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5 14

트윈엔젤 브레이크 3화 리뷰

트윈엔젤 브레이크 3화 리뷰달밤의 고슴도치 오기노메에게 3번 연속 패배한엔젤 로즈(메구루)와 엔젤 사파이어(스미레)성스러운 에너지를 모아 전대 트윈엔젤하루카와 아오이 언니를 하루빨리 구하고 싶던미루쿠짱은 기초훈련을 시작한다. 기초 훈련 한지 얼마 안되서잠시 쉬면서 필살기를 연구하자는 메구루의 태도가 못마땅했던미루쿠는 그대로 가출해버린다.그 사이 메구루는 졸병들을스미레는 보스를 상대하는 연습을하면서 필살기를 연구한다. 오기노메가 다시 나타나사람들이 에너지를 흡수하자미루쿠는 혼자서 그녀의 개미군단을상대하다가 망에 붙잡히게 된다.이때 변신한 로즈와 사파이어가 나타나미쿠루를 구해줬고 졸병 퇴치및오기노메를 상대한다. 상황의 불리함을 깨달은 오기노메는철수했고 미루쿠짱은 미안하다 사과하면서과거 있었던 일을 메구루와 ..

소드 오라토리아 2화 리뷰

소드 오라토리아 2화 리뷰시착과 구입 로키파밀리아의 복귀레피야는 티오나의 의견을 따라아이즈에게 크리스탈 드롭작은 유리병 등을 선물한다. 핀과 리베리아(엘프) 가레스(드워프)는3년간 5레벨에 머물러 있는아이즈가 좀처럼 오르지 않는레벨업에 조급증을 느끼고 있다며레피야가 그녀에게 자극을 줄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길드 파티에서 술에 취한 베이트가자신들이 놓친 미노타우르스에벌벌떨었던 벨의 이야기를 꺼내한바탕 비웃었고, 벨 크라넬은 창피함과 수치심을 느끼고 가게에서 도망쳐버린다 벨이 신경쓰였던 아이즈는 미안한마음을 떨칠수가 없었다. 티오나 귀여워~ 아이즈의 기분전환차티오나 티오네 레피야는옷가게와 수영복 가게에 들러쇼핑을 하였고, 돌아오는길티오나는 헤스티아와 부딪힌뒤그녀가 자기보다 가슴이 큰걸 보고 절망에 ..

sin 일곱개의 대죄 2화 리뷰

sin 일곱개의 대죄 2화 리뷰질투하기에 폭주 지상에 나타난 마왕 루시퍼는토츠카 마리아의 심장을 적출한뒤그녀를 호텔로 데려간다.스위트룸을 무기한 예약한 상태라자기들의 방처럼 쓸수 있는 공간에서수영을 즐기는 레비아탄과 루시퍼 마리아는 항의했지만 루시퍼에게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오히려 인간들이 가장 바라마지 않는 불로불사의 육체를 가지게된 마리아는 그런건 결코 기쁘지않다고 항의하나, 그러면 그럴수록 언니의 관심을 빼앗긴 레비아탄의 질투를 불러 일으킬뿐이었다. 벨리알이 건 처벌의 옷 때문에 목욕하던중피가난 루시퍼는 바깥으로 외출했고, 그 사이레비아탄의 공격을 피해 엘리베이터로 도망친마리아는 또다시 나타난 레비아탄에게 물촉수로몸을 유린당했다. 엘리베이터엔 남자도 타고 있어서섣불리 신음소리를 냈다간 변태로 오인받기..

웃는 세일즈맨 NEW 4화 보고서

웃는 세일즈맨 NEW 4화 보고서The woman on the Platform 매일 아침 전철에서 만나는마스크를 한 생머리 여성모구로는 그 여자와 나오키 쥬니치(26)을이어주겠다 제안했으나 나오키는 스스로고백하겠다며 모구로의 제안을 거절한다.직접 접근해 사랑을 고백하려 했지만그녀는 아는척도 하지 않고 떠나버린다. 결국 모구로가 알아낸 정보에 의하면카스미 무역회사에 근무하는 28세 싱글여성카게노 에이코(성우 / 아케사키 치나츠)그녀를 오늘 밤 나오키의 집에 방문하게만들어주겠다고 모구로는 약속한다. 그가 당부한점은 흥미본위로그녀의 아름다움을 이야기 하지 말라는것 에이코는 자기가 결혼하고 싶다 말하면결혼하겠는가 나오키에게 물었고그가 물론 하겠다 대답하자 나오키는 자기에 대해 알지못한다며 블라우스와치마를 벗던 ..

정해하는 카도 3화 리뷰

정해하는 카도 3화 리뷰왐 일본 정부를 대표하는 츠카이 사라카와야하퀴 자슈니나 신도 코지로의 교섭이TV 생중계로 방송되었다. 그는 자신에 대한 정보온곳과 카도 이방 노보 왐에 대한설명을 해주었지만 완벽히하나의 단어로 설명할만한것이없었기에 신도가 대체할만한 가장 근접한 단어로 설명를 해주었다. 이방은 우주에 연결된 제어장치고차원세계와 다르지만 대체할만한 단어가 없었기에 그걸로 대체되었고전력을 꺼내는 장치인 왐을 보여주면서전세계에 전력을 무한대로 공급할수 있다는야하퀴 자슈니나의 설명을 믿지 못하자그는 전력선을 끝어 두개의 구슬 왐으로그 지역 전력을 공급해 보여주었다. 놀라는 정부당국자들과갑자기 일을 벌여 당황하는 신도그는 조그만 카도에서 수많은 왐을탁자위에 떨어뜨렸고 진보라는 말을 남기며 이야기도 마무리 정..

베르세르크 2기 4화 리뷰

베르세르크 2기 4화 리뷰트롤의 숲 숲에서 토끼를 쫒다가 캐스카를잃어버린 파르네제는 괴물들에 둘러쌓인다.꿈에서 깨보니 캐스카는 음식을 먹으러이시드로 일행에게 되돌아와 있었다. 세르피코가 거츠와 숲속에 간 사이트롤들이 캐스카와 파르네제를덮쳤고 이시드로가 힘겹게 싸웠으나역부족이었다. 위기의 순간 마녀 시르케가열매를 던져 트롤들의 공격을 막아줬고 결계로 보호해준다. 무리지어 몰려왔던 골렘은 되돌아갔고 이시드로는 마녀의 가슴을 만진죄로 그날 내내 원숭이가 되는 벌을 받는다. 거츠 일행은 숲을 벗어나 길에 쓰러져 있던 이녹마을의 모건을 만난다. 그는 마을을 공격하는 트롤떼의 습격으로부터, 마녀의 도움을 받으려다가 거츠 일행을 만나게 되었다. 이상한 기운을 느낀 마녀 시르케는 골렘으로 그들을 공격했으나 스승님의 저..

프레임 암즈 걸 4화 리뷰

프레임 암즈 걸 4화 리뷰진라이 등장 여름방학을 맞아 바다에 놀러갈계획을 세우던 아오의 방에커텐을 찢고 진라이가 난입해고우라이와 배틀을 원한다.아오는 놀러갈 계획을 우선시했지만그녀를 공격하는 진라이를 그냥 볼수 없던고우라이가 배틀에 응전 잔상으로공격해오던 진라이를 아오가 조립한바올런스 슬램 더블 캐논모드로 격파한다.조립이 엉망이라 무기는 터져버렸지만 2차는 야외전투 스모대결이것도 고우라이가 승리하자 패배가 싫었던 진라이는 아오의 집에 거주하기로 한다. 집 만들기는 즐겁네 밖에서 돌아온 아오는 프레임 암즈 걸들이 방안을 엉망으로만들자 분노하였고자신이 만화책을 판매하러 간 동안 집안정리와책장을 보금자리로 사용하라고 말한다. 고우라이는 무기만 전시바제는 자기의 맘에 들게 꾸몄으나다른 로봇들이 보기엔 그냥 쓰레..

경계의 린네 3기 3화 리뷰

경계의 린네 3기 3화 리뷰윤회의 바퀴 일제청소 비용절약을 위해 할머니는 사신 청년부와계약 검은 고양이들을 불러 윤회의 바퀴청소를 시킨다. 이때 린네의 아버지 사바토가나타나 사신의 낫을 훔쳐갔으나 할머니 타마코에게제압당했고 그 비서인 렌게는 좋아하는 선배 카인 앞에서 사바토가 무섭다며 약한척을 한다. 사신의 낫들이 떨어지면서윤회의 바퀴는 금이 가게 되었고비용은 비용대로 나가고 진수성찬은아니지만 린네는 간만에 제대로 된 식사를 했다. 원한 무한대 사신의 낫 제작자 라이토와 레후토는액막이를 하러 린네를 찾아왔다.구매자가 다른 사신의 낫을 공격하고바로 반품하는 사태가 이어진것 원인은 정화되기 전의 악령들이있는 곳에서 재료를 캔 영철로 만든거라사신을 원망하는 힘이 신상전동낫에 베어들었기 때문이었다. 렌게가 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