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6 10

월간 코믹 얼라이브 5월호 리제로 에밀리아 렘 표지

월간 코믹 얼라이브 5월호 리제로 에밀리아 렘 표지 부록은 에밀리아 대형 포스터 겉표지 다음에 붙어있는 2017년 소형달력이다.화면 오른편 위에 실려있는 실력지상주의 교실캐릭터가 실려있는것 같다. 솔찍히 대형포스터는 표지 퀄리티와 너무 달라서 별루다.리제로 18화 이후 나츠키 스바루가 백경처리를 위해 크루쉬 칼스텐과아나스타시아 호신을 만나 협상하는 리제로 19화 장면이 만화로 실려있고, 빌헬름 편 소설판도 실려있다. 이 멋진 세계에 일상을이 멋진 세계에 폭염을이짧게 짧게 실려있다. 일상을엔 카즈마 아쿠아 다크니스와 파티 이야기가폭염을엔 융융과 메구밍 자기 마을로 보이는곳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실려있다. 첫표지 뒷면엔 냥코 데이즈의 코나가이 토모코와 마 시 로가맨 마지막 페이지엔 히나코 노트 히나코 마유키..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클락워크 플래닛

클락워크 플래닛 원제 / クロックワーク・プラネット 원작 / 카미야 유우 감독 / 나가사와 츠요시 각본 / 스기하라 켄지 캐릭터 디자인 / 시마무라 히데카즈 음악 / 카네마츠 슈, 나카노 카오리 제작사 / Xebec 장르 / 기타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Clockwork Planet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07 01:58 (금) 등급 / 15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www.tbs.co.jp/anime/cp/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ClockworkAnime 등장인물 미우라 나오토 (MIURA NAOTO)|見浦ナオト CV : 난죠 요시노 (NANJYOU YOSHINO)|南條愛乃 (なんじょうよしの) 류즈 (RYUZU)|リューズ CV : 카쿠마 아..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카부키부!

카부키부! 원제 / カブキブ! 원작 / 에다 유우리 감독 / 요네다 카즈히로 각본 / 나카무라 요시코 캐릭터 디자인 / 마지로 제작사 / 스튜디오 딘 장르 / 기타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Kabukibu!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07 02:28 (금) 등급 / 15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www.tbs.co.jp/anime/kabukibu/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kabukibu 등장인물 쿠루스 쿠로고 (KURUSU KUROGO)|来栖黒悟 CV : 이치카와 타이치 (ICHIKAWA TAICHI)|市川太一 무라세 톤보 (MURASE TONBO)|村瀬とんぼ CV : 우메하라 유이치로 (UMEHARA YUICHIRO)|梅原裕一郎 아쿠츠 신 (AK..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달이 아름답다

달이 아름답다 원제 / 月がきれい 감독 / 키시 세이지 각본 / 카키하라 유코 캐릭터 디자인 / 모리타 카즈아키 음악 / 플라잉 독, 이가 타쿠로 제작사 / Feel 장르 / 스포츠, 코미디, 코믹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Tsuki ga Kirei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07 00:00 (금) 등급 / 12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tsukigakirei.jp/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tsukigakirei_tv/ 등장인물 아즈미 코타로 (AZUMI KOTAROU)|安曇小太郎 CV : 치바 쇼야 (CHIBA SHOUYA)|千葉翔也 미즈노 아카네 (MIZUNO AKANE)|水野茜 CV : 코하라 코노미 (KOHARA KONOMI)|小原好美 히라..

대항해시대 온라인 송명

대항해시대 온라인채집 1랭에 무엇이 캐지나 뤼베크 외곽 무덤가에서 사용해봤다.몇분간 캐본 결과 획득물들은 삼 풀 통나무 붉은색광석 5 검은색광석 2개삼은 봉제를 이용해 마원단을 만들어봤고풀로는 뭐 만들게 없을까 찾아봤더니 다른거랑조합해야 만들수 있는 재료라 할게 없었다. 공예 레시피를 보니 한번도 안만들어본 송명 이란게 있었다.이건 대체 뭔가 구글에 검색도 해보았지만검색결과를 보니 궁금증을 해결해 줄만한 글은 없었다.결국 직접 만들어보기로 했다.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하나 만들어봤더니어? 이거 어디서 많이 보던건데?육상전에 사용하는 그것? 육상전투를 마치면 간간이 NPC몹들이 주는내겐 별로 쓸모없는 투척용 횃불이 결과물로 만들어졌다. 필요없어서 투척용 횃불 78개를 도구점에 팔았더니5,850두캇을 ..

사쿠라다 리셋 1화 리뷰

사쿠라다 리셋 1화 리뷰RESET in CHILDREN 1/3 일본 외곽에 위치한 사쿠라다 마을이곳 인구의 절반은 특수능력을 가졌지만마을 바깥에 나가면 능력을 잊어버린다. 과거 자신의 의식을 재현하는 능력을 지닌 아사이 케이세이브한 곳을 72시간까지 되돌리는 Reset 능력을 가진 하루키 미소라. 그리고 이들을 옥상에서 만나게 한 주선자반장 소마 스미레는 이 둘에게 흥미를 가지고둘 사이를 가까워지게 만들려고 만나게 했으나가까워지긴 커녕 신뢰조차 얻을수 없었다. 아사미 케이가 자신의 기억을 가지고잘못된 정보를 알려주어 하루키 미소라자신을 조종할수 있을 가능성이 있었기 때문에해서 케이는 자기를 신뢰하도록 만들겠다고 선언했고스미레는 능력 카피능력을 지닌 사카가미를 동원해미소라가 리셋능력을 가지게 된 원인을알아..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1화 리뷰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1화 리뷰굉장한 칼날 「오니가와라 린」 사립 아이치 쿄세이 학원 본래 여학교였으나 남녀공학이되면서 문제가 발생해여학생들로 이루어진 자경단이 만들어져문제아 남학생을 갱생시켜 공생을꾀하고자 하는 다섯명의 여학생천하오검이 만들어졌다. 이곳에 전학온 남학생 노무라 후도그는 천하오검의 오니가와라 린에게여장을 한채 공생을 할것인지아니면 스스로 나갈것인지둘중 선택하라는 요구를 들었고자유와 평온을 바란 노무라는둘다 거부해버렸다. 하나시카 와라비 / 타마바 사토리이나바 츠쿠요 / 오니가와라 린 / 키카쿠죠 메아리 아모 키루키루 노무라 후도와 오니가와라 린 홈룸 종료시간까지노무라를 제압하겠다는 린과의결투는 피할수 없엇고카시마 신전 직심영류를사용한 린의 칼날 공격앞에수세에 몰렸던 노무라는찰나의 순간 그..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13화 리뷰 END

코바야시씨네 메이드래곤 13화 리뷰 END종언제 찾아오다 !(정신차리고 보니 최종화네요) 코바야시가 원하는 정상적인오므라이스 재료를 사러 시장에 갔다가TV에서 흘러나오는 수명의 길고 짧은내용에 귀를 기울이던 토르는드래곤에 비해 인간수명이 짧음에도인간사회에서 코바야시와 같이 생활하는건 유한하다는걸 내부의 목소리가 들렸고그 순간 아버지 종언제가 나타나그녀를 데리고 갔다. 이때 칸나 파프닐 루코아 엘마도그 기척을 느꼈고 칸나가 돌아와코바야시에게 그 사실을 들려준다. 충격받은 코바야시전처럼 돌아간 술과 일에 치여서불규칙하고 지저분한 집안 생활토르의 빈자리를 느낄때즘다시 인간세상으로 돌아온 토르와재회하게 된 코바야시는 기뻐한다. 허나 그것도 잠시 또다시 찾아온종언제와 코바야시의 대립인간세상에서 데려가려는 종언제코..

사쿠라 퀘스트 1화 리뷰

사쿠라 퀘스트 1화 리뷰 사쿠라 퀘스트 OP - Morning Glory사쿠라 퀘스트 ED - Freesia노래 / K NoW_NAME : Ayaka Techibana발매 2017년 6월 7일 (수) 가격 1200엔+세금 취업면접마다 번번이 떨어지던 20살 대학생 코하루 요시노 회사면접자는 지방근무를 물어봤지만 시골생활이 하기 싫었던 요시노는도쿄 근무를 원했고 결과는 불합격 어머니로부터 걸려온 전화시골에 내려와 자기를 도우며 시집이나 가라는 말에 거부하던 요시노는 다음달부터생활비 지원도 없다는 통보를 듣는다. 그러던중 모델일을 했던 모몽가 프로덕션에서연락이 왔고 마노야마 마을에서국왕을 해보지 않겠냐는 제안이 왔다. 하지만 회장이 원했던건 츠바키 요시노였고직원의 실수로 코하루 요시노가 불려왔던것8년전 사망..

러브 코메 - WE LOVE RICE 1화 리뷰

러브 코메 - WE LOVE RICE 1화 리뷰 4분짜리 애니로 쌀 의인화 소비촉진 애니 빵과의 승부에서 패배한 히노 히카리시간은 입학실날로 돌아가졸업한 고시히카리 선배와 같이하베스트쇼에서 화려하게 데뷔를 꿈꿧던히노 히카리의 입학식날 니코마루, 아키타코마치히토레보레, 사사니 시키는교장에게 폐교소식을 듣는다 히노 히카리 니코마루 아키타코마치 히토레보레 사사니 시키 고시히카리 선배들이 졸업한 이후에급료가 줄어 압류딱지가 붙어 폐교하게 된것히노 히카리는 흥분하여모두의 호응을 유도했으나호응조차 없어 패배를 인정하는히노의 모습을 끝으로 이야기는 마무리 러브 코메 - WE LOVE RICE 2화 리뷰는 다음주에~동영상 말미에 쌀을 이용한 요리장면이삽입되어 있어 군침만 돌게 만든다. S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