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4 13

진격의 거인 2기 4화 리뷰

진격의 거인 2기 4화 리뷰병사 우트가르드 성터 거인 공격2시간전크리스타 렌즈는 벽이 무너지지 않았다면거인은 대체 어디서 출현한건지 의문을 품었고코니는 괴멸된 마을과 핏자국이 없던 부분무너진 집 지붕위 누워있던 거인에게서어머니를 닮은 거인을 봤다는 이야기를 한다. 유미르는 웃어 넘기며 말을 돌렸으나읽을수 없던 청어 통조림 문자를 읽은 유미르에대한 의심을 라이너가 하고 있을때거인의 습격이 이어졌다. 부서진 문으로 침입한 1차 거인습격은 막아냈으나2차엔 코니가 위험에 빠졌고 이를 라이너 팔을 물려가며 막아낸다. 거인을 벽밖으로 던지고크리스타 렌즈의 치료를 받던 라이너는속으로 결혼하자는 다짐을 한다. 짐승거인의 지원과 지휘아래2차로 더 많은 거인이 습격하였고나나바는 가스가 바닥난 상태에서남자 동료를 구하려다가..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4화 리뷰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4화 리뷰조타수의 결의 라캄의 공격으로 퓨리어스 장군으로부터탈출하게된 그랑 루리아 카타리나 중위는지하통로로 숨어들었고 거기서 라캄을 만난다.라캄에게 조타수 역할을 부탁했으나어린시절부터 그랑사이퍼를 통해 날고싶었던그는 그랑의 제안을 거절한다. 슈트롬과 드렁크는 다시한번기공정을 제공해줄테니 섬에서 탈출하라권유했으나 그랑일행이 받아들이지 않자그들을 공격하였으나, 폭풍이 몰아치자 철수해버린다 섬을 박살낼 계획이었던 퓨리어스는바람의 신 성정수 티아마트에게손을 써뒀고 티아마트는 폭풍을 일으켜섬의 건물을 박살내고 있었다. 그랑과 라캄 일행이 주민을 탈출시키려 기공정으로 달려가자 그것마저 퓨리어스에게 공격받아 격추된상태 루리아는 폭풍을 멈추고자 하늘위 티아마트에게 접근해달라 요청했고움직이..

에로망가 선생 3화 리뷰

에로망가 선생 3화 리뷰알몸의 저택과 타락한 주인 반친구들을 데려와 이즈미 사기리에게등교압박을 넣는 메구미를 돌려보내고원래라면 빈집일 옆집에서 들려오는피아노 소리때문에 무서워서 그림을못그리겠다는 여동생 사기리의 부탁에 따라이즈미 마사무네는 무섭지만 옆집을 방문한다. 마사무네가 본광경은 알몸인 야마다 엘프가피아노를 치고 있는 장면이었다.당황한 그는 인기척을 냈고엘프는 즉시 옷을 입고 그를 맞이했다.인기라노벨 작가 야마다 엘프와자신들이 쓴 소설을 놓고 일러스트 레이터 에로망가 선생의 평가를 받아 이긴쪽이신작 일러스트를 받기로 승부를 하기로한 두사람 집에서 기다리던 사기리는 오빠가 옆집 여자의 알몸을 봤다는 사실을 알고 화가나 변태라고 매도하면서 방에서 내쫓는다. 다음날 일처리 방식을 놓고 또다시맞서게된 마사..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16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16화 리뷰 7개의 주문중 남은건 4개의 주문4번째 주문 마에나브 디쉬부드를완수하기 위해선 앗코에게 부족한것이 필요했다.수시는 앗코에게 부족한게 너무 많아서감을 잡을수가 없다는 대답을 한다. 롯테 얀손의 집에가 삭힌청어파이를먹게된 수시와 앗코. 수시는 맛있게먹는 반면 앗코는 지독한 냄새때문에바로 쓰레기통에 뱉어버린다.사우나를 마치고 나온 이들 앞에보인건 녹색인간병에 걸려 온몸이이기에 뒤덮이게된 롯테의 부모님과청어파이를 만든 마을주민이었다. 해독제를 만들기 위해선 5가지 재료가 필요했다.2가지는 롯테와 앗코가 구했고1가지는 수시가 구했으나 수시도녹색인간병에 걸렸고 롯테도머리가 녹색이끼에 뒤덮이게 되었다. 남은건 앗코뿐 2가지 재료를 어렵게 얻었지만순록이 어딘가 가버린데다 눈바람이 불어..

ID-0 3화 리뷰 아이디 제로 3화 리뷰

ID-0 3화 리뷰 아이디 제로 3화 리뷰공막회랑 획득한 오리하르트 곁에서나타난 정체불명의 소녀를 조사하던중미겔점프에 의해서 나타난 행성연맹군의인터스텔라쉽과 제83정찰중대에 나포된스투트티호 대원들 최신형함을 잃고 부하 740명을 희생시킨 레이크 호죠 대령(그레이맨) 사고로 인해 관둔 전직 톱레이서 릭 에이어 우주자원마켓 전직 펀드매니저카라 밀러포텐 그리고 교수의 누명으로학술정보를 후지마에게 부정제공한 사람으로 몰려 지명수배를 받은 미쿠리 마야 행성연맹군이 이들을 나포해데려가려할때 달의 질량 1/2나 되는 다수의 운석들이 이들을 덜쳤고미겔점프를 시도하는 사이스투르티호 대원들은폭약을 통해 우주선을 나포한끈을 끊고 미겔점프로 안전지역으로이동할수 있었다. 행성연맹군 제 83정찰중대장리코01는 혼자 스투르티호와함..

블로그 유입사이트 모바일 네이버 8만명 모바일 다음 2만명 돌파

예전에 모바일 다음사이트는유입자가 너무 없어서 1만명 돌파할때가가까워지자 매일 언제 돌파할지 살펴본적이 있었다. 금새 돌파할듯 하던 1만명 돌파는그후 며칠간더 살펴봐야했고진이 빠질때쯤 모바일 다음 방문자가마침내 1만명을 돌파하였다.그건 서치 다음의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모바일 네이버와 서치 네이버는방문자가 1위 2위를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기다리는 시간이 그리 오래걸리진 않았다. 요새는 구글 한국을 통한 방문자가완전히 정체중이다.얼마전까지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던구글한국이 4만1명대에서 3위로 내려오더니금새 7천명을 서치네이버에 추월당했다.앞으로 격차는 더 벌어질것으로 보이며구글한국을 통한 방문자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Blog/기록실 2017.04.24

츠구모모 4화 리뷰

츠구모모 4화 리뷰토지신의 시련 물의 망치를 2번 맞아 마력이 줄어든 키리하는 몸이 작아지고잠시 정신을 잃었던 카가미 카즈야는카나카를 만나 키리하의 진명을 부르고필살기술을 사용하라는 충고를 듣는다. 키리하를 도구로 사용해 방패엮기미쿠마리 나선엮기 팔중인 기술을사용해 쿠쿠리를 수세에 몰리게 하였으나키리하가 붙잡히게 되어 결국 스소퇴치사가 되기로 하는 카즈야 가면이 떨어진 쿠쿠리 역시 본래의모습인 소녀로 돌아갔고 키리하의비웃음과 함께 응징을 받는다. 어려진 키리하에게 맞는 옷을입혀주기 위해 누나와 치사토에게어릴때 입던 옷을 빌리고자 했으나누나에게는 오해를 사게 되었고결국 오사무에게 빌렸지만간호사 사디스트 학교수영복등등코스프레 취향의 옷만 가득한 통에오히려 카즈야가 난감해했다. 다음날 등교하자 오사무는간밤엔 ..

앨리스와 조로쿠 4화 리뷰

앨리스와 조로쿠 4화 리뷰사람이 아닌 것 밀리엄 C 타치바나(미니 C)는사나가 인간이 아닌 존재라며그녀가 있어야 할곳은 연구소라 말한다. 주사를 맞고 정신을 잃은 사나는자신을 똑닮은 빈유언니를 만나자기 존재를 알려주는 사람을 부르라는소리를 듣고 조로쿠를 컨테이너 안으로 데려온다. 조로쿠의 난동과 사나를 제압하기 위해그녀의 무릎에 총을 쏘고 더 반항시조로쿠도 무사하지 못할거라는 미니C의협박에 연구소로 돌아갈 결심을 굳힌 사나는힘을 사용해 자신의 상처도 치료하고조로쿠에게 총을 겨누는 미니C를 막는다. 괴물과 인간사이에서 고민하던 사나그녀를 인간도 아닌 미지현상으로 인식하는 미니C민폐는 주지만 그건 다른 사람도 행하는 일이며사나는 마음을 가진 존재라고 여기면서그녀와 같이 살아갈것이라고 이야기하는 조로쿠 부모님..

유정천 가족 2기 3화 리뷰

유정천 가족 2기 3화 리뷰유럽의 향기 야사부로를 제압한 텐마야가벤텐에 대한 복수를 다짐하고 있을때그녀가 나타나 텐마야를 가볍게 제압하고자신의 스승 아카다마 선생을 만나러 간다 둘째 아들 야지로가 개구리에서너구리로 둔갑할수 문제로 어머니에게 상담을 하러 갔던 토센은 야사부로를 통해어머니가 건내주는 치료약을 받았고, 야사부로는 할머니에게 세상은 큰강으로 상태가 나빠졌으니 야사부로가 힘을 써서 세상에 풍파를 일으키라는 말을 듣는다. 야지로에게 할머니의 약을 건내주고 남동생 야시로와 함께 이사 선물겸헌상품을 들고 2대째의 옥상집을 방문한 야사부로.접대를 받고 야시로가 안경을 건내받았을때벤텐이 방문해 소파에 앉는다.낮잠을 자려던 2대째는 소파를 움직여 그녀를 바닥으로 떨어뜨렸고잠자기 불편하니 나가달라는 말을 남..

신격의 바하무트 3화 리뷰는 자막 관계로 연기

다른 애니들은 밀린 자막도 다 받았으나유독 이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3화만자막이 아직 안만들어졌다. 생각해보니 저번주에 제작자가 자막 제작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3일정도 늦어진다고 했으니화요일 이후에 나올듯 싶다.리뷰 적으면서 그 내용도 적었던것 같고 사실 우선 리뷰 13개 중 12개만 적기도 빠듯한이틀이지만 거기에 일월요일 방송되는 애니 5개를 더 적어야하고월화애니 3개 추가하면 20개 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