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6 13

밀린 애니리뷰 완료 내일부터 정상적으로 참여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매일 10개 이상 밀린 애니리뷰를적느라 몸상태가 말이 아니었다. 물론 다른 블로그에 작성해둔거가져와서 약간 수정해서 올릴게 2개그리고 자막이 안나와서 작성이 밀린 애니1개 남았고에밀리아 블로그 1개 미나세 이노리 블로그 3개가남긴 했으나 이 블로그엔 사실상밀린 리뷰가 끝났다고 볼수 있다. 그래도 3일간 노가다로 이 블로그에서라도밀린리뷰를 거의 다 끝내시 홀가분하긴 하다. 어쨌든 이 블로그에서 할일은 끝났으나 다른 블로그로 이동해서 밀린리뷰를 적어야하는데오늘은 무리일것 같고 결국 또 내일9개 적어야할 신세가 되었네

Blog/이야기 2017.04.26

사쿠라 퀘스트 3화 리뷰

사쿠라 퀘스트 3화 리뷰맨드레이크의 절규 지역TV방송국 인터뷰에서사회자가 대본에 없는 질문공세를 하자당황하면서 제대로 대답하지 못한 국왕 요시노그녀는 마노야마 마을이 어떻게 변하면좋겠는지 마을사람들에게 물어보고 다녔고그 과정에서 그들은 별로 변화를 원하고 있지도지역 특산물에 대한 애착도 그다지 지니고있지 않다는 사실을 한 상점주인에게 듣게 된다. 지역 특산품은 카부라(무)였으나20년전 UMA붐에 편승해 우시마츠 회장이외계인 츄파카브라로 마스코트를 변경했다는사실을 타카미자와를 통해 알게된 요시노 각 마을의 마스코트를 소개하는 행사에 나간요시노와 우시마츠 회장. 하지만 츄파카브라머리장식을 쓰레기로 버려 행사에 참가에빨간등이 켜진다. 리리코는 카브라 가면으로교체를 제안했고 손상된 가면을 마기가 수리현장에 도착..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3화 리뷰

무장소녀 마키아벨리즘 3화 리뷰아름다운 검 키카쿠죠 메어리 노노로부터 자초지종을 들은 오니가와라 린은가시겸 키카쿠죠 메어리로부터 노무라 후도 보호에 나섰지만아직 몸이 다 낫지 않는 상태라 패배하고 말았다. 쵸우카의 채찍공격은 노무라의 허리띠에 가로막혔고바지가 내려간 모습을 본 쵸우카는 쓰러진다.과거 그에게 패배를 안겨줬던 아모우가 여자가되어 나타나자 노무라는 달려들었고 그를키카쿠죠 메어리가 제지시킨다.그사이 아모우는 사라져버리고과거 그와의 전투를 떠올리면서 다시만나면 결코 가만두지 않게다고 다짐한다. 지하에서 펼쳐지는 마치 투우장에서소의 등에 창을 꽃듯이 메어리는 노무라의목과 등에 공격을 퍼부으며 몰아치고 있었다.모 아니면 도라는 식으로 앞으로 달려든노무라는 배를 찔렸지만 두꺼운 만화책이 막아줬고곧바로 ..

사쿠라다 리셋 3화 리뷰

사쿠라다 리셋 3화 리뷰#3 CAT, GHOST and REVOLUTION SUNDY 1/2 사망한 고양이를 되살려달라는 무라세 요카의 의뢰비통지군으로부터 고양이 전문가노노오 세이카에 대한 정보를 얻고그녀가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선 자야된다는사실을 얻은 아사이 케이. 시간이 없어서케이는 하루키 미소라에게 리셋 능력을 쓰라한다.그 장소엔 무라세 요카가 숨어서 보고 있었다. 비통지군이 물은 맥거핀에 대한 정보와아사미 케이에 대한 정보는 공개가 금지되어 있었다. 유연 연구부 여학생으로부터 벽에 손으로 구멍을 내고눈앞에서 메워진다는 이야기를 들은 케이는니시구공원앞에서 유괴된 고양이가 살아있다걸노노오 세이카에게 듣게 된다. 리셋 2회차 고양이가 죽는 빵집앞에서 기다리는케이 미소라 세이카. 고양이 소리가 난쪽으로달려..

왕실교사 하이네 4화 리뷰

왕실교사 하이네 4화 리뷰사회학 견학 하이네 선생은 4명의 왕자들이국왕 후보로써 국민 생활을 아는게 중요하다며카이 브루노 레온하르트 리히트를 데리고사회학 견학차 외출을 한다. 레온하르트는 괴상한 인형을사더니 귀엽다고 만족하고돈에 대한 개념이 없어 소지한 돈을 내밀어 가져고 싶은대로 가져가라고 했지만 점원은 54크로이츠만 가져간다. 왕자가 아니었으면 거지가 될거라 생각하는 하이네 브루노는 서점에 들러 수많은 책들을골랐으나 수중에 돈이 별로 없어 남은책은서점주인에게 맡기고 1권만 챙긴다.카이는 광장이 비둘기에게 모이를 주고 있었고하이네도 먹이를 주다가 비둘기에게 날라갈뻔했으나카이가 잡아줘 간신히 날아가는건 면한다.소시지를 끼운 빵을 구매해 손수 먹는 시범을 보이자리히트와 카이는 의외로 잘 먹었다. 광장에서 ..

나츠메 우인장 6기 3화 리뷰

나츠메 우인장 6기 3화 리뷰니타이 님 오랜만에 연락해온 시바타의 전화타누마와 함께 나간 나츠메는시바타로부터 소토기의 인형저택소문이야기를 듣고 직접 찾아간다.나츠메는 니타이 님이라 불리는2개의 인형을 봤고 서둘러 그지역을 떠났지만그 인형들은 곧 나츠메를 찾아온다. 타누마의 집에서 찾아낸 부적은 1장나머지 1장은 타누마와 시바타가찾으러 간사이 인형 1기가 집에 들어와 나츠메가 인형의 이마에 부적을 붙였고, 빠져나온 요괴는 야옹선생이 제압한다. 시바타가 천장에 붙은 부적을 떼고 있을때또다른 1기의 인형이 나츠메를 덮쳤고시바타가 던진 부적을 인형에게붙여 야옹선생이 제압해버린다. 요괴가 보이는 나츠메가 힘들겠다는생각을 하게된 시바타는 이야기를꺼내 힘들게 한것에 대해 미안하다 말하고나츠메는 그런 자신을 받아들여준..

복면계 노이즈 3화 리뷰

복면계 노이즈 3화 리뷰무슨일이 있더라도, 지금 당장 자신의 노래로 모모를 찾기 위해부족한점이 무엇인지 미오에게 물어보는아리스가와 니노. TV를 시청하다가in no hurry to shout 싱글곡의 작곡자가 키류 모모라는 걸 본 니노는 기획사로 찾아갔지만 관계자 이외에 접견을 허락하지 않자 벽에 붙은 포스터를 보고 오디션을 보기로 한다. 니노의 프로데뷔를 반대하는 유즈미오에 따르면 니노를 좋아하는 자기마음을 들키기 싫어서라 한다. 모모로 추정되는 사람의 오디션에 응모해 합격하면 모모가 작곡한 노래를 부를거라 말하는 니노 그게 싫어서 도망치던 유즈를 따라오다가 6년전울던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노래를 불러주던 유즈가 자기때문에 노래를 부르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충격을 받은 니노 유즈는 니노의 탓이 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4화 리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4화 리뷰다 없어질때까지 할거에요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쿠마 마유는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질때까지장미꽃을 뽑았지만 프로듀서가당황스러워하자 연출을 위한거라며 얼버무린다. 무진장 스위티...? 프로듀서와 맞선 리허셜을하면서 실제로 이어질 가능성까지생각하면서 김치국마 시던 사토 신하지만 프로듀서는 급한일이 생겨 떠났고혼자서 1인 2역을 해야했던 사토 신은전혀 달콤하지 않다고 느꼈다. 대사도 맡겨만 주세요! 결혼식 PV대사를 처음엔중2병 대사로 읽다가안아주세요 키스해주세요는부끄러워 작게 말하는 칸자키 란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5화 리뷰는 다음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