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4 10

소드 오라토리아 0화도?

지난 4월 7일 소드 오라토리아 0화가 방송되었나보구나이로써 토요일날 올려야될 애니리뷰10개 확정인가? 후아~뭐부터 올려야할지 패닉이네 소드 오라토리아 방송개시 기념온천 선행영상 해금?대충 보니 이렇게 초반에 적혀있네 어쨌든 새벽 / 오전 / 오후중 하나 택해서 0화와 1화 리뷰를 연속으로 올릴 예정이다. 처음보는 소녀 캐릭터도 나오는것 같고 간만에 정식으로 보는 아이즈 발렌슈타인 모습도 귀엽네

아마미야 소라와 미아 아쿠아

몬스터가 있는 일상 OAD 14화 중에서 미아 미아와 아쿠아의 표정이묘하게 겹쳐보여서 비슷해 보이는장면들을 올려본다. 캐릭터가 막무가네 떼쓰는 캐릭터다보니 아미미야 소라의 연기하는 패턴이 비슷하다. 아마미야 소라 알드노아 제로의 이세일럼도 연기했으나이건 1화만 조금 보다 말은터라제대로 봣다고 할수 없어서 패스 플라스틱 메모리즈 아일라도쿄 구울 키리시마 토우카마법과 고고의 열등생 미즈이 호노카 정도가제대로 본 애니지만 마음에 드는 연기는역시 막무가네 떼쓰는 연기한 코노스바 몬스터가 있는 일상 이 애니들이다. 번돈은 술마시는데 다써버리고 10만 에리스를 빚진뒤, 카즈마의 돈을 노리는 아쿠아 아쿠아 / 네 카즈마. 한번 더 목걸이 차서 죽어보지 않을래?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소드 오라토리아

소드 오라토리아 원제 / ダンジョンに出会いを求めるのは間違っているだろうか外伝 ソード・オラトリア 원작 / 오오모리 후지노 감독 / 스즈키 요헤이 각본 / 시라네 히데키 캐릭터 디자인 / 키모토 시게키 제작사 / J.C.Staff 장르 / 능력, 액션, 전투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Dungeon ni Deai o Motomeru no wa Machigatte Iru Darouka Gaiden: Sword Oratoria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15 00:30 (토) 등급 / 15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danmachi.com/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danmachi_anime 등장인물 아이즈 발렌슈타인 (AIZU WALLENSTEIN)|アイズ・ヴ..

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 OAD 14화

라크네라의 전전 주인인 소녀가 방문해라크네라를 다시 데려가기 위해 시련(?)을 겪는 이야기 쿠루스 키미히토라면 매일 겪는 일상이지만이 소녀로써는 이종족이 겪게 하는 시련을 뛰어넘어야 라크네라를 데려갈수 있는줄 착각하고 힘을 내는게 주요 내용이다 미아의 살인요리 / 돌아서면 잊어버리는 파피의 3초 기억수의 촉수 난관 / 센토레아의 진지한 상담메로의 메이드복 입히는 취미 등등 벽에 사다리를 고정했던 나사가 헐거워진 상태에서 올라가던중 사다리가벽에서 분리되어 상처를 입게된 소녀부모는 사다리에 상처를 입은 딸을보고 라크네라를 내보낸다.그런 라크네라를 다시 데려가기 위해소녀가 임한 마음가짐, 착각 등등 ♤ 이것도 자막이 없어서 절반정도 보다가그냥 보고서도 리뷰도 아닌 요약글을 올리게 되었다.내일 올려야할 애니리뷰..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신 일곱개의 대죄

신 일곱개의 대죄 원제 / sin 七つの大罪 원작/ Hobby Japan 감독 / 요시모토 킨지 각본 / 요시모토 킨지 캐릭터 디자인 / 야스다 사치코 음악 / 요코야마 마사루, 츠츠미 히로아키 제작사 / 아트랜드, TNK 장르 / 능력, 액션, 용사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Sin: Nanatsu no Taizai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15 00:00 (토) 등급 / 15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www.7-sins.tv/ 공식트위터 이건 기대에 부응해주려나?월요일 워낙 강한게 방송중이라이것도 만화보니 만만찮긴 하지만 키타무라 에리 히카사 요코 이토 시즈카섹시캐릭성우 3명이나 출동7개의 대죄라서 7캐릭만 나올줄 알았더니10캐릭이나 나올줄이야 등장인물 루시퍼 (L..

클락워크 플래닛 2화 리뷰

클락워크 플래닛 2화 리뷰대지주 붕락 국경없는 기사단 마이스터 길드마리 벨 브레게는 군인에게24층 기압제어 블록에 문제가 생겼다는걸 알아내고 그곳으로 가던중 길드에 지원을 요청했으나 15층 태엽배럴이 분리되어 동력장치에 문제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1차로 그곳으로가 문제를 해결한다. 남은건 24층 24조개의 파츠. 좁혀도 5억 2천개의 파츠를 살펴보고 수리할기엔 시간이 턱없이 부족했다.게다가 군과 결탁한 마쉐론의 철수 명령까지내려져 2000만명의 목숨이 자기를 견제하기위해버려진다는 생각에 자책하던 마리 벨 브레게 한가닥 남은 해결방법은 잃어버린 류즈와다시 만나 24층에내려가 수리하는 것뿐이었다.전학생으로 학교에 다니게 된 류즈와 함께마음에 드는 옷을 입히고 돌아오는길류즈- 나오토는 마리-핼터와마주치게 된다..

달이 아름답다 2화 리뷰

달이 아름답다 2화 리뷰한줌의 모래 운동회날 황팀 히라와 200m 달리기를 하던 홍팀아즈미 코타로는 달리다가넘어져 꼴찌로 들어온다. 히라가 들어와 미즈노 아카네앞에서 승리의 V를 보여줬지만그녀는 뜬머리 아즈미를 보고 있었다. 물건빌리기 경주 대회전 학생들에게 설명을 들려주던 하라는 미즈노에게 설명지를 빌렸고종이를 꺼내면서 미즈노의 감자 마스코트가바구니에 떨어져, 그녀는 한동안 그것을찾느라 상자속에 쪽지를 넣는걸 잊어버린다. 결국 물건빌리기 상자에 지시쪽지가 없자아즈미가 가져다 건내줬고 본의 아니게 또 폐를 끼쳐서 미안하다 사과하던 미즈노 1등과 2등이 판가름나는 반대항 릴레이 대회감자 마스코트가 사라져 불안을 느낀미즈노는 달리다 바통을 떨어트렸고그 결과 황팀이 1위 홍팀이 2위를 차지하였다. 자책하던 미..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1화 리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1화 리뷰#1 시원찮은 용과 호랑이의 대면 시나리오와 캐릭터 설정 문제로 티격태격 다투는 에리리와 우타하 아키 토모야 / 저 두사람 왜 저렇게 만나기만 하면 싸우지?카토 / 아키군. 여기 읽어봐토모야 / 에 난닷떼(뭐라고)? 잘못들었어. (토모야와 나친적 하세가와 코다카 둘다까기) 카토 / 읽어줘서 고마워. 난청둔감 최저 주인공군 시점은 1년전으로 돌아가 아키 토모야의 추전으로 읽게된 우타하의 라노벨 사랑하는 메트로놈 읽으면서 감동한 에리리는 눈물도 흘리고 카스미 우타코(우타하)의 싸인도 받으려고 방청권을 신청했지만 이미 품절된 뒤였다. 에리리의 토모야에 대한 험담을 들은뒤 우타하는 그녀에 대해 조사하다가 미술실에서 바람에 날리던 에로동인지 그림을 보다가 베일에 가..

MBC 주말의 명화 오프닝곡 Exodus OST 1960

MBC 주말의 명화 오프닝곡 Exodus OST 1960 아래 올린건 시간이 좀 지난 2000년대 오프닝 영상장면이라친근감이 덜하지만 이것도 11년 정도 된거니 세월이 빠르긴 빠르다. 그 때 영화 한번 보려면 CF를 뭐 그리 많이 봐야했는지기본 30개는 넘어갔던것 같으니 10분 이상은 지나야볼수 있었던것 같다. 2000년대는 모르겠지만그 이전 케이블영화채널이 생기기 전엔주로 KBS 토요명화나 MBC 주말의 극장을 자주 즐겨봤고이게 방송되는 날 정말 토요일이 됐구나실감하게 되는 날이었다. 관련 기사나 사진도 캡쳐해서 올려보고 싶지만이미 12시에서 4분 경과했기에 그냥 올린다. 서기 2019년? 2년 후잖아? 이때는 상당히 멀게 느껴졌을텐데. 명조체 세로제공 ㅎ~

Music/동영상방 2017.04.14

The Godfather Andy Williams Speak Softly Love

The Godfather Andy Williams Speak Softly Love 영화 대부에서 연주곡으로 자주 들어봤던 멜로디예전에 이 가수가 불렀는지 모르겠지만비슷한 음색의 노래를 마주앙CF BGM으로 나왔던 노래를 들어보고 싶은데 찾을수가 없다.예전에 가지고 있었던것 같은데 어디로 간건지 앤디 윌리암스가 부른 곡을 간만에 다시 들어보니영화 음악도 몇곡 되고 익숙한 노래가꽤 되는것 같다. 이 가수가 부른지 모르던 노래를들어보면 익숙한 멜로디들이니 뭐

Music/영화음악 2017.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