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7 14

사쿠라 퀘스트 4화 리뷰

사쿠라 퀘스트 4화 리뷰고고한 연금술사 코즈키 사나에의 쉐어하우스로 이사를돕던 코하루 요시노는 통풍창에 새겨진나무 조각에 주목한다.이동하던중 차에 문제가 생겨수리차 들른 곳에서 요시노는도쿠가 만든 기계 헤라클래스 2호사용을 권유받는다. 요시노는 전통공예와 헤라클래스 2호를결합해 농업에 사용하는게 어떨까 생각해나무조각을 입힌 시제품을 시노미야 시오리의부모님이 먼저 사용하였으나, 편리함은 있었지만움직임이 조금 불편한데다가 쌀포대가 나무조각 찢어지는 사태가 발생해 보류되었다. 지네 보고 놀란 사나에 2번째로 불상을 입힌 변형 메카 자판기를내놓아 순무 초밥초다를 판매하는자판기를 만들었지만, 마노야마의 전통공예를 중시하는 리리코 할머니와조각가 카즈시의 반발이 이어졌다. 카즈시에게 사과하러 갔던 요시노와 사나에그로..

히나코 노트 오구라 유이의 1분 빠른말 체인지 4

히나코 노트 오구라 유이의 1분 빠른말 체인지 4 오구라 유이의 이번 미션은마유키 코마유키 마고마유키 3회 반복 히나코 노트 OP ED 5월 10일 동시 발매 그동안 원본영상 짤림방지를 위해 따로 올렸더니카도카와 아니메가 직접 신고를 해서 나도 그냥 사정 안보고 직접 링크로 바꿨다.짤리든지 말든지 이젠 직접 경험해보라구캡쳐질도 패스했으나 이젠 꺼리낌없이 해주겠어 Save

TV 애니메 Fate/EXTRA Last Encore 2탄 PV

TV 애니메 Fate/EXTRA Last Encore 2탄 PV 보아하니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가 애니로 올해 겨울쯤에 나올예정인것 같다. 대답해라 네가 나의 마스터인가라고 묻는건 외모가 아서왕과 비슷해서 그런지 물어보는것도 비슷하구나 여름에도 페이트 관련 애니가 방송되는것 같았는데7월엔 애니리뷰 좀 패스하려고 했더니 타입문 카테고리가 없어서 그냥 이리야 카테고리에 올린다나중에 카테고리가 분리되면 이동시켜야지

TYPE MOON/동영상 2017.04.27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도마 우마루 잠옷 일러스트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도마 우마루 잠옷 일러스트 왼쪽은 주로 외출할때 모습오른쪽은 오빠랑 같이 사는 방안에서 건어물녀가 되었을때의 모습이다. 도마 우마루의 성우는 타나카 아이미가 연기하였다.한때 뱅 드림에서 토야마 카스미 캐릭터를아이미가 연기하길래 이 성우인줄 알았다. 외출용 모습이나 집안에서의 모습이나 둘다 귀여운 우마루다.

달이 아름답다 3화 리뷰

달이 아름답다 3화 리뷰 달에 호소하다 달이 아름답다 OP - imakoko 노래 / 토우야마 나오 앨범발매일 5월 24일 달이 아름답다 ED 月がきれい(달이 아름답다) 노래 / 토우야마 나오 시험기간 아카네는 수학여행에 대비해 쇼핑가자는 반친구의 제안을 거절했다. 시험끝나고 시작될 육상대회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기 때문 코타로도 문예계에 제출한 소설이 2번이나 입선에서 떨어져 시험공부가 손에 잡히질 않아 메신져 LINE으로 아카네에게 문자를 보내고 두 사람은 서로 격려문자를 주고 받으면서 만족감을 느낀다. 시험을 마치고 드디어 다가온 육상대회 하교하던 코타로는 치나츠와 친구가 하던 대화를 듣고 아카네가 사귀는 사람이 있냐고 물어보고 싶었으나 신사에서 그녀의 승리를 빌어주기로 했다. 시합전 히라는 아카네에..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2화 리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2화 리뷰 #2 진심으로 진짜 분기점 게임 시나리오를 마친뒤 카스미가오카 우타하의 요구대로 그녀와 아키 토모야의 데이트가 시작되었다. 카토 메구미를 불러내 그 뒤를 밟는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데이트가 아니라 모노가타리 독서시간이 되어버린 그시간, 영화(아노하나)에 대한 비판 등이 주를 이루었다. 반면 소꿉친구 엔딩으로 끝난것에 대해 에리리는 눈물을 흘리며 대만족한다. 헤어질 시간이 다가오자 소설작성과 대학진학을 이유로 서클 활동하기가 힘들다 전하는 우타하. 그럼에도 불구하고 토모야는 그녀가 나와주길, 최소한 가까운 학교에 진학해 자기와의 관계를 완전히 끊지않길 바란다. 이에 우타하는 시나리오 2를 넣은 USB를 건내주어 그에게 마지막 선택을 맡긴다. 에리리와 메구..

사쿠라다 리셋 4화 리뷰

사쿠라다 리셋 4화 리뷰CAT, GHOST and REVOLUTION SUNDAYS 2/2 요시이 료리(비통지군)에게 정보를 섭취당해살해당한 미나미 미라이는 유령상태로 아사이 케이앞에 나타난다. 사망했지만 유령이 되는 능력을지니고 있을거라 생각하는 케이는 무라세 요카에게 죽을 위기에 처했고 케이는 하루키에게 리셋을 지시한다. 비통지군과 통화해 맥거핀을 훔친 미나미를 불러낸 케이미나미는 맥거핀을 케이에게 주려고 했으나무라세가 강제로 그녀에게 상처를 입히고 가져간다. 맥거핀은 사쿠라다 능력을 모두 손에 넣을수 있는 것으로츠지마가 자신의 책상에 보관하고 있었다.그는 일부러 맥거핀에 대한 정보를 흘렸고관심을 보이는 무라세 요카를 케이를 통해 제압하고 싶어했다.고양이 의뢰는 케이와 하루키의 능력으로 자신의 능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