 올린다.노래를 들어보면 트로트풍이라처음엔 거부감이 생겼으나계속 들어보니 들을만하다.일본이니까 트로트가 아니라 엔카인가 구글에 엔카치니까 중고차 판매회사 SK엔카가 딱 나오네내가 찾으려던건 그게 아니었는데나온김에 로고나 한번 올려보자 わたしを信じるなら 와타시오 신지루나라 날 믿는다면 サービスしちゃうわ 사-비스시챠우와 서비스 해줄게 ちょいとちょいとお兄さん 쵸이토 쵸이토 오니상 잠깐 잠깐 오빠 女神はいかが? 메가미와 이카가? 여신은 어때? 今夜ははしご酒 콘야와 하시고자케 오늘 밤은 먹고 죽자 はしご酒 하시고자케 먹고 죽어 (私といるのになーにしみったれ..

웃는 세일즈맨 New 4화 예고

웃는 세일즈맨 New 4화 예고 뭐지 저 마스크한 여자는?트레이너인가? 웃는 세일즈맨 1화에서남자 직원이 에구치 타쿠야가 연기한건 목소리들어 금새 알았지만여자 직원목소리가 아스미 카나인건 몰랐네아래는 1화와 4솨 줄거리및 캐릭터 성우 정보 에구치 타쿠야 / 아스미 카나 4화에 나올 캐릭터와 성우들. 애넨 봐도 모르겠네.오른쪽 성우는 박일 젊었을때랑 비슷해보이네 Save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2화 리뷰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2화 리뷰제로의 마술사단마녀의 진정한 평화를 추구하는 집단이름 정체를 밝히지 않고 그분에 의해 결성 마녀의 혈판장 충성맹세를 받은뒤마법교육을 시작한다.마녀사냥에 저항한 제로의 마술사단은국가와 내란 상태에 돌입한다. 새로 탄생한 마법은 세계의 균형을 뒤덮으려하고 있었다. 제로는 알바스로부터 정보를 얻고자기가 제로의 마술사단 동료인걸로착각하게 만들어 자기가 저술한 마법서를 은신처에서 되찾으려했다. 알바스는 포이캄 너머 라텟마을에은신처 입구가 있다 말해줬고소우레나의 손녀딸이 미인에 똑똑한데다키와 가슴이 크다며 들뜬상태가 되었다. 물속에서 주운 반지를 제로의 권유로알바스가 손가락에 끼게 되는데 포이캄을 지나게된 용병은 제로와 알바스에게마녀인걸 들키지 않게 조심하라 주의를 준다. 이때..

진격의 거인 2기 OP TV Size - 심장을 바쳐라 가사

진격의 거인 시즌 2 OP (TV-Size) 心臓を捧げよ! (심장을 바쳐라!) Linked Horizon これ以上の地獄は 코레이죠-노 지고쿠와 이 이상의 지옥은 ないだろうと信じたかった 나이다로-토 신지타캇타 없을거라고 믿고 싶었다 されど人類最悪の日は 사레도 진루이 사이아쿠노 히와 그러나 인류 최악의 날은 いつも唐突に... 이쯔모 토-토츠니 언제나 돌연히... 扉を叩く音は 토비라오 타타쿠 오토와 문을 두드리는 소리는 絶えず酷く無作法で... 타에즈 히도쿠 무사호-데 끊임없이 매우 무작위로... 招かれざる最悪の日は 마네카레자루 사이아쿠노 히와 초대받지 않은 최악의 날은 悪夢のように... 아쿠무노 요-니 악몽과 같이... 過ぎし日を裏切る者 스기시 히오 우라기루모노 지나간 날을 배신한 자 奴等は駆逐すべき敵だ! 야..

프레임 암즈 걸 3화 리뷰

프레임 암즈 걸 3화 리뷰학교에 가자 아오의 가방에 숨어학교에 몰래 따라간 바제랄드는체육시간 여학생들이 바깥으로 나가자까마귀처럼 반짝거리는 것들을모아 옥상위에 모아둔다. 스틸렛이 하늘에서 바제랄드를잡으려 했지만 따라잡기엔 무리였고코토부키 부키코의 금니퍼 은니퍼작전에 걸린 바제랄드를 고우라이가 붙잡으면서 마무리 마테리아 자매가 찾아왔다 새로운 프라모델 도S 마테리아 자매둘다 마테리아라 아오는 장갑색에 맞춰 시로(흰색)와 쿠로(검은색)라고 붙여준다. 드디어 펼쳐진 전투망가트리면서 쾌감을 느끼는마테리아 자매의 그라인드 서클비스트 마스터소드를 사용한 연계공격은 내부분열로 협동이 안되는 고우라이 스틸렛을 힘들게 했다. 전투를 지켜보던 아오는 부키코가만든 시제품 리볼빙 버스터 캐논을고우라이에게 전해주었고예열 시간동..

에밀리아 Upgrade 제로?

리제로의 에밀리아↓Upgrade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제로 에밀리아는 빙결마법을 쓰는 정도하지만 너무약해서 너무자주 죽어근데 제로서의 제로는 자기가 저술한마법의 책을 이용해 마법을 기존과 다르게 빠르게 발동할수 있으니 이건 비교 불가인가? 영어 제목이 Grimoire of Zero일본어 발음 제목은 Zero kara hajimeru mahou no sho 두개 다 검색해봤는데 쓸만한 GIF가 별로 없다.결국 캡쳐 노가다를 해야겠구나물론 GIF 기다려서 저장하는것도 노가다긴 하지만

웃는 세일즈맨 NEW 3화 보고서

웃는 세일즈맨 NEW 3화 보고서도시락 전쟁 매일 아침 아들 마사오에게 도시락을 싸주는것이 낙인 어머니그녀는 아들이 결혼하면 도시락을싸줄수 없다는게 슬프다고 말하고아들은 결혼해도 아내가 아닌어머니가 싸준 도시락을 먹겠다고 말한다. 점심시간애인인 키미토와 함께 도시락을 먹는 마사오키미토는 영향이 편중된 마사오의 건강을 걱정하며자기가 2인분의 도시락 싸오겠다 말하고어머니와 애인 두사람의 도시락을 다 먹기에 벅찼던 마사오가 도시락을 약간 남기고 오자 슬퍼하는 어머니 도시락 문제로 여자친구인 키미토와헤어지게 된 마사오에게 모구로가 뿌리면 맛있어지는 마법의 조미료 딜리셔스 파우더를 건내준다.파우더를 뿌린 어머니의 도시락을 키미토에게 먹어달라고 사정한뒤그녀의 반응은 매일 어머니의 도시락을먹여달라는 긍정적인 반응이었..

2017년 블로그방문자수 10만명 돌파 일방문자수 1909명

2017년에 1월1일부터4월 17일까지 들어온 방문자수를계산해보니 10만 740명이었다. 대충 따져보니 2016년 7월부터 10월 초반까지들어온 방문자수와 비슷한 수치였다.1월부터 4월 17일까지 107일 되는 기간동안올린 글 갯수를 더해보니 740개역시 같은 작년 7월 - 10월초 올린 글 갯수도 비슷했다. 다른기간 같은 패턴을 보이니 신기하다.오늘 일방문자수 1909명은역대 9위 수치다. 많은 방문자지만 작년과 올해4월에엄청난 방문자가 몰리다보니중위권이 아닌 하위권에 머물게 되었다.시간이 지날수록 전체 방문자에서올해 방문자가 차지하는 비중이 12월 말까지높아지겠지만 몇명이 올지 궁금하다.

Blog/기록실 2017.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