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0 9

베르세르크 13화 리뷰

베르세르크 13화 리뷰 에리카의 부모가 사망한뒤 돌아온거츠와 캐스카. 에리카에게서그리피스가 마을에 들러 리케르트와같이 갔다는 소식을 들은 거츠는빠르게 달려가 그리피스를 제거하려했으나 1차는 상황을 모르는 리케르트가 2차는 노스페라투 조드가 막아섰다.전투를 보면서 경탄하는 리케르트조드는 공격이 먹히지 않자거대 타우렌으로 변신해 그를 공격했고이때 캐스카가 다가서며거대한 돌의 파편에 맞을 위기에 처한다. 이때 그리피스가 날라오는 돌을 막아캐스카를 구해냈고 그의 볼을 만지려던그녀는 가슴에 고통을 느낀다.그리피스는 조드에게 철수를 지시했고그는 자신의 나라를 손에 넣겠다는말을 남기고 떠나버렸다. 그리피스 거츠 엘프 퍽 조드 리케르트 캐스카 거츠에게 자초지종을 들은 리케르트는자신도 따라가겠다 했으나 거츠는 거절했고마..

ID-0 아이디 제로 1화 리뷰

ID-0 아이디 제로 1화 리뷰혼백천이 부모님이 사망한후 돈과 생활을 위해연맹 아카데미 우주지질학과에편입하게된 미쿠리 마야는 조사하던 델타나인 행성의 오리하르트 굴착은교수의 단독결정에 의해 취소됐고오메가 쓰리의 오리하르트를 굴착하던중미겔 스톰에 휘말려 그녀는 버려진채로마노프와 교수만 우주선을 타고 도망쳐버린다. 오메가 쓰리의 오리하르트는주변에서 기회를 엿보던 에스카베이더사의스투르티호 대원들에게 추출되었고미쿠리 마야는 I머신에서 벗어나원래몸이 있는 우주선에 보내달라고 부탁했지만선장 그레이맨은 비용이 많이 든다며 들어주지 않았다. 하지만 이들도 델타 나인 행성에 주목하고 있었고그 자료에 대한 제공을 마야가 제공해주었기에생각보다 빠르게 원래몸으로 돌아갈 기회가 생겼다. 미쿠리 마야 스투르타호 대원들 로마노프 ..

유정천 가족 2기 1화 리뷰

유정천 가족 2기 1화 리뷰 타누키 다니야마 후도인에서날센너구리 계단넘기의 토렌 파와츠지노코 탐험대 파가 참배길 돌계단을 놓고전투를 벌였고 세월이 흘러 각파의 대장이었던 토렌과 시모가모둘이 결혼하여 태어난게시모가모 야이치로시모가모 야지로삼남이자 주인공인 시모가모 야사부로그리고 막내 시모가모 야시로였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이어뱀으로 추정되는 츠치노코 탐험대를결성해 조사하다가 하늘에서 떨어진의자를 야시로와 옮기던 야사부로는쿠라마 텐구에대해 안좋은 소리를 하다가동생이 그들에게 놀림을 당하자 코끼리로 변신하였고이때 2대가 나타나 아버지 야쿠시모 아카다마에 대해 묻는다. 토렌파 츠지노코 탐험대의 시모가모 시모가모 야사부로 야쿠시모 아카다마의 여자제자 벤텐 야사부로는 숙소로 재빠르게 돌아와 아카타마 선생으로 변신해..

앨리스와 조로쿠 2화 리뷰

앨리스와 조로쿠 2화 리뷰앨리스의 꿈 카시무라 조로쿠의 손녀 사나에와사나의 첫만남은 사나에가 돼지인형으로장난을 치자 놀란 사나가 돼지들을 소환하면서 시작되었다. 사나에는 배고파하던 사나를 위해핫 케익을 만들어주었고 맛잇게 먹은뒤다시 만드는걸 기다리지 못하고 거대한핫케익을 만들었지만 마력이 다해 기절해버리고 사나에가 핫케익을 만드는 동안연구소에서의 쌍둥이 요나가 아사히자매와의 만남, 그녀들이 붙여준 이름 사나그리고 행복했던 생활과 함께연구소원들이 실험을 자행하는게무서워서 도망치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사나에가 새로만든 핫케익을 먹고 마력을 회복한 사나는 조로쿠를 배웅가려다 허공→추락→열차→남극에서 만난 펭귄을 귀여워하다가 사나에와 함께 집으로 돌아간다. 이때 가둬둔 돼지들이 우르르 쏟아져 나와 사나..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14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14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OP2제목 - MIND CONDUCTOR노래 / YURiKA 마도석으로 나오는 한정된 마력에너지를둘러싼 마녀와 요정들의 싸움부르주아 다이애나와 흙수저 아츠코 카가리의 대립 아슈라 선생이 앗코에게 진실을 말하려할때마녀선생들로부터 요정이 노동조합을 만들어파업을 하고 있다는 연락이 왔다.90%의 에너지는 마녀가 사용하고나머지는 요정들이 사용하면서요리 빨래 청소를 하는 상황 하지만 이들이 파업함으로써수업을 비롯한 일상생활에 차질이 생겼고불편함을 느낀 앗코는 설득하러갔다가오히려 요정들에게 설득당해 그들의 대표가 되었다.다이애나와의 대립까지하며 요정들의에너지 사용 10%인상을 외치는 앗코 14화 들어서 오프닝과 노래가 새로 바꼈다. 여기에 새로 부임한 선생인 ..

츠구모모 2화 리뷰

츠구모모 2화 리뷰도서관과 소꿉친구 잠결에 키리하를 요괴라고 했다가응징에 지각하게 생긴 카즈야는키리하를 잘 구슬러 나무상자에묶어서 입구에 두고 등교했지만지각해버리는 바람에 소꿉친구이자반장인 치사토에게 매타작을 받는다. 숙제도 안해온 카즈야를 도서관으로 데려가 스스로 과제를 풀게하였고 과제하면서 어린시절 자기 집에서같이 공부했던 이야기가 나오자치사토는 수줍어하며 앞으로공부를 도와주러 가면 어떤지물었지만 키리하가 있는걸 들키는게두려웠던 카즈야는 제안을 거절했고치사토는 조금 실망한다.키리하 치사토 과제를 마치고 밖에 나가려던두사람은 도서실에 갇혀버렸고키리하는 쌍드릴로 문을 열고자 했으나근본적인 해결책은 같이 공부하자는제안을 거절당했던 치사토의 마음에스소가 반응하여 이같은 일이 벌어졌던 것이다. 카즈야가 그 제..

승려와 나누는 색욕의 밤에 2화 리뷰

승려와 나누는 색욕의 밤에 2화 리뷰승려도 연애는 하고, 결혼도 하고, 그리고... 술취한 후카타니에게 키스로 물을먹인 쿠죠는 승려도 연애 결혼그리고 섹스도 한다며 입으로애무를 해 그녀를 가버리게 만든다. 다음날 강의가 없는 후카타니를쿠죠가 데려간 곳은 절집이었다. 승려와 나누는 색욕의 밤에 3화 리뷰는 다음주에~ 자체 검열이 생겨서 조금 약한 부분엔작은 이미지로 가려지고안되겠다 싶은부분은 통채로다른 영상을 끼워넣었다.마치 엎어진뒤 새장면을 잠깐 비추면날이 새있던것저럼 말이지. 무삭제판을 보려면 유료로 아니면 목요일날까지 기다리라는 정책을 쓴다고 하니 뭐

블로그 일방문자수 2045명 4위 갱신

4월 8일 기록한 1938명을 뒤로 밀어버리고4월 9일 2045명이 방문해주어 4위 기록을 갱신하였다.오전부터 빠르게 800명대를 돌파하더니오후 2시쯤엔 1000명 돌파저녁에 급피치를 올려 2000명도 결국 돌파하였다. 2월 20일 3위를 기록한 2059명에 14명정도 모자란 수치다.올해엔 두번째로 2000명대를 돌파해봤다.2016년 2번 2017년 2번 총 4번 돌파해본셈이다.역시 2000명 돌파하는날은 초반기세가평소와는 다르게 느껴진다. 실제 돌파하는 날들을 보면새벽인데도 불구하고 상당히 많이 몰리는기 현상을 보이는데 오늘도 그런걸 보고기대는 했지만 실제로는 힘든일이라반쯤 포기하고 있었다. 어쨌든 오늘 2천명 돌파도 자축 Save

Blog/기록실 2017.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