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6 11

신데렐라 걸즈 시부야 린 GIF

신데렐라 걸즈 시부야 린 GIF 공연할때 모습인가?애니는 제대로 본적이 없고지금은 서비스 종료됐지만관련 게임을 통해서 접한적이 있다. ♤ 마무리 글은 이걸로오늘 블로그에 올릴 글이 몇개 더 있었던듯 싶은데 3일간 피곤이 몰려와예정된 애니리뷰도 2개 못올렸다.물론 다른 블로그에 올릴글이었지만또 내일로 미뤄질듯한 예감이 화요일날 이 블로그에 올릴 리뷰는 3개뿐이니널널한 그때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에 올려볼까?은의 묘지기 3화 리뷰도 자막이 나오면화요일날 올릴 예정.물론 그 이후에 나온다면 더 늦어지겠지만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루리아 일러스트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루리아 일러스트 지난 1월에 선행방송된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그때는 안봤으나 관심은 가지고 있었고관련 일러스트를 2월에 한번 올린적이 있다. 이 애니를 보게 된 계기는 판타지물이었던데다가루리아 때문에 시청을 시작하고 리뷰도 적게 되었다.루리아를 연기하는 성우는 토우야마 나오 가슴에 달고있는 파랑 보석에서그 지역에 있는 바하무트를 소환할수 있다.그런 이유로 제국에선 위험하게 여겨져감금되었고 카타리나와 함께 탈출추격을 피해 달아나는 신세다. 그랑과 생명을 반으로 나눈 소녀캐릭터

클락워크 플래닛 마리 벨 브레게 류즈 일러스트

클락워크 플래닛 마리 벨 브레게 류즈 일러스트 1000년쯤 지난 시계 행성이점점 수리의 필요성이 늘어나국경없는 기사단 마이스터 길드가수리를 하는 역할을 수행중 마리 벨 브레게는 유명한 가문의 인물이면서 교수도 맡고 있는 소녀 류즈는 200년넘게 존재한오토마론 인형으로 안드로이드와 같은 존재 본인은 자각하지 못하지만매도하는게 특기인 캐릭터

뱅 드림 12화 리뷰

뱅 드림 12화 리뷰반짝반짝해버렸다! 카스미의 목소리 자신감 회복을 축하해줄겸 아리사가 이용하는 미소된장라면집에 온 포피파멤버들 오디션에 합격하기 위해 그리고 다가오는기말고사에 대비하기 위해 달리기시험공부 밴드 연습 멤버T셔츠구매등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오디션 마지막날 하나조노 타에의집에 들러 목욕 식사 잠을 함께 자게되었다.같이 목욕하려는 타에와 거부하는 아리사 베게 싸움을 하지 않는것에 대해아쉬워하던 타에는 금새 잠이들어버린다. 드디어 스페이스 오디션 당일Glitter Green 멤버들과 여동생 토야마 아스카도 언니의 오디션을 보러온다. 시작된 연주와 노래를 마치자 실수했다고 울음을 터트리는 아리사리미도 손가락이 떨려 연주를 했다며우는 아리사를 위로하고 마지막으로오너의 물음에 카스미는 비장한 표정으로최..

에로망가 선생 2화 리뷰

에로망가 선생 2화 리뷰리얼충 반장과 뻔뻔한 요정 여동생 이즈미 사기리네반의 반장 진노 메구미자기 매력에 빠져서 고백하지 않는 이즈미 마사무네에게 호모거나 대놓고 자x에 문제가 있냐고 묻는 메구미 그녀가 온 목적은 사기리를 학교에 나오게 하는것 방에서 나오지 않는 사기리를 끌어내기 위해 동맹을제안하는 메구미. 마사무네는 2층에 올라갔다가 거부받고 이어폰으로 사기리에게 지시를 받던게 들통나 오히려 사기리 전화번호 유출에 질투 분노 체념 부끄러움을불러 일으켰고, 이즈미가 여동생에 대해 귀여움, 청초 가련, 에로(그림+팬티)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이즈미 몰래자기 전화를 통해 사기리에게 들려주었다. 저번에 제출한 기획서 전부 퇴짜를 맞은 마사무네사무실에 가보니 한 소녀가 카구라자카 편집자에게자기가 라노벨을 출판..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3화 리뷰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3화 리뷰 기공정(비행정) 추락후에 만난 남자는동력부가 폭발한건 부하가 걸려 고장난거라며다음엔 제대로 기공사(조종사)을구하라는 말을 남기고 떠난다. 포트브리즈 군도의 중심섬에인가나섬 그 중심도시 에오라 그곳은 제국지배에 저항하는 상인 중심도시라추격당할 염려가 없다는 카타리나 중위의 설명상점에 들러 다이어리를 산 루리아귀여운 동물을 보면 참을수없이 흥분하는 카타리나는정기선을 예약하러 매표소에 들렀으나 남는 표는 없었다. 취소표도 2-3일 뒤에나 기다려야하는 상황 그사이 충고를 하고 떠난 남자라캄을 만나 그가 추락한 기공정의 엔진을회수해 고친뒤 이걸 타고 가라 권해 문제 해결이되어서 좋아할때, 이 도시만 떠난다면 무료로기공정을 제공해주겠다는 두사람이 나타났다.제국군 관계자로 보..

진격의 거인 2기 3화 리뷰

진격의 거인 2기 3화 리뷰남서쪽으로 거인의 습격을 받은 남쪽마을허나 마을 사람의 흔적이나시체는 찾아볼수 없었다.코니가 한가닥 희망을 품고 떠나려할때지붕위에 누운 거인이 들릴듯 말든한 목소리를 냈다.라이너는 늦장부리는 코니를 다그쳐 출발시키고 서족벽을 따라 남쪽으로 향하는크리스타 렌즈 유미르가 속한 서쪽반은게르게대장과 합류해 벽에 구멍이 없었다는 정보를 교환한다.달빛에 드러난 우트가르드 성에서 머물기로 하는 조사병단원들 한지 조예는 애니의 피부 파편이 벽의 문장 배열구조까지 동일하다는걸 알아내고 에렌이 거인화해서 경화능력을 발휘해벽을 막는다는 작전을 세운다 닉 사제로부터 월교가 숨기는 거인에대한정보는 듣지 못했지만, 104기 조사병단중에1명을 감시하라는 명을 받았다 말한다.크리스타 렌즈의 이름을 대는 엘..

일방문자수 1971명 역대 5위

4월 8일 1938명4월 15일 1971명일주일전 기록을33명 차이로 제치고5위 자리를 차지해버렸다. 4월달들어 15일간 몰린 방문자수만2만명을 돌파하였다.지난 10월엔 워낙 폭증이라 비교할수없지만10월 다음으로 많이 몰리는 시기가바로 올해 4월달인것 같다. 2월달에도 28000명 넘게 몰렸지만이번달이 초반부터 워낙 많이 몰려서2월 방문자수는 금새 돌파할 기세다.

Blog/기록실 2017.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