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8 12

리라이트 Rewrite 코노하나 루치아 오오토리 치하야 일러스트

리라이트 Rewrite 코노하나 루치아 오오토리 치하야 일러스트 코노하나 루치아 (성우 / 아사키 리사)오오토카 치하야 (성우 / 시노미야 사야) 2016년 7월 신작애니로 방송된 리라이트전반기는 7월부터 9월까지후반기는 2017년 1월부터 3월까지 방송되었다. 48분 분량의 1화 중간까지 봤다가왠지 리제로와 비슷한 죽음 반복하는내용인듯 해서 시청하다가 그만두었으나1월에 리뷰와 시청에 다시 참여하게 된 애니다. 루치아와 치하야의 비중은 전반부쪽에치우쳐 있기에 이 캐릭들에 대해선자세하게는 모르겠다.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에로망가 선생

에로망가 선생 원제 / エロマンガ先生 원작 / 후시미 츠카사 감독 / 타케시타 료헤이 각본 / 타카하시 타츠야 캐릭터 디자인 / 오다 히데유키 제작사 / A-1 Pictures 장르 / 드라마, 코미디, 코믹, 일상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Eromanga Sensei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09 00:30 (일) 등급 / 15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eromanga-sensei.com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oreimo_eromanga 줄거리 고교생 겸 라이트노벨 작가인 나?이즈미 마사무네. 마사무네에겐 은둔형 외톨이인 여동생이 있다. 이즈미 사기리. 1년 전에 내 여동생이 된 그 아이는 방에서 전혀 나오질 않고. 오늘도 바닥을 쿵쿵 울리면..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경계의 린네 3기 (2017)

경계의 린네 3기 (2017) 원제 / 境界のRINNE (2017) 원작 / 타카하시 루미코 감독 / 이시오도리 히로시 각본 / 요코테 미치코 캐릭터 디자인 / 타무라 카즈히코 음악 / 혼마 아키미츠 제작사 / NHK 장르 / 로맨스, 코미디, 코믹, 퇴마, 능력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Kyoukai no Rinne (2017)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08 17:35 (토) 등급 / 12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www9.nhk.or.jp/anime/rinne/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nhk_rinne 등장인물 로쿠도 린네 (ROKUDOU RINNE)|六道りんね CV : 이시카와 카이토 (ISHIKAWA KAITO)|石川界人 (いしかわかいと)..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1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1화 리뷰Red Dragon 왕도 아마티10년전 마을을 초토화 시킨 바하무트시골에서 올라와 어머니에게효도하려고 마을 잡일과 현상금 사냥꾼노릇을 하는 16세 소녀 니나 신을 습격하고 아마티로 돌아와주민들로부터 환영식을 받는국왕 샤리오드 17세는 투기장을 관전하면서간밤에 노예상인을 습격한 붕대악마를 잡으라면서 카이사르를 다그친다. 그때 카이사르는 붕대악마 아자젤의실제 얼굴을 투기장에서 보고 있었다 16세 소녀 니나 공사장에서 벽에 그림을 그리던 화가 카이사르 리드팔드 국왕 샤리오드 17세 붕대악마 아자젤 여자 악마들을 구하고 돌아오던붕대악마 아자젤은 자기를 잡겠다고 설치던니나를 만나 도망쳤고, 추격대를 이끌던카이사르는 니나가 채찍을 휘두르는 바람에코피가 나버린다. 부하 병사는 니나가..

카야노 아이 블로그 총방문자수 25만명 돌파

3월 30일 24만명 돌파한지 9일째인4월 8일 오후 2시 쯤 25만명 돌파오늘은 피곤해서 잠시 잠을 청했는데자고 일어나니 방문자수가 또 늘어나있었다. 근데 그 애니가 그렇게 인기가 좋았나?하긴 이번주 기대작은 기대작대로몇몇작품이 약간 방문자수를 올려주었으나오히려 그것보다 기대하지 않았던것들로부터 방문자수가 많이 들어온것 같다. 25만명 돌파 기념샷은 히나코 노트와 함께근데 요 며칠 왜이렇게 졸리고 피곤하지?체력의 한계인가?

Blog/기록실 2017.04.08

트윈엔젤 브레이크 1화 리뷰

트윈엔젤 브레이크 1화 리뷰15세의 출항 시골에서 자매교 교류학생으로 선택받아 도쿄소재 중학교로 편입하게 된 중학교 3학년 아마츠키 메구루 기숙사 앞에서 만난 키사라기 스미레에게사진 찍어주길 부탁하자, 별말없이 응해주었다.방에서 이상한 동전을 발견하고 주웠으나손 위에서 사라져 버리고 다음날 말수가 별로 없던 스미레와같은 반이 된 메구루. 스미레는 호리호리한 몸매와 달리 대식가였다. 강당에선 존 가라부시가 샤미센 연주로결계를 만들어 여학생들의 에너지를검은색 구멍 저편으로 보내고 있었고이상한 점을 발견한 메구루 앞에고슴도치 미쿠루짱이 나타나엔젤 로즈로 변신하게 만든다. 가라부시가 소환한 개미군단에쫓기던 메구루는 마법봉을 철퇴처럼휘둘러 물리쳤지만 줄에 묶여위기에 빠졌고, 그 순간 패배를 설욕하기위해 엔젤 사파..

히나코 노트 히이라기 마유키

히나코 노트 히이라기 마유키 (성우 / 오구라 유이) 공주를 동경해평소에도 메이드복을 입고연습을 하는 히이라기 마유키 공주를 동경하면 공주 드레스를 입지 왜 하필 메이드복인가?귀엽긴 하지만 히이라기 마유키가이 블로그에 올리는 1500번째 글이 되었다. 이 글을 적다보니 공주드레스가 궁금해서구글에 검색을해서 이미지를 찾아봤다.주로 엉덩이 뒷부분이풍만한 형태의 드레스를 생각했으나전체적으로 삼각형을 약간 불룩하게만든 형태의 드레스들이 보였다.

진격의 거인 2기 엘런과 싸우는 흰머리 거인은 누구?

진격의 거인 2기 방송전 영상에서거인이 된 엘런이 배신자라고 달려들면서싸우는 흰머리 거인이 누굴까 생각해보았더니 대략 2명으로 압축이 되었다. 거인이 왔던 마을쪽으로 같이 간 두 대원머리 스타일로 보면 라이너 브라운인데얘는 머리색이 노랑색이라 거기서 걸리고 코니 스프링거는 하얀색이긴 한데머리카락을 전부 자른듯한 까까머리라거기서 또 걸린다. 둘로 압축되긴 하였지만 다른 캐릭터일 가능성도 있으니 뭐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1화 잠깐 보고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1화 중에서 하나무라 카렌 (성우 / 노토 마미코) 본래 작년부터 올해 3월까지 리루리루 페어리루 요정의 문이라는 제목을 달고 방송하여 총 59화로 마무리가 되었고 이번에 리루리루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이신작애니로 4월 7일부터 방송중이다. 아이돌 마법물보다는 이 애니가적응은 잘되는것 같다.근데 카렌 캐릭이 생각보다 더 어렸다. 마법사 프리큐어의 아사히나 미라이처럼중학생 정도는 되어보였으나 좀더 어렸다. 카렌의 성우는 위에 적었듯이 노토 마미코요새 S캐릭터들을 자주 맡다보니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한다.한때 치유계 정화 성우로 이름을 날렸었는데 말이지 7분정도 시청해본 결과요정 마법물로 요정 캐릭터를 보니과거 꿈빛 파티시엘의 스위츠 4요정이 생각났다.바닐라 쇼콜라 카페 또하난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