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7 12

원더 우먼 WONDER WOMAN 3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

원더 우먼 WONDER WOMAN 3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 한국엔 3월에 올라온 이 영상주연 배우들이 인사하는 영상과 함께일본쪽 워너브러더스사가 4월 9일쯤에 올렸다.한달차이가 나네. 물론 여기엔 주연배우들이 인사하는 영상은 없지만 예전처럼 촌스런 성조기 팬티는 아니라서 다행이다.6월달 나올 예정인가?아래 영상엔 8월 25일 금요일 공개된다고 표시됐던데어쨌든 배우들이 인사한 일본버전도 아래에 올린다.달력확인해보니 25일 금요일인데 왜 토요일이라고 적었지?

은의 묘지기 3화 리뷰

은의 묘지기 3화 리뷰스이긴, 종말을 걱정하다 7일후 서비스 종료되는 게임DUNGEON CENTURY세상의 끝이라며 절망하던 스이긴 리쿠레이는 게임속 주점에서플레이어들이 소원을 들어주는 아이템 밤에 노래하는 장미를 발견하면게임종료도 멈출수 있지을지 모른다는우스게 섞인 이야기를 듣게 된다. 서비스 정지까지 7일리쿠레이는 다시 만난 스이긴에게밤에 노래하는 장미를 찾아달라 부탁하고우울해했던 스이긴은 잠시나마리쿠레이와 플레이하면서 행복감을 느낀다. GGTC의 새 온라인 게임 글레이브 마스터환금 가능한 보물에 CD를 무료선물하는이벤트를 열고, 새 플레이어들을 끌어들인다. 은의 묘지기 4화 리뷰스이긴, 패배를 맛보다는 다음주에~ 근데 리쿠레이의 양아버지가 건낸상자속 물건은 대체 뭐지? 휴 오늘도 애니리뷰 9개 적게..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와시오 스미의 장 1화 리뷰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와시오 스미의 장 1화 리뷰 신에게 선택받은 3명의 소녀들 이야기와시오 스미(활) 노기 소노코(창,방패)미노와 긴(탱커, 칼 방패)는 침식형 마물Vertex로부터 이 세상을 구해야하는 용사다.저돌적으로 공격하는 긴장난스런 덜랭이 소노코 두사람을 보충해 자기가 이끌어가야겠다는 책임감을 가진 카시오 스미 첫 전투는 고래형 마물을 맞아어찌저찌해서 겨우겨우 막아냈다.두번째 전투는 밀리다가 긴이이판사판으로 달려들어 막아내었다.부상이 많은 소녀들의 훈련할필요성을 느낀 담임은 스미 소노코 긴이연계 방어, 공격에 익숙해지는 훈련을 시행한다. 매일 지각을 하던 긴의 집에몰래 찾아간 스미와 소노코는동생들을 돌보고, 다니는 내내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느라지각하게된 사정을 알게된다. 세사람이 만나 식사를 ..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15화 리뷰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15화 리뷰 샤이니 샤리오 = 샤리오 듀놀 = 아슈라 카리스키스선생새로 부임한 크로와 선생은 학창시절월광의 마녀에 뽑힐정도로 성적이 우수했다.반면 샤리오의 마법은 화려했지만 신성한 마법을유흥거리로 만들어 마녀에 왜곡된 이미지를 심어마법계에서는 평가가 안좋았다. 크로와 선생을 조사하던 다이애나는아슈라 선생도 조사하기 시작했고그랜드 리스켈에 대한 비밀도 풀기시작했다. 샤이니의 행방에 대해 알고 싶은 앗코를 이용해크로와 선생은 샤이니를 찾을수 있는 단서 샤이니로드(지팡이)를 가져오라고 했고, 지팡이와 앗코를 기절시켜 발동조건 데이터를 조사한다. 아슈라 선생은 앗코를 데려가 자신이 알고 있는것을 알려주었다. 별들을 지닌 유그드랏실의 가지는마녀에게 무궁무진한 마력을 제공했으나시간이 경과되면서..

ID-0 아이디 제로 2화 리뷰

ID-0 아이디 제로 2화 리뷰DIG02 시공결절 자신이 기업에 넘긴 정보범죄를제자인 미쿠리 마야에게 떠넘긴애트미긴즈버그 교수아카데미로 되돌아가도 재판에서 패배해감옥행이 예고되는 미쿠리 마야는 여비가 모일때까지 오리하르트 굴착 전문업자에스카베이더사 우주선 안에서 일을 하기로 한다. 20일전 행성채로 출현한 직경 2만 Km의 행성굴착권을 보유한 플래닛 워크사는 보수 1천만을 걸고접근조차 위험한 이 행성에서 오리하르트를 굴착할 업자를 찾았고 이도가 오리하르트를 캐고 마야가 관측을 백업해 행성에 접근한다. 스톰이 감소상태 유지는 7분행성 내부로 진입한 이도는 갑자기 분출된스톰으로부터 마야를 구하기 위해 밀쳤고사망자라 정신을 아이머신에 이식한 이도와 함께마야는 거대한 오리하르트를 가지고우주선으로 돌아온다. 클레..

유정천 가족 2기 2화 리뷰

유정천 가족 2기 2화 리뷰 환술사 텐마야 2대째는 너구리에게 구함받는아버지가 실망스러워 스스로 철수했고이를 승리했다고 생각하는 아카타마주변관객은 그모습에 실망하였다. 카이세 아버지의 부탁을 받고 간곳엔괴이 현상이야기가 떠도는 건물건물 맨위에 텐마야 라면집이 있었고그 라면집의 철거를 부탁받게 된다.야사부로는 곰으로 변신해 그에게겁을 줘 내쫓으려고 했지만 텐마야는환술을 떠서 야사부로를 홀렸고 곰의 모습인채로 시장을 돌아다니게 만들었다. 경찰의 총구가 곰이 된 야사부로를 향했을때 카이세의 아버지와 야시로가 나타나 그를 구한다.요도가와 교수와 화가 아야메이케의집에 간 야사부로는 그곳에서 텐마야를만나 등을 이용한 환술을 보게된다. 돌아가는 길에 텐마야가쥬 노인의 노여움을 사 떠도는 신세가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츠구모모 3화 리뷰

츠구모모 3화 리뷰쿠쿠리 히메 과거 쿠쿠리 히메에게 부탁해 츠구모가미의 힘을 잃어가면서 카가미 카즈야의 기억을 봉인해 그를 살린 키리하 쿠쿠리 히메는 제자 코쿠요우에게카즈야만 하쿠단 신사로 데려오라 명한다.키리하는 자기도 가겠다고 했고팔씨름에서 이긴 키리하는 반장 치사토와 함께 신사로 간다. 쿠쿠리 히메는 카즈야가온갖 악한것의 씨앗이라며그가 스소를 끌어들이는 원천이라그의주변에만 괴이가 몰려든거라 설명해주고스소를 직접 퇴치하라 권한다.그 방법만이 그의 생명을 연장해준다는 설명도 덧붙이면서 항의하는 키리하와스소를 직접퇴치하지 않겠다면카즈야를 제거하겠다는 쿠쿠리 히메의싸움이 벌어졌다. 토지신 쿠쿠리 히메는물을 활용해 그녀를 공격했고비장의 노림수 가면을 노렸던 키리하의공격은 실패했고 곧이어 하늘에서거대한 물망치..

앨리스와 조로쿠 3화 리뷰

앨리스와 조로쿠 3화 리뷰트럼프 미 해병대 출신 소위 미니C 타치바나는이라크에서 폭탄처리중 사망한 남편의일부(손과팔)을 앨리스의 꿈을 통해 재현해내었다. 미니 C의 정보를 확인해 앨리스의 문 트럼프를 분석해 그 힘을 이용하려는연구소직원 키토 코이치그가 사나의 힘을 분석 이용 추출하면사망한 남편과의 만남을 원하는 미니C그렇게 두 사람의 협력관계는 이뤄졌다. 사과를 요구하는 조로쿠와끝까지 사과하지 않고 버티는 사나결국 사나는 화장실에 들어간다며조루쿠에게 사과하는걸 회피했다. 미니C는 화장실에 들어가 볼일을 보던사나를 납치해 능력을 통한거대한 손으로 앨리스의 움직임을봉쇄하였고 생사는 자기에게 달렸고 협박하면서사나가 얌전히 있을것을 요구했다. 한편 납치된 사나를 형사야마다와 이치죠가 추적에 나서나시스템이 불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