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8 15

심은하 대우자동차 레간자 아름다운 비행편 CF

심은하 대우자동차 레간자 아름다운 비행편 CF 영화 아름다운 비행(Fly Away Home)이EBS 교육방송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관련 CF인 레간자 CF를 올려본다. 원래 다음 검색어에 라붐이 올라와있어그거 관련글을 올릴까 했지만EBS에서 방송되는 영화는 소피 마르소 주연의라붐(la boum / Ready for Love 1980년)이 아니라 아름다운 비행(1996년)이라이 CF도 생각나고 마침 아름다운 비행 장면과 OST도편곡해서 해당 CF를 제작한 터라 올려본다. 이 CF가 방송될때 너무 좋아서 비디오 테이프에 녹화해놓고여러번 돌려본 기억이 난다. 아름다운 비행의 주요 내용은아기 기러기들을 소녀가 키워주고 기구를 타고 손수 시범을 보여 날수 있게끔 하는 게 주요 스토리다.이 영화도 참 보고 싶었던..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3화 리뷰

신격의 바하무트 버진소울 3화 리뷰EP 3. Close Encounter 신계 바나헤임에서는 가브리엘이인간들에게 사라져가는 신앙심을천사를 파견해 붕대악마 아자젤을구해낸 힘을 가진 오드아이소년을 찾고 있었다.천사는 인간의 모습으로 바카스에게 접근했고그녀는 신계로 돌아갈 마지막 찬스라며소년을 발견하면 연락해달라는 말을 남긴다. 중앙에서는 니나가 팔씨름으로 수많은남자들을 이겨 돈을 벌고 있었고마침 구경하던 잘생긴 남자는 왕가의 문장이새겨진 반지를 걸고 처음으로 니나를 이길뻔했으나결국 막판에 온힘을 짜낸 니니가 승리하고 말았다. 잘생긴 남자를 보면 얼굴이 붉어지는 니나는역시나 이 남자를 보고 흥분을 가라앉히기위해눈을 가리는건 당연지사. 샤리오스 17세는 붕대악마를 끌어내기 위해악마들을 데려와 처형하기 시작했고그..

달이 아름답다 4화 리뷰

달이 아름답다 4화 리뷰소나기 4 아즈미에게 사귀자는 제안을 받은아카네는 시간을 달라한다.그로부터 일주일간 대화가 없었던 두사람은 교토로 수학여행을 온다. 아카네의 운은 대길 다만 연애운은애매한 태도는 화의 싹이라는 결과간밤에 반여학생들과 대화를 나누던중신경쓰이는 사람이 있다는 소리에히라로부터 고백을 받은거라 착각한친구들에게 끝내 정정하지 못하는 아카네 아즈미는 친구들로부터 아카네와의관계를 들키지 않으려고 핸드폰을들고 나왔지만 남자선생에게 압수당해버렸다. 도이마루 백화점 12시에 만나자는문자를 아즈미에게 받은 아카네는다음날 애매한 태도로 아즈미와의약속이 있다고 여자친구들에게 말하지 못하다가뒤늦게 눈치챈 아이라가 자리를 비켜줘11시50분쯤이 되서야 약속장소로 간다. 허나 아카네가 여자친구들과다른장소로 가는..

클락워크 플래닛 4화 리뷰

클락워크 플래닛 4화 리뷰허수운동기관 나오토가 짚어준 18곳의중력이상기관을 모두 수리한마리 벨 브레게와 수리직원들의환호성도 잠시증거인멸을 위해 군을 닥달해교토 퍼지를 지시하는 바쉐론낙하하는 도시를 막기위해선류즈의 이매지너리 기어가 필요했다. 류즈를 잃기 싫었던 나오토는 반대했으나류즈가 스스로 기어를 꺼내 의식을 잃는다. 기어를 이용해 이상지역을 고쳐낙하하는 도시를 위로 끌어올리는마리와 나오토. 기어가 한계치에 다다르자 나오토는 기어를 꺼냈고 이식을 진행하던 마리가놓친 드라이버를 잡고 나오토가직접 수리를 마쳐 류즈의 의식을돌아오게 만들었다. 어리석은 인간의 잘못된 선택을비웃으며 또다시 깊은 잠에 빠지려던류즈는 이전과는 다른 것을 느꼈고나오토가 수리를 마친 그순간깨어나 기쁨의 눈물을 흘린다. 클락워크 플래닛..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3화 리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Flat 3화 리뷰초고와 2고와 대장고 카스미가오카 우타하가 맡긴 시나리오메구리(반친구/메구미)와 루리(여동생/우타하)중아키 토모야는 누구(어느 시나리오)를 선택할것인가?우타하는 카토를 불러내 아키의 선택을 물어봤으나시나리오만 여러번 읽어봣을뿐 결정을 내리지못하고 있었다. 현실적으로 다가오지 않았던데다가양쪽 시나리오 모두 버릴수가 없었기 때문 카토는 이번주 게임으로 만들어보자했고 주말에 둘이서 힘을 냈지만 둘만으로 작업히기는 무리였다. 이때 방문한 효도 미치루를 이용해 밴드인icy tail 멤버 히메카와 토키노(토키)미즈하라 에치카 모리오카 란코를불러 작업을 돕게 만들었다. 이즈미랑 에리리 싸우는 모습 귀엽네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는 노트북을 빌리러 온 카토 메구미에게작업은..

Fate/Apocrypha TV Anime PV2 2017년 7월 방송

Fate/Apocrypha TV Anime PV2 2017년 7월 방송 7월부터 이 애니 리뷰에 또 참여해야하나?서번트의 이이기도 마스터의 이야기도 아니라면서두개 다 나오잖아? 결국은 성배 전쟁이잖아? 분홍캐릭터 성우는 앙큼한 우치다 마아야인가? 메인 캐릭터 성우는하나에 나츠키가 맡았다. 마사무네군의 리벤지 - 마카베 마사무네헤비 오브젝트 - 쿠엔서 버보타쥬 사실 나는 - 쿠로미네 아사히 4월은 너의 거짓말 - 아리마 코세이 잔잔한 내일로부터 - 사키시마 히카리역을 연기하였다.

TYPE MOON/동영상 2017.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