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1 9

웃는 세일즈맨 NEW 2화 보고서

웃는 세일즈맨 NEW 2화 보고서EP 1. 온천기행 홀로 온 키하라를 데리고온천에 데려가 게이샤 2명을 불러술을 먹이는 모구로첫번째 게이샤를 본 키하라가 자기와 싸운여자(부인)를 닮아서 소스라치게 놀라자모구로는 미모의 게이샤 치이짱을 붙여준다. 마신 술은 어느새 10병이 넘어갔고잠에서 깬 키하라는 치이짱과 다시한번술을 마시길 원했다. 모구로는그 소원을 이뤄주겠다며 간밤에치이짱을 들여보냈고, 행복에 빠진키하라가 깨보니, 같이 있던건 무서운얼굴의 여자(부인)임을 알고 놀라면서대금 청구받는 것으로 마무리 EP 2. 욕하면서 닮아간다? (이건 제목을 알아볼수 없어 임의로 지은제목) 상사에게 회사일을 실수투성이에대충하면서 놀러 다닌다는 비난을 들은신입사원 미야시로는 자책한다.모구로는 미야시로에게 접근해트레이닝 회..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복면계 노이즈

복면계 노이즈 원제 / 覆面系ノイズ 원작 / 후쿠야마 료코 감독 / 타카하시 히데야 각본 / 아카오 데코 캐릭터 디자인 / 이토 마리코 음악 / Narasaki 제작사 / 브레인즈 베이스 장르 / 드라마, 코믹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Fukumenkei Noise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11 23:00 (화) 등급 / 15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fukumenkei-anime.jp/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fukumenkeianime/ 줄거리 어릴 적부터 노래하길 좋아하던 소녀 니노. 첫 사랑인 모모, 작곡을 할 줄 알던 소년 유즈와 각각 한 차례 헤어졌다가 고교에서 재회하게 되고. 니노는 유즈가 결성중이던 밴드에 보컬로서 가입한다. 한편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0화 리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0화 리뷰사랑과 순정의 서비스회 수영장에서 사에카노를 두고 폄하 매도하던카스미가오카 우타하에게 항의하며판매량 그림등을 칭찬하는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시간이 지났음에도 바뀌지 않은건 우타하 에리리효도 미치루 카토 메구미 역시 마찬가지였다. 어린 시절 이야기를 나누며 좋은 분위기를타서 고백하려던 에리리. 하지만 미치루가 아키 토모야를 물속에 빠트리며몸을 밀착하자 에리리는 화를 냈고, 이 수라장에 메구미에게 초대된 하시마 이즈미까지 난입한다.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기절한 토모야에게키스하려던 우타하는 에리리에게 저지됐다. 하지만 돌아가는 아키 토모야와단둘이 있기 위해 뉴욕의 수영장비+방세등 막대한 비용을 지불한 우타하는 라임 쥬스를 마시며토모야와의 둘만의 시간을 보내길 원..

프레임 암즈 걸 2화 리뷰

프레임 암즈 걸 2화 리뷰날지 못하는 스티코는 스티코라 할수 있을까? 간밤에 화장실에 가려던 아오는만화책 밑에 깔린 무언가를 밟는다.낡이 밝은후 스틸렛(스티코)은 고우라이가 가까이 다가가자 굳는 현상이 생겼고 바제랄드는 이건 지난 전투의 패배로 인한 트라우마가 원인이라고 얘기한다. 고우라이는 전장에서 스틸렛에게키스를 해줬고 온도가 올라간 스틸렛은정신을 잃었고 키스와 전투한 기억만 잊어버린다. 이후엔 금이간 날개를 고쳐서 비행에 문제가 없었지만전투 재개를 위해서 고우라이에게 다가선 스틸렛은키스한 기억을 떠올리고 이번엔 부끄러움때문에제대로 전투를 하지 못한다. 츤데레 청소하자! 아오가 주인집에서 얻어온 무인인공지능 청소기그녀는 고우라이 스틸렛 바제랄드에게수리를 부탁하고 외출한다. 처음엔 무리라고 생각하던 스..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1화 리뷰

제로에서 시작하는 마법의 서 1화 리뷰마녀와 짐승타락 500년전 마녀가 패배하여 교회는 마녀사냥을 벌였고교회력 526년 마술학문은 자취를 감췄다.역병이 돌자 죄없는 마녀 소레나에게 죄를 덮어씌워 처형하자 마녀는 반란을 일으켰다.교회의 준동으로 인간들은 여전히마녀를 적대시하고 있었다. 평범한 인간에서 태어난 반인반수짐승타락이라 불리는 용병도 마찬가지 마녀의 마술도구로 고가판매가 되는짐승타락은 도적과 마녀의 사냥대상이었고인간역시 짐승타락을 싫어하였다. 제로 (성우 / 하나모리 유미리)용병 (성우 / 코야마 츠요시)알바스 (성우 / 타이치 요우) 숲속에서 알바스에게 쫓기던 용병은제로가 먹으려던 스프를 엎었고알바스를 피해 제로를 데리고 도망쳤다.제로는 돌로 벽을 만들어 공격을 막았고알바스는 자취를 감췄다. 13..

코노스바 다크니스 넨도로이드

코노스바 다크니스 넨도로이드 사진들을 보니까 코노스바 1기 3화에방송되었던 양배추에 난타당하는 장면도재현해 낸걸 보면 예전에 나온건가?아니면 요새 나오거나 나올예정인다크니스 넨도로이드 사진을 먼저 올린것인가? 일단은 사진부터 올리고 나중에확인되면 다시한번 글을 올려봐야겠다. 양배추와 다크니스의 즐거운 한때 수줍어 아니 이건 흥분한 표정인가?

베르세르크 14화 리뷰

베르세르크 14화 리뷰겨울의 여로 가진돈을 아이들에게 뺏기고눈오는날 바닥에 엎드려있던 세르피코를구한건 파르네제 반디미온이었다.국가 예산에 맞먹는 재력을 가진 귀족가문페데리코 반디미온의 딸로 일에만 열심인 아버지와 방탕한 어머니부모님의 사랑을 못받은 페데리코의성격은 점점 더 나바져만 갔다. 페데리코는 어느날 세르피코의어머니 사진을 보고 그가 자기 아들임을알아챘으나 이미 3명의 아들이 있었기에그의 후견인이 되는것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파르네제는 자신을 왕족과 결혼시키려는아버지에게서 벗어나 세르피코와 같이탈출하자 제안했지만, 거절당하자집안에 불을 지르는 사태가 발생했다.혼례는 취소되었고 그녀는 사교도를사냥하는데 온 정신을 쏟았다. 그러던 어느날 세르피코는 자기 어머니가사교도 무리에 있던걸 알게되었고무심코 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