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9 8

목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목요일 애니리뷰 예정목록 수요일 애니 싸움반장 소녀-GIRL BEATS BOYS 2화 러브 코메 - WE LOVE RICE 3화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3화 사쿠라다 리셋 3화 목요일 애니 사쿠라 퀘스트 3화 내일은 이 블로그에서만 5개 적으면 되는건가? 아까는 11시에 급하게 맞춰올리느라제목에 오타난줄도 모르고신데넬라 공주라고 잘못적었네 목요일부터 계속된 피로누적으로 오늘은 일찍 취침10월처럼 도중하차 안하기 위해서라도이번주부터 새벽리뷰는 자제해야지Save

왕실교사 하이네 3화 리뷰

왕실교사 하이네 3화 리뷰인정하지 않아도 되기에 4시에까지 왕자들을 모이라고 한하이네 선생 앞에 브루노 리히트 카이왕자 순으로 도착했고 4시가 지나 수업을하지않고 나가려 문을여니 그 앞엔레온하르트가 앉아있었다. 테스트 결과 발표브로노 100점 카이 87점 리히트 60레온하르트 1점(이름적은 점수)브로노는 밀려쓰기나 고민 시간이 없어서라는 이유를 들어서 그럴거라며 동생을 감싸려했지만밀려쓰기 고민x 시간부족x 모두 해당사항이 없었다. 레온하르트는 선생이 싫다며 말을 타고 도망쳤고어린시절 엄격한 선생에게 배우면서낙제생의 설움을 맞본 그는공부와 선생을 싫어하게 됐다 알려주고 운동바보가 된 그를 역시 말을 타고온하이네가 점프해서 붙잡자 여태까지 자기를 말타고 따라온 선생은 없었다며 레온하르트는 놀란다. 상처받은 ..

나츠메 우인장 6기 2화 리뷰

나츠메 우인장 6기 2화 리뷰내일 피어나다 나츠메 우인장 6기 OP제목 / フローリア Floria 노래 - 佐香智久 나츠메 우인장 6기 ED제목 / 너의 노래 きみのうた Kimi no Uta 노래 - 安田レイ 비쩍 마른 요괴를 제자로 맞아들여부정한 기운이 깃든 돌을 정화하는이시아라이로 교육한 나나마키800개의 돌을 정화해야 이시아라이들은 후지마라는 고향에 갈수 있다. 6개월전 나츠메가 거주한 마을에서의편지를 끝으로 소식이 없던 제자를찾아달라는 의뢰를 나츠메에게 부탁했고요괴들과 히노에가 정보를 얻어돌을 정화하던 제자가 제령사에게봉인당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제자인 아즈마의 기운이 느껴지는돌을 치웠지만 아즈마는 볼수가 없었다.나나마키와 대화를 하던중 낚시하러 갔던강가에서 돌위의 그림을 봤던 나츠메는그곳으로..

복면계 노이즈 2화 리뷰

복면계 노이즈 2화 리뷰신이여, 아리스의 사랑이 영원히 이루어지지 않도록 유년시절의 모모와 니노 매일밤 등교길 모모와 함께 노래부르던아리스가와 니노. 니노는 부모님 사정으로이사간다는걸 이야기하려고 했으나번번이 니노가 노래로 차단해버려말할기회가 없었다. 수업시간 반아이들로부터노래부르는 소리가 너무 크다는 항의를듣고 그제서야 자기 목소리에 문제가있는걸 알게된 니노, 이때 모모가 달려와니노의 편을 들어주었고, 그들은볼꽃축제날을 끝으로 더이상 만날수 없었다. 모모가 사라진후 마스크로 입을 가리고노래부르기를 멈췄던 니노는빚때문에 야반도주했다는 모모의이야기를 쑤군거리는 아주머니들어머니로부터 받게 된 모모의 편지를읽고 답답해서 달려온 바닷가에서유즈를 만나게 된다. 그는 노래를 부르기 싫어했지만우는 니노를 진정시키고자..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3화 리뷰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3화 리뷰Lecture Ⅲ 어리석은 자와 사신 시스티나를 구한뒤 루미아를 구하러가려고 할때 차원문에서 나타난해골병사들은 병사를 죽이고글렌과 시스티나를 덮쳤으나시스티나의 버프에 글렌의주먹질, 연계마법으로 물리친다. 하늘의 지혜 연구회라 불리는 단체에서 파견된 알베르트 프레이저가뒤에서 나타나 공격했고시스티나를 피신시키고 혼자 싸우던글렌의 마력이 떨어질때쯤시스티나가 나타나 힘을 무로 돌리는 마술을 걸었고 자기 몸에 박힌 칼로프레이저의 심장에 칼을 박는다. 제국궁정 마도사단으로굉장한 실력을 지졌고 마술사를사살하고 다닌 그의 코드네임을들먹이려던 프레이저는 그대로 죽는다. 시스티나 귀여워~ 한편 전임선생으로 사라졌던휴이선생이 루미아를 시계탑으로 납치해전송법진을 통해 10분뒤 전송하려하고..

리제로 트윈테일 람

뒷편에 있는 렘도 트윈테일로 머리를 묶은게 보인다.그림이 애니판과 거의 비슷하게 그려서모처럼 마음에 드는 그림이라 올려본다. 그동안 일반 유저가 람 렘이라고 그린 그림들은그 퀄리티가 기대이하여서 올릴만한 그림들이 없었다.하지만 이 그림은 아주 약간 마음에 안들뿐상당히 TV판 그림에 근접한 편이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델라 걸즈 극장 3화 리뷰

아이돌마스터 신데델라 걸즈 극장 3화 리뷰라디오...게스트...후힛 오늘의 라디오 게스트는 호시 쇼코소개가 너무 무미건조했던지조우가사키 미카가 라이브 공연버전으로 바꿔서 소개하자고 제안하자경악하는 시마무라 우즈키 매도녀로 변신한 쇼코P(프로듀서)는 결국 안되겠습니다 팻말을 든다. 냥냥냥 마에카와 미쿠외화 더빙이 들어와 기뻐하는것도 잠시어미에 냥을 붙여서 정상적인 더빙이 힘들었던 미쿠는 즐거움보다는한문장 말할때마다 재녹음이 이어졌고돌아온 미쿠가 고양이더빙만 하고싶다고 말하자 P에게 혼이 나면서 마무리 절찬 방송중 미카 우즈키 시부야 린의빙의 신데렐라 코너모로보시 키라라 흉내를내야하는 린은 부끄러워하면서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미키와 우즈키는 대만족했으나린은 부끄러워 돌아가고 싶어했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델라 ..

수요일 애니리뷰 작성 예정 목록

카야노 아이 블로그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3화 신데렐라 걸즈 극장 3화 복면계 노이즈 2화 나츠메 우인장 6기 2화 왕실교사 하이네 3화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수 있나요? 2화 요새는 매일 확인하지 않으면 뭘 적어야하는지 몰라서한번 적어봤다. 적을 애니리뷰가 많은날에는정리차 올려봐야겠다. 시청한건 아직없고캡쳐 위해 변마금 몇초 시청한 정도?다른 블로그에도 올렸듯이 이것도 GIF로 올릴지 직접캡쳐해서 올릴지결정이 안됐기때문에, 시청을 마치더라도 새벽에 올리긴 무리일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