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2 12

승려와 나누는 색욕의 밤에

승려와 나누는 색욕의 밤에 # 1 스님 전에 ... 나도 남자야 2017 년 4 월 2 일 (일) 방송 동창회에서 재회 한 첫사랑의 쿠조 군. 어른이되어 점점 더 좋은 사람이 된 그 이지만, 모자를 벗으면 설마 삭발이었다! 무려 그는 친정 절을 이어 승려가되어 있던 것 같다. 스님 = 연애도 결혼도 섹스도 없다고 생각했던에 밀려 넘어지고 .... 위에는 일요일 방송이라고 적혀있으나 시간상으로 월요일 01:00 - 01:05분에 방송되는 애니메이션딱히 정보가 없기에 관련 방송사 홈페이지에서승려와 나누는 색욕의 밤에 1화 줄거리를 구글 번역해서 가져왔다. 리뷰는 이걸로 대신근데 이걸 리뷰를 적을지 말지 미결정이라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츠구모모

츠구모모 원제 / つぐもも 원작 / 하마다 요시카즈 감독 / 쿠라야 료이치 각본 / 쿠라야 료이치 캐릭터 디자인 / 나카하라 키요타카 음악 / 타카나시 야스하루, 포니 캐니온 제작사 / Zero-G 장르 / 드라마, 코미디, 코믹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Tsugumomo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02 23:30 (일) 등급 / 15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tsugumomo.com/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tsugumomo_anime 줄거리 평범한 남자 중학생 카즈야에게 어머니의 유품 ‘벚꽃무늬 기모노띠’는 한시도 손에서 떼어놓지 않을 만큼 소중한 물건. 그런 카즈야에게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하얀 기모노의 미소녀 키리하. 카즈야의 목숨을 구해..

2017년 4월신작애니 2분기 앨리스와 조로쿠

앨리스와 조로쿠 원제 / アリスと蔵六 원작 / 이마이 테츠야 감독 / 사쿠라비 카츠시 각본 / 타카야마 후미히코 캐릭터 디자인 / 이와쿠라 카즈노리 제작사 / J.C.Staff 장르 / 코미디, 코믹 분류 / TV Series 키워드 / Alice to Zouroku 제작국가 / 일본 방영일 / 2017.04.02 22:30 (일) 등급 / 15 총화수 공식홈페이지 http://www.alicetozouroku.com/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alicetozouroku/ 줄거리 앨리스의 꿈이라 불리는 초능력의 연구소에 갇혀지내던 소녀 사나. 연구소를 빠져나와 마을을 헤매이다 조우로쿠라는 고지식한 노인과 만난다. 밖의 세상에 대한 상식이 전혀 없던 사나는 그녀를 쫓아온 다른 능력자들과..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피규어 예약접수 개시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피규어 2018 년 2 월 출하 예정 분 예약 접수 개시 가격 ¥ 11,000 회원 가격 ¥ 8,800 (20 % OFF) ※ 로그인 할 때 적용됩니다 판매종별 예약판매 발매사 グッドスマイルカンパニー 발매 예정 2018 년 02 월 예약 기간 2017 년 3 월 30 일 00:00 ~ 2017 년 4 월 25 일 23:59:00까지 구매 가능 개수 1인당 5 개까지(매점매석 되팔렘 사재기 하는거 아냐?2개 정도로 제한해버리지) (C) 長月 達平 · 주식회사 KADOKAWA 간 /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제작위원회자료링크 http://www.chara-ani.com/details.aspx?prdid=B17325649 웨이트리스 복을 입은 리제로 렘..

리제로 렘 웨딩드레스 Ver 1/7 피규어 예약

렘 웨딩 Ver. 렘은 스바루 군을 사랑합니다 인기 TV 애니메이션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에서 쌍둥이 메이드 여동생 렘이 1/7 스케일로 등장합니다. 섹시함과 귀여움을 겸비한 웨딩 버전으로 피규어화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맺어진 행복에 휩싸였다 "일지도 모른다 미래 '의 역설을 꼭 손끝에 아무쪼록! 카호 탄 블로그에서 소개 (2017 년 03 월 30 일) [사랑] Phat! 씨 아이템 "렘 웨딩 Ver.를 소개 ... ♡ 여러분 안녕하세요! 굿 경영 기획실 스와베 (@gsc_suwabe)입니다. 오늘 소개하겠습니다 것은 ... Phat! 씨 아이템 1/7 스케일 피규어 "렘 웨딩 Ver. '입니다! 렘은 스바루 군을 사랑 인기 TV 애니메이션 ... 상품 상세 상품명 - 렘 웨딩 Ve..

리제로 렘 웨딩버전 1/7 피규어

렘은 스바루 군을 사랑합니다 인기 TV 애니메이션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에서 쌍둥이 메이드 여동생 렘이 1/7 스케일로 등장합니다. 섹시함과 귀여움을 겸비한 웨딩 버전으로 피규어화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맺어진 행복에 휩싸였다 "일지도 모른다 미래 '의 역설을 꼭 손끝에 아무쪼록! 메이커 : Phat! 카테고리 : 1/7 스케일 피규어 발매일 : 2017 년 9 월 가격 : 12,000 엔 + 세금 원형 제작 : iTANDi / 阿部昂大 (Fenrir) / 사이토 만 (phat!) 채색 : ゆとりんこ / 고산 히데키 (phat!) 절찬 예약 접수 중 ♡ 2017/4/19 (수) 21 시까 지! 상품 페이지 ⇒ 램 웨딩 Ver 3월 23일 트위터에 올라온 내용굿스마일에 올라온 내용은 따로..

그랑블루 판타지 SP 1화를 본 결과

오늘 본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1화랑 틀린점 하나 없이 내용이 완전히 똑같았다. 그랑블루 판타지 SP 2화 역시 다음주 일요일 0시에 방송될 2화와내용이 똑같을거라 생각되는데보기는 보겠지만 리뷰는적지 않기로 했다. 그냥 다음주에 방송되는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2화 방송에 맞춰서 리뷰를 적을 예정이다. 근데 이 애니 그림체가 보면 볼수록2000년대 초 중반까지 먹혔던 저퀄의 그림체 같다.마치 640x480 사이즈의 영상을 1920x1080에 맞춰서 보는듯 하다. Save

뱅 드림 10화 리뷰

뱅 드림 10화 리뷰놀라버렸다! 하얗게 불태워서 스페이스 문을 닫겠다고 알려주는 오너 시센 폐점 선언을 들은 하나조노 타에는충격에 빠져버리고 카스미는 다음날 바로 오디션을 보러갔으나 오너의 시센의 거부로 시도조차 하지못했다.사아야가 탈퇴했던 CHISPA팀은연주는 미흡했으나 혼신의 노력을다해서 오디션에 합격하게 되었다. 차이점이 뭔지 몰랐던 Poppin Party멤버들은Glitter Green의 멤버 히나짱에게필사적으로 생각해 보라는 말을 들었고카스미는 열심히 한다는 결론을 내고그날밤 시센을 만나러 갔다.의욕은 앞서지만 주변을 보지 않는 네가 가장 글러먹었다는 소리를 시센에게 들은 카스미 다음날부터 카스미의 연주 연습은 계속되었고아리사가 보기에 너무 무리하는것 아닌가생각될정도로 연습에 매진한 카스미타에 리..

은의 묘지기 1화 리뷰

은의 묘지기 1화 리뷰스이긴, 리쿠레이와 만나다 방송시간 매주 토요일 21:00 은의 묘지기 ED - The Game가수 / Riyo 사립 신료우 학원 여자 기숙사 학원이 무덤위에 세워졌다는 이야기를나누던 여학생들이때 학원 제일의 인기인 리쿠레이가소등을 하러 방에 들렀다. 여학생이 잠든 사이 하늘에 뜬보름달을 쳐다보며 이 시간에도전투를 벌이고 있을 리쿠 스이긴을생각하는 리쿠레이 리쿠 레이 리쿠 스이긴 무덤속 보물을 차지하러 온대량의 언데드로부터 능묘를 지키기위해 싸움을 벌이는 리쿠 스이긴 그는 1년전 물에 빠진 고양이 완쵸이를 구하려다가 수영도 못하는 자신을 구한신묘 기술회사 부사장 리쿠 유우키의외동딸 리쿠레이에게 구출받았다. 언젠가 싸움을 끝내고리쿠레이와의 만남을 염원하는리쿠 스이긴은 언데드와의 전투를..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1화 리뷰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1화 리뷰 방송시간 매주 일요일 0시 에르스테 제국 함선 내부폰메른 대위의 속박에서 탈출하여추락한 소녀 루리아 마을에서 도끼질을 하다가추락하던 빛을 본 그랑과 비는 숲에서 루리아를 발견하고추격조 병사들을 물리쳤으나또다시 포위되었고 이때 루리아의조력자 카타리나 아리제 중위가 도움을 준다. 하지만 마법사와 대규모 군인들을 이끌고온폰 메른 대위가 거대 히드라를 소환해그랑을 공격했고 일격을 받아 정신을 잃는다. 루리아는 자신의 힘을 나눠줘 그랑을 살렸고둘은 마법의 힘으로 시원의 종 바하무트를소환해 히드라를 처리하려 하였다.폰 메른 대위는 당황하여 히드라에게공격을 명하면서 이야기는 마무리 그랑블루 판타지 디 애니메이션 2화 리뷰여행의 시작은 다음주에~ ♤ 나름 기대작이엇으나그림체가 ..