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5 10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2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2화 리뷰The Miserable 샤리오스 17세는 붕대악마 아자젤 토벌에실패한 오를레앙 기사단의 임무를 중지하고칠흑부대를 불러 카이사르 리드팔드를 감시하라 명한다. 깨어난 니나는 좀비 리타를 통해 자기를 구해준게 붕대악마라는걸 듣게되었다. 거리를 거닐던 니나는 붕대악마 아자젤과 마주쳤고그는 니나가 가진 드래곤의 힘을 이용할 생각에합류를 권했으나 듣지 않자 니나를 악마 부랑촌으로데리고 간다. 샤리오스 17세에 의해 마도 코퀴토스는멸망했고 이후 악마는 노예신세로 전락하여인간들로부터 날개가 잘리고 학대를 받았다. 그래도 망설이던 니나를 아자젤이 다그치자리타가 나타나 곤경에 빠진 니나를 구해준다.. 투기장에 다시 나타난 붕대악마 아자젤의뒤를 밟은 카이사르는 인간 살육을멈추라 권했으나 ..

소드 오라토리아 1화 리뷰

소드 오라토리아 1화 리뷰검희와 요정 50계층에 캠프를 구축한 로키 파밀리아마법 영창을 읊던 레피야 비리디스가몬스터에 덮쳐질 위기의 순간 그녀를 구해낸건 검희 아이즈 발렌슈타인언제나 민폐만 끼친다고 생각하는레피야를 아마조네스 자매티오나와 티오네가 달랬으나레피야의 관심은 오로지 아이즈뿐이었다. 단장 핀 디우나는 아이즈를 따로불러혼자 앞서 나가는건 파티원이위험에 빠질 우려가 있다며주의를 줬고 아이즈는 사과한다.51계층 입구에서 나방의 유충형 몬스터가 대거 나타나 캠프쪽을공격했고 산 OR 독성분인 벌레의침과 피는 옷과 무기를 녹여 직접공격은 무리인 상태였다. 레피야 비리디스 아이즈와 티오네 단장을 좋아하는 티오나 해결사 아이즈 멋지다. 리베리아 리요스 알브는경험과 성장을 시키기 위해 몬스터마법공격을 레피야에게..

소드 오라토리아 0화 리뷰

소드 오라토리아 0화 리뷰★ 던만추 OVA와 내용이 동일하고소드 오라토리아 1화 내용을 약간 붙인 영상 거인을 물리치고 돌아오는 길벨 크라넬을 독점하지 못해뾰루퉁 해진 헤스티아가 돌을 발로찬곳엔 온천이 있었다. 미코토의 발견으로 수영복을 입고온천을 즐기는 일행들 오우카의 앞엔 여자들이 있어생리적인 문제때문에 뜨겁지만 밖으로 나갈수도 없는 상황이라 기절한다. 헤스티아는 벨 크라넬을데리고 또 다른 길로 들어가단둘이 있고자 했으나천장에서 내려온 몬스터들로 인해그 좋던 분위기는 엉망이 되었다. 벨은 헤스티아를 안고 도망치던중 3마리 몬스터의 습격을 받았고.이때 류가 나타나 구해준다.하지만 또다시 천장에서 보스급아귀 몬스터가 나타났고 주신 헤스티아를지키기 위해 힘을 낸 벨은 몬스터를 처리했으나, 하의가 조금만 남..

sin 일곱개의 대죄 1화 리뷰

sin 일곱개의 대죄 1화 리뷰 미카엘의 배신, 노망난 신으로 인해천사에서 타천사로 전락한 루시퍼지상에 추락한 루시퍼는 여학생 토츠카 마리아와 만나고, 그녀에게 천사의 징표를 건내준뒤 지하로 추락한다. 지하에서 만난 질투의 마왕 레비아탄과함께 지옥 코키오스 만마전에 들어간루시퍼는 그곳에서 분노 탐욕 색욕 폭식 나태그리고 허식의 마왕 벨리알을 만난다. 반데일 가문의 영애 벨리알은루시퍼를 적으로 여기고 그녀를 공격했으나천사의 힘을 가진 루시퍼는 강했다.뒤늦게 공격에 참가한 마왕들에게다굴당한 루시퍼는 바닥으로 추락하고천사의 날개를 벨리알에게 잘라달라 부탁한다. 날개 잘린 루시퍼는 마왕의 뿔이 돋아났고레비아탄과 함께 교회에 나타난 루피퍼는자신을 천사라고 부르는 마리아에게창을 꼽으며 자기는 천사가 아니라 말한다...

베르세르크 2기 3화 리뷰

베르세르크 2기 3화 리뷰비검의 깃발 마을을 덮친 쿠샨족의 지휘관을단칼에 죽여버린 그리피스거기에 조드 / 월광기사 로쿠스그리피스의 목을 노리는 라크시스그룬벨트등이 합류하여 압도적인전투력으로 쿠샨족의 병사들을순식간에 전멸시킨다. 루미아스령의 영주 바라가 워프레임의 막내아들뮬 워프레임은 쿠샨족에게 수세에 밀리고 있을때그리피스와 그 수하영웅들이 나타나 그를그의 병사와 마을 사람들을 구출해주었다. 괴물, 쿠샨 영웅들을 휘하에 두고 있는그리피스와 그를 따르는 소녀 소냐그리고 기도를 올리는 백성들뮬은 그를 운명이라 생각하고 칼을 바쳤고그리피스는 그 칼을 받아들인다. 한편 기존의 질서를 뛰어넘는 진실과생존방법을 거츠에게 배우고자파르네제는 여행자 일행이 되길 부탁했고캐스카가 걱정이 되었던 거츠는 합류를 허락한다. 깊은..

뱅 드림 11화 리뷰

뱅 드림 11화 리뷰노래할수 없게 되버렸다 자신감 상실 오디션 무대 공포스트레스 부족분을 채우기 위해 무리해서 연습한 결과 목소리가 나오지 않게된 토야마 카스미는 집에 돌아온지방에 들어가 울어버린다. 다음날 병원에서 며칠 지나면나을거라는 소리를 들은 카스미는 Poppin Party멤버들에게 전해준다. 멤버들의 배려로 밴드연습은 하지 않았고 카스미는 우시고메 유리선배와 대화하면서긴장으로 인한 스트레스이전과는 다른 두근거림은스스로 극복해야한다는 말을 듣는다. 슬럼프에 빠진 언니 카스미를 응원하는 아스카 다음날 카스미는 목소리가 나왔지만 연습실에 가자 부담감에 또다시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다. 도망치는 카스미와 따라온 멤버들오너와의 일을 듣은 아리사는카스미가 못하는건 알고 있었다면서새삼스레 의식해서 스트레스 받..

트윈엔젤 브레이크 2화 리뷰

트윈엔젤 브레이크 2화 리뷰 사람과 얽히는게 귀찮은 키사라기 스미레가 좋아하는건강아지와 같은 동물이나 친오빠뿐 낮 등교시간에 찾아와원하지 않은 방문과 관심을 보이는아마츠키 메구루가 귀찮은스미레는 혼자서 등교해버리고메구루는 상자속 강아지를 발견해학교 체육창고에 가져다 놓는다. 체육시간 강아지를 타하라 선생에게 들킨스미레와 메구루는 교무실에서 혼이 나던중 새로 부임한 보건선생 오기노메 아리의 도움으로 겨우 벗어날수 있었다. 어린시절 학교에서 도시락을 많이먹는다는 이유로 이상하게취급하던 반 아이들을 겪은스미레는 친구관계는 귀찮은 것이라여기며 메구루를 멀리했으나메구루에겐 들어먹히지 않았다. 룬룬(강아지)을 데리고 동물원에 같이간메구루와 스미레. 스미레는 1년 사료가 걸린 애완동물 경주대회에 미루쿠짱(고슴도치 요..

히나코 노트 2화 리뷰

히나코 노트 2화 리뷰여기서부터 시작이야 사람이 말을 걸면 긴장해서허수아비 자세가 되는 사쿠라기 히나코그 때문에 어린시절부터 시골의아주머니와 아저씨부부가 허수아비대용으로 이용하고 채소를 주는 관계가 되었다.히나코의 어머니는 히나코가 채소를 가져오는건 고맙지만 지장보살옷을 입고새와 대화를 나누는 딸이 걱정되었다.(잠든 히나코가 추울까봐 농부 부부가 입혀준 옷) 꿈에서 깬 히나코는 빨래를 널려다새가 지져귀는 소리를 듣고비가 올거라 전해준다.연극보다는 서커스가 더 어울리겠다고생각하는 오기노 치아키 연극 고문이 여행을 떠난 이유가뭔지 히나코가 묻자, 치아키는 자기 재능의한계를 느껴서 여행을 간거라 대답해준다.치아키는 히나코에게 연극 하려는 이유를 물었고그녀는 사람이 다가서면 허수아비가 되기때문에그걸 고치고 싶었..

정해하는 카도 2화 리뷰

정해(해답)하는 카도 2화 리뷰노보(모두의 원류) 카도라고 불리는 정육면체의 모서리에 나타난야하퀴 자슈니나는 3시간후에 비행기를 놓고일본정부 대표단과의 교섭을 요구했다. 츠카이 사라카가 교섭대표로 임명되었고그가 나타나기를 카도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28시간전 기체 외부로 나간 신도 코지로는정육면체 내부의 보라색 원에서야하퀴 자슈니나가 생성되는걸 목격했고그가 스마트폰을 조그만 카도로 분석한뒤언어를 습득하여 의사소통은 이루어졌다. 츠카이 사라카 야하퀴에 따르면 기체를 외부로 내보내는데는29일이 걸리며 그동안 식량은 직접 공급해주겠다며신도에게 정보공유와 협력을 요구했다.신도는 그에 응했고 약속한 3시간 후야하퀴와 함께 나타난다. 야하퀴가 원하고 요구하는건세계인류와 의사소통. 세계의 추진이었고자기가 적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